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남시 지원 희망 풍차결연 어르신 95세대 밑반찬 나눔 덕풍3 봉사회가 준비
3월20일 (수)9시~13시 하남지구협의회(회장 박복년) 덕풍3 봉사회(회장 윤승규) 봉사원은 매주 수요일마다 진행하는 희망 풍차 결연 어르신 95세대 건강을 위해 이틀 동안 밑반찬 나눔 봉사활동을 했다. 지구협의회 박복년 회장 백인순 부회장은 밑반찬 봉사 참여 봉사원 부족으로 아침 일찍 나와 바쁘게 움직이며 일손을 도왔다.
밑반찬으로 열무물김치 숙주나물 무청 시래기 된장국이다. 멸치로 육수를 만든 다음 영양 많은 무청 시래기에 배추와 된장을 넣고 끓인 무청 시래기 된장국은 지구협의회 박복년 회장이 지인으로부터 후원받아 온 무청 시래기로 만든 밑반찬이다.
무청 시래기는 비타민과 미네랄 식이섬유소가 풍부하게 들어있는 반찬으로 어르신에게 힘이 되는 정성으로 만든 밑반찬이다. 열무 물김치 또한, 봄을 맞이하는 시원한 열무물김치 등 최고의 밑반찬을 전달하게 됐다.
(1 열무물김치 2 시래기배추 된장국 3 숙주나물)
덕풍3 봉사회 윤승규 회장은 봉사원을 위해 닭도리탕 준비 신장 1 봉사회 강금덕 회장은 박카스 두 박스를 준비해 와 응원과 함께 피로를 풀게 했다. 미사 2 봉사회 인경숙 회장은 봉사활동 시 쓰이는 유용한 장갑을 준비해 와 후원하며 신입 회원을 소개하면서 미소가 가득했다.
첫댓글 하남지구협의회 덕풍3봉사회(회장 윤승규) 봉사원 여러분
매주 수요일마다 진행하는 희망풍차결연 어르신 95세대에
이틍동안 밑반찬 나눔 봉사활동 하시느라 수고 많으셨습니다.
최양순 부장님 취재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