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후 없는 정치인 테러는 없다!
국민 여러분! 지난 5월20일 신촌에서 벌어졌던 한나라당 박근혜대표 피습 사건은 불순세력에 의해 오래전부터 치밀하게 준비된 야당대표 암살기도 입니다.
명백한 암살 미수사건을 대하는 검, 경 합동수사본부의 수사는 치졸하기 짝이 없습니다. 온 국민을 충격에 빠지게 한 이번 사건을 지모씨의 단독범행으로 매듭을 지으려는 짜 맞추기식 수사에만 급급하고 있습니다. 국민 여러분! 이번 사건은 단독 범행이 절대로 아닙니다. 수사당국은 처음부터 진상규명에 대한 의지보다는 오히려 사건의 본질을 덮는 일에만 급급했습니다. 현재 합동수사본부는 충격에 휩싸인 국민정서를 헤집는 또 다른 테러를 자행하고 있습니다. 합수부는 경찰의 기초수사와 기본상식을 뒤엎고, 중대한 이 사건을 단 6일만에 지모씨의 단독범행으로 결론을 내리는 어처구니없는 작태로 국민들의 원성을 자초하고 있습니다.
합동수사본부를 이끄는 이승구 검사장은 세풍, 병풍의 주역이며 전과 8범의 사기꾼인 김대업의 손을 들어줌으로서 진실을 외면하고 양심을 저버렸으며, 역사와 국민을 기만하고 농락한 자입니다. 이승구 검사장은 세풍, 병풍으로 국가적 혼란을 초래한 책임을 지고 진즉에 물러나 국민의 심판을 기다려야 될 인물임에도 불구하고 또 다시 이번 사건을 맡아 국민적인 분노를 불러일으키고 있습니다. 법조인의 양심을 저버린 이승구검사장이 이끄는 합수부는 즉각 해체하고 검증된 구성원들에 의한 공명정대한 수사가 이루어질 것을 강력하게 촉구합니다.
노무현대통령은 국민 앞에 사과하고 이번 정치테러와 졸속수사, 치안부재의 책임을 물어 법무부장관과 경찰청장을 즉각 파면하고 대통령 스스로 한 점 의혹없는 수사를 국민 앞에 천명해야 합니다.
우리는 공명정대한 수사가 이루어지고 배후가 밝혀지는 그날까지 온 국민과 더불어 끊임없이 투쟁해 나갈 것입니다!
배후 없는 정치테러 국민기만 중단하라!
테러 배후 색출하여 국민심판 국민처단!
일시 ; 2006년 6월 6일 오후 1시 ~ 4시. 장소 ; 광화문 동화면세점 앞. (동작동 현충원에서 광화문까지 관광버스 있음)
참여를 희망하는 단체는 사전연락을 주십시오. e_mail ; ilab54@hanmail.net 전화 ; 011-768-8782
정치테러척결 및 배후 색출을 위한-
국민합동 진상규명촉구 결의대회
[식 순]
2006년 6월 6일
12:00 ~ 식전행사 13:30 ~ 기자회견.(검.경 합동수사본부 국민기만 졸속수사 폭로) 14:00 ~ 개회선언. 14:00 ~ 국민의례. 14:10 ~ 추모송가(비목, 목련화, 선구자) 14:35 ~ 국민에게 드리는 글 (낭독) 14:40 ~ 초청연사 (서 석구 변호사님) 15:00 ~ 초청연사 (한나라당 이 혜훈의원님) 15:20 ~ 퍼포먼스(1) " 난도질 당한 대한민국 " 15:30 ~ 퍼포먼스(2) " 노무현의 대국민사과 발표 " 15:40 ~ 정치테러 척결을 위한 국민의 소리(5분발표) 16:00 ~ 결의문 낭독. 16:00 ~ 폐회선언.
|
첫댓글 반공지사님 수고하십니다........
반공지사님 지난번 다친곳은 완쾌되셨는지요? 늘 솔선수범하며 수고가 많습니다. 건강도 챙기세요. 2007년까지 계속 전진해야 합니다.
수고 많으십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