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반발이 일어나면서 주가가 다시 하락함에 따라 목표 시가 총액 손실이 150억 달러로 증가
https://nypost.com/2023/06/10/target-market-cap-losses-up-to-15-billion-as-shares-drop/
타깃 주주들은 금요일 대형 박스 소매업체의 주가가 3.26% 하락하면서 다시 타격을 입었습니다.
프라이드 논란의 반발은 5월 중순 이후 시가 150억 달러 이상을 잃은 주식과 일치한다.
세 번째 월스트리트 회사가 판매 둔화에 대한 우려로 주가를 하향 조정한 후 바로 지난달 161달러를 넘어선 후 시장이 마감되었을 때 주가는 126.99달러로 급락했습니다.
논란이 시작된 이후 타깃의 시가총액은 금요일 종가 기준 586억1000만 달러로 150억 달러 감소했다 .
Dow Jones Market Data Group이 추적한 바와 같이 편광 Pride 디스플레이가 전국적인 뉴스가 되기 전에 Target의 시장 가치는 740억 달러를 넘었습니다.
Target은 처음에 "손에 닿을 수 있는" 여성용 수영복과 같은 항목을 특징으로 하는 Pride 디스플레이로 보수주의자들을 짜증나게 했지만, LGBTQ 커뮤니티는 프라이드의 달을 앞두고 디스플레이가 다시 전화를 걸자 격분했습니다.
이 소매업체는 최근 양측의 반발에 9일 연속 손실을 입었고 또 한 번의 연속 손실로 한 주를 마감했습니다.
금요일에 접어들면서 Target의 주가는 지난달 18.5% 하락한 후 지난 5일 동안 약 3.1% 하락했습니다. 이미 3년 만에 최저치에 근접한 Target 주식은 Pride 제품에 대한 논란으로 인해 일련의 등급 하락으로 타격을 받았습니다.
Citi 애널리스트 Paul Lejuez 의 최근 욕설은 주식을 매수에서 중립으로 낮추고 Lejuez가 금요일 메모에서 시장 점유율을 잠식하기 시작할 것이라고 말한 라이벌 Walmart에 대해 어려움을 겪고 있는 소매업체를 구합니다.
Target은 처음에 "손에 닿을 수 있는" 여성용 수영복과 같은 항목을 특징으로 하는 Pride 디스플레이로 보수주의자들을 짜증나게 했지만, LGBTQ 커뮤니티는 프라이드의 달을 앞두고 디스플레이가 다시 전화를 걸자 격분했습니다.크리스토퍼 사도우스키
Lejuez는 "경쟁 환경을 고려할 때 Walmart는 계속해서 시장 점유율을 확보할 가능성이 높으며 Target의 재량 판매에 대한 높은 노출은 현재 거시적 배경에서 그들에게 도움이 되지 않을 것"이라고 메모에서 말했습니다.
"최근 주가 압박에도 불구하고 우리는 투자자들에게 이러한 역학 관계를 감안할 때 주식을 사라고 권할 수 없으며 이제 위험을 믿고 보상은 더 균형을 이루지만 위험은 단기적으로 더 하락할 것입니다."라고 그는 계속했습니다.
Lejuez는 또한 현충일 주말 동안 인플레이션 압력이 소비자 지출을 억제함에 따라 5월 마지막 주에 Target의 매장 트래픽이 13.9% 감소한 것을 강조했습니다.
이 소매업체는 최근 양측의 반발에 9일 연속 손실을 입었고 또 한 번의 연속 손실로 한 주를 마감했습니다. 크리스토퍼 사도우스키
월요일에 KeyBanc Capital Markets는 의회의 부채 한도 협정에 규정된 학자금 대출 상환 재개가 재량 판매 혼합이 높은 쇼핑객의 재량 지출에 상당한 역풍을 일으키기 때문에 소매업체의 주식을 "비중 초과"에서 "부문 가중치"로 줄였습니다. 그리고 젊고 대학 교육을 받은 핵심 소비자 인구 통계.
지난주 JP모건 체이스는 애널리스트들이 지속적인 인플레이션 속에서 소비자들의 지출 감소로 인한 판매 감소 가능성을 언급하면서 타겟의 주가를 하향 조정했습니다 .
지난 달 Target은 Fox News Digital이 일부 위치에서 디스플레이를 롤백했다는 사실을 알게 된 후 Pride 머천다이징 계획에 대한 "조정"이 진행 중임을 확인했습니다 .
Target 내부자는 Fox News Digital에 "버드 라이트 상황"을 피하기 위해 고객이 분노한 후 LGBTQ Pride 상품을 매장 전면에서 멀리 옮기라는 회사의 지시를 일부 남부 매장에 전달했다고 말했습니다.
LGBTQ 옹호자 헤더 헤스터는 지난 주 타겟의 "무지개 자본주의"를 꾸짖었습니다.
지난 주 JP모건 체이스는 애널리스트들이 지속적인 인플레이션 속에서 소비자들의 지출 감소로 인한 판매 감소 가능성을 언급하면서 타겟의 주식을 하향 조정했습니다.크리스토퍼 사도우스키
Hester는 Fox News Digital과의 인터뷰에서 "Target이 궁극적으로 한 일은 그들이 단지 돈을 위해 여기에 있다는 것을 보여준 것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무지개 자본주의는 본질적으로 Pride 제품을 이익을 위해 판매하는 것이며 반드시 지원을 통해 커뮤니티 뒤에 서 있는 것은 아닙니다."라고 Hester는 계속했습니다. “그런 일이 있었죠? 거기에 많은 것들이 들어가지만, 그것이 하루가 끝날 때 일어난 일입니다.”
수년간 LGBTQ Pride를 지원해 온 Target은 이번 시즌에 "여러 신체 유형과 성별 표현에 잘 맞는 제품"이라는 레이블이 붙은 상품을 제공했습니다. Target은 또한 "Gender Fluid" 머그, "Super Queer" 및 "Grow At Your Own Pace" 접시 화분과 같은 슬로건이 있는 다양한 성인 의류와 같은 기능을 갖춘 색칠 공부와 같은 어린이를 위한 논란이 되는 항목을 판매했습니다. 섹스 커플 키스.
이와는 별도로 이 소매업체의 프라이드 컬렉션은 논란이 많은 Abprallen의 디자이너 Erik Carnell과 연결 되어 있습니다. 그는 브랜드 의류에 "사탄은 대명사를 존중합니다"와 같은 오컬트 이미지와 메시지를 브랜드 특징으로 하는 노골적인 사탄 숭배자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