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어러블 지출은 2020 년 27 % 증가 할 것으로 예상
가트너의 새로운 수치 는 2020 년에 전 세계 웨어러블 지출의 또 다른 주요 증가를 나타냈다. 다시 한번,이 팩은 스마트 워치에 의해 주도되며,이 공간에서 가장 뜨거운 화상을 계속 태 웁니다.
흥미롭게도, 스마트 워치 지출이 170 억 달러에서 222 억 달러로 증가한 것은 가격이 하락함에 따라 (2021 년 평균 판매 가격이 4.5 % 감소한) 것입니다. 결과적으로 삼성의 경쟁이 치열 해지고 Fitbit의 외부 압력이 발생하여 단위당 약 $ 200의 달콤한 자리를 찾았습니다. Xiaomi와 같은 중국 제조업체들도 시장의 저가에서 가격을 낮추는 방향으로 나아갔습니다.
애플은 2 년 전 시리즈 3을 200 달러 가격대로 유지하면서 반응했다. 과거 세대에서 더 이상 프리미엄 가격을 책정하지 않는 성숙 범주의 표시입니다. 한편 구글은 최근 화석에서 상당한 양의 IP를 구입했으며 수년 동안 카테고리를 크랙하기 위해 고군분투 한 뒤 Fitbit 인수에 주목하고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최근 아마존의 저가 제품 추가로 애플과 삼성이 이끄는 완전 무선 이어 버드 폭발로 헤드폰의 꾸준한 성장이 지속되고있다. 구글 역시 내년에 많이 패닝 된 픽셀 버드 (Pixel Buds)의 귀환으로이 카테고리에 재입국을 시도하고있다. 심지어 마이크로 소프트조차도 독특한 Surface Buds로 카테고리에 진입 할 계획입니다.
가트너는 2021 년 동안 웨어러블 기기에서 지속적으로 지출이 증가하고 있으며, 지출은 629 억 달러에이를 것으로 예상하고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