에드워드 호프 Edward Hopper: 소외와 외로움
2021년 09월 03일 11:34 시나컬렉션 소스: 이페어케이 +
출처: 미국 보스턴 미술 박물관 MFA
사람이 없는 거리, 어슴푸레한 불빛뉴욕의 저녁, 창가에 홀로 앉아 있는 사람...이러한 현상을 언급하면, 너는 할 수 있다.어떤 예술가가 생각나요?
에드워드 호프의 밝은 그림미국 중산층의 고전적 이미지를 포착해 그를 20세기 최고의 인기인으로 만들었다.예술가 중의 하나. 그의 의견코끼리가 현대에 집중되어 있는위쪽을 멀리하고, 그림 보는 사람을 멀리하다."완전한 사유에 맡겨두다정서와 감각이 주도하는허상공간"이라고 썼다.
Happ는 뉴욕에서 로버트였다.헨리의 학생, 그리고 휴지통 화파(Ashcan Schoo)에 익숙하다.l) 글쓰기 바쁜 도시시의 현실주의 장면.그의 그림에는 늘 등장한다.고독한 인물이 나타나다외로움에 아파하는 것 같아힘들어도, 여러 사람이 함께 있어도소외와 적막도 감돌았다.
브루클린의 방 사랑드와드 호프
Room in Brooklyn , Edward Hopper , 1932 , Oil on canvas
보스턴 미술 박물관 개최전시, 호프의 가장 위대한 성취시기인 약 1925년부터 현재까지를 집중 전시하고 있습니다.20세기 중엽에 그가 있었다이 시기에는 많은 창작이 있었다지금은 미국처럼 여겨진다.예술의 표식.
오늘은 우리 함께 파도를 찾아갑시다.스턴미술박물관이 소장하고 있는 에드워드 호프의 랜드마크 작품.
자화상 에드워드 호보편적이다
Self Portrait , Edward Hopper , about 1903 , Oil on canvas
《약국》
' Drug Store’
《약국》에드워드 호프
Drug Store , Edward Hopper , 1927 , Oil on canvas
1927년, 호프는 한 폭의 그림을 그렸다.'Ex Lax-Drug Store'라는 그림을 그에게 건넸다.뉴욕에 있는 딜러.중개상의 아내는 이 옷이라고 생각한다.그림의 제목에 하제를 맞추다암시적으로 보기 흉하다(E)x Lax는 하제를 뜻한다.), 결국 호프는 말문을 열었다.복, 두 번째 X를 C로 바꾸고 수채물감으로 이 그림을 완성한다.하지만 얼마 후 보스턴 변호사 겸 수집가 존 스버딩(John T. 스펄딩(Spaulding)은 이 그림을 1500달러에 이 그림을 샀다.그러면서 호퍼에게 그림의 원명을 회복하라고 독려했다.
이 그림은 현재 흔히 ' 被'으로 불린다.약국'은 호퍼의 초기 대표작 중 하나다.Happ는 불빛을 충분히 이용하여 표현했다.건축에 대한 본인의 애착은밤이 극적으로 전해지다괴이한 적막감이 감돌다.그는 밤을 그린 많은 그림들을 그렸다.작중, 어둠에 둘러싸인방 안이 사람을 웃게 할 정도로 산란하게 하다눈이 부신 빛. 약국의 밝은 불빛, 문에 비친 빛, 그리고보이지 않는 가로등이 결합해 인도에 기하학적 무늬를 투사해 건물을 밝게 비췄다.이 길모퉁이 약국의 심야 장면에서 Hap가 그린 뉴욕 시텅 비고 고요하다:인도를 따라 걷는 사람도, 거리로 붐비는 자동차도 없다.그늘 속에 잠복해 있는 위험감이 창문을 활짝 열어젖힌 환영 분위기를 상쇄시켰다.
호프의 집
' Houses of Gloucester '
글로스터스쿰 강 옆의집(매사추세츠 주 앵커) 에드워드 호프
House by ' Squam River , Gloucester ( Cape Ann , Massachusetts ) Edward Hopper , Watercolor over graphite pencil on papeR
글로스터의 아성 옆집자>에드워드 호프
House at the Fort , Gloucester Edward Hopper , 1924 , Watercolor over graphite pencil on paper
앤더슨네 집 사랑드와드 호프
Anderson's House Edward Hopper , 1926 , Watercolor over graphite pencil on paper
현대적 감각만 가득한 도시장을 제외하고경, 호프는 또 농촌의 건축물을 기록하여 모든 장면에 유사한 유기를 주입하였다감-그가 이불을 그려서버려진 농장과 교외길도의 판매 "마크, 대소를 기록했다.조의 파괴.
특히 20세기 20년에는데이, 홉은 프랑스에서 미국으로 돌아왔을 때 분명한 미국 주제화를 시도했다.작. 그는 글로스터에 있는외광주의 회화(뜻)직접 노천에서 햇빛을 쬐다그림)에서 이것을 실증하였다한 가지. 이 시기의그림 속 미국적인집은 불변의 주인공이고, 이 수채화들은 거의 집을 주인공으로 한다'초상화'다.
글로스터의 별장 사랑 호프
Gloucester Mansion , Edward Hopper , 1924, Watercolor over graphite pencil on paper
글로스터스쿰 강 옆의집 시리즈'에드워드 호프
Houses of 'Squam Light , Gloucester , Edward Hopper , 1923 , Watercolor over graphite pencil on paper
《등대와 건축물' 호프
Lighthouse and Buildings , Portland Head, Cape Elizabeth , Maine Edward Hopper , 1927 , Watercolor over graphite pencil on pap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