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이동에서 10시가 다될무렵 복귀를 해야하니..
오산 가는 오더를 하나 잡습니다..
고객 전화 하니 한참을 전화를 안받다가 어렵사리 통화를.했는데 ..이미 집에 왔다능???
※ 고객통화시도기록
오픈된 발주처 상황실에 전화를 하니..
"서비스를 제공하지 않는 번호입니다."
전화들 한번씩 해보시길 ㅋㅋ 멧돌손잡이가 없어서 기가 맥하고 코가맥힌다능..
연결이 안되네요..
정상적인 영업을 하는 전방이 상황실 전화가 안되면 기사와 어떻게 소통을 하며 오더 진행을 할수 있농???...
녹음 첨부 할라면 파일 변환해야하고 ㅋㅋ 귀찮.. ㅋ.ㅋ;;
※발주사통화시도기록
일을 해야하니 일단 완료치고
다른 오더를 잡고 복귀를 했고..
집 와서 컴터로 연합사조회를 해 영업하는 대표번호를 알아 냅니다..(쥐 ㅈ 만한 전방이네??ㅋ)
대표번호로 전화를 하니.. 네~ 기사늬임~ 어쩌구 저쩌구.. 기사인줄은 아농???
평택에서 오산 발주 오더. 고객 이미 귀가 하셧고.. 오픈된 상황실 전번으로 전화를 하니 안돼서.. 이제서 컴터로 조회후 대표번호로 연락 드린건데요.. 말도 안끝났는데..대뜸 엄청 예민하게 반응하며 ㅋ 취소해드릴께요..
하.. 쥰나 짱나네!!!! 셧다운 때문에 1분 차이로도 오더잡고 복귀냐 고립이냐 골든타임 찰라에 순간에
10분 전 종료가 안되니.. 고객한테 통화시도 시간 빼더라도.. 최소 10분동안은 오더빼지도 못하고.. 완료도 안되고..
10시 30분을 넘엇고 운이 좋아 콜잡고 집왔다지만..
셧다운 때문에 고립될수도 있는 상황엿는데.. 대뜸 네 빼드릴께요???
저도 이바닥 거의 10여년 돼가는데
기사일만 하는 분들은 어케 대처했을까..
눈뜨고 코베간다고 말로만 듣던..
수수료 슈킹?? 인건지는 모르겠지만..
머가 이리 당당하다 못해 급 지나치게 예민모드 인지???
만약 이런 상황을 초보기사님이 겪엇다면..
얼마나 황당하고 어디 하소연 할때가 없어 콜 잡았는데 전방 전화 안되면 어케 하나요???~ 카페에 글 올라왔을지..
끽해야 전방에서 푼돈 받고 전화 받는 년님이 ㅋㅋ
기사들을 어케 보는건지.. 사장이란 새끼는 직원이 이리 ㅈ 같이 일하는건 아는지.. 네이버에 대표 번호를 검색해 봤더니 댓글들이 가관이네
고객한테도 이정도 인데..
기사들을 얼마나 지 발 아래로 볼지..
하나를 보면 열을 알게 되는거죠... ㅋㅋ
전 블로그와 유툽 제가 할수 있는 모든 방법을 동원해 번창을 기원해 보려 합니다 하하하~
삭제된 댓글 입니다.
후기..
9시 30분경 잡은 콜을 12시에 대표번호 찾아 전화해서 콜 뺀게 다입니다 ㅋ
저도 전에 이 비슷한 경우 한번 있었는데.손은 플끄고 잠수 발주처 사무실은 전화했더니 없는 번호라고 ㅡㅡ 플 종료는 안되고 그렇다고 운행한걸로 누를수도 없고 난감했던 기억이 ^^; 다행히 다음날 발주사무실 전화 번호번호가 오픈되어 있어서 취소는 했지만 건당 보험료는 날라감.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