낙규 고향이 榮州로 알고 있는데, 홍사덕 전 의원과 같이 특유의 그쪽 사투리를 구사하지요. 몇년 전 가평 설악면 소재의 프린스턴 밸리 골프장 전무이사로 근무할 때, 우리 Time Bomb 공연을 그곳에서 했고, 그 다음 언젠가 제가 방문했을때 골프장 18홀을 걸어서 소개 받았던 기억이 새롭습니다. 저는 반평생 테니스만 치느라고 골프장 필드 구경은 생전 처음이 었었지요. 좋더만요. 파란 잔디하고.. 이래서 골프를 치는가 싶기도 했고.
위기의 골프장을 회생시키는데, 발군의 실력을 발휘하였다고 들었습니다. 갱상도 사나이의 우직함으로 앞으로는.. 골프장 CEO로서 더욱 '단디'해서.. 멋진 경영인으로 거듭나기를 기원합니다.
첫댓글 낙규가 골프장 전문 경영인의 최고의 자리를 차지했구나! 진심으로 축하한다.
한 우물만 파더니 드디어 메이져 골프장 CEO가 되었구나! 동기친구들의 경사로다..
가끔씩 적어도 큰행사때는 얼굴 좀 보여다오.. 정말 추카한다^^*
축 골프장 게신지는 알지만 드뎌 캡틴이 되셨군요 하기사 인물이 뛰어나죠 남진많이
닮았지 아마 .. 축하합니다 임회장님 !
추카추카한다.
임사장! 진심으로 축하합니다. 역시 ~~~~
낙규 고향이 榮州로 알고 있는데, 홍사덕 전 의원과 같이 특유의 그쪽 사투리를 구사하지요. 몇년 전 가평 설악면 소재의
프린스턴 밸리 골프장 전무이사로 근무할 때, 우리 Time Bomb 공연을 그곳에서 했고, 그 다음 언젠가 제가 방문했을때
골프장 18홀을 걸어서 소개 받았던 기억이 새롭습니다. 저는 반평생 테니스만 치느라고 골프장 필드 구경은 생전 처음이
었었지요. 좋더만요. 파란 잔디하고.. 이래서 골프를 치는가 싶기도 했고.
위기의 골프장을 회생시키는데, 발군의 실력을 발휘하였다고 들었습니다. 갱상도 사나이의 우직함으로 앞으로는..
골프장 CEO로서 더욱 '단디'해서.. 멋진 경영인으로 거듭나기를 기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