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무너무 기다리고 기다리던 코리아베이비페어(이하 코베)가 점점 다가오고있네요.
3월도 몇일 남지 않아 여느해보다 추웠던 겨울도 슬슬 물러나고있어요.
그래도 아직 동장군의 심퉁에 꽃샘추위가 장난이 아니네요-_-ㆀ
그러고 보니 코베는 날씨도 적당할때 하고있으니 봄나들이로도 그만인데다,
엄마들의 육아 스트레스를 저렴한 가격의 꼭 필요한 유아용품쇼핑과
푸짐한 이벤트 상품들로 풀 수 도있으니 이래저래 꼭 참석을 해야 하는 유아박람회가 아닐까 싶어요.
물론 출산을 앞둔 예비맘들께도 출산준비물을 한눈에 보고 직접 골라 좋은 물건들로 쏙쏙~ 뽑아 싸게 살 수 있으니
좋은 소식이 아닐수 없구요. ^_________^
제가 진작 이런 엄마들의 공간을 미리 알았더라면,
저처럼 이렇게 유아박람회를 알려주는 분들덕에 임신 소식 들리자마자부터 몇번이고 다녀왔을껀데,
아쉽게도 전 딸랑구가 돌이 지나서야 맘들의 공간을 알게 되어 이제야 다니고 있네요.
저처럼 이렇게 모르시는 맘들을 위해 코베의 좋은 점들을 공유하고자 이렇게 몇자 적어봐요.
임신을 하여 출산을 앞둔 예비맘들도 조금만 집중해서 읽어주시고,
베이비페어를 듣기만 한 우리 맘들도 한번 관심깊게 읽어주시길 부탁드릴께요.
2013 코리아베이비페어 <임신,출산,유아교육전>은
2013년 4월 18일 부터 21일까지 일산 킨텍스 제1전시관 1,2 홀에서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 관람하실 수 있어요.
|
코베 홈페이지에 접속하시면 상단의 커뮤니티가 있어요.
클릭하시면 공지사항을 시작으로 코베이벤트와 참가업체 브랜드 이벤트가 있어요.
아직은 현장 선착순 이벤트가 대부분이지만, 업체가 점차 늘어나면서 서포터즈나 체험단 이벤트도 많아지니 수시로 확인!!!
전 올해 늦은 시간에 맘베를 잠시 다녀와보고 코리아베이비페어는 처음이라 작년 현장 사진도 궁금하더라구요.
아마 처음 가시는 맘들은 저처럼 다들 궁금하지 않으실까 싶어서 몇장 퍼왔어요.
=========================================================================================================
사전등록 한 분들이 줄서있는 모습이에요. 현장등록 하시는 분들은 입장료를 내야 하지만
사전등록하시면 이벤트 참여도 되서 좋은 기회도 얻으시고, 간단하게 본인 확인 후 입장이 가능하세요.
이렇게 줄을 많이 서 있는 사전등록대 옆에서 지갑을 꺼내어 현장등록을 하면 완전 초 집중 되지 않을까 싶어요^^
그러니 잊지 말고 미리미리 사전등록 하시면 좋겠어요.
와우~ 정말 많은 분들이 관람을 위해 줄을 서서 기다리고 계시네요.
물론 선착순 이벤트가 큰 몫을 한것 같아요.
아빠들의 모습도 많이 보이는것을 보니 아마도 주말이 아닐까 싶어요.
더블하트와 유피스 부스네요. 예비맘/대디와 돌이 안된 수유를 하는 아기들을 둔 맘/대디라면 지나칠 수 없는 부스!
워낙 유명한 제품들이라 따로 설명 안드려도 아실거에요.
참가 부스를 위에서 찍은 사진~
형형색색 부스마다 색이 너무 이쁘네요. 그리고 보니 정말 많은 업체들이 참가했어요.
저~ 쪽에 보이는 현대해상.... 엄마들의 워너비 스토케,
제일 앞쪽에는 임신,출산,유아교육전 답게 잉글리시 에그도 참여를 했네요.
요새 층간소음때문에 싸움이 잦고 살인까지 일어나는 무서운 세상 ㅠ_ㅠ
아이들의 놀이 공간으로도 변신이 가능한 폴더매트도 보여요~
그 안에는 아이들이 공놀이도 하고 있는모습이 완전 신났네요 ㅎㅎ
스토케 유모차와 디자인에서 쌍두마차를 이루는 실버크로스 부스...
이렇게 유모차 부스가 마주보고 있으니 한눈에 관람하고, 정말 좋은 배치!!
협찬사 옥션도 있고, 뒤로는 국민유모차죠? 참 많이 사용들 하시는것 같던데...
퀴니와 동양생명 등 정말 많은 업체들이 참여했네요.
돌지난 딸랑구때문에 더더 눈이 많이 가는 쪽은 아무래도 교육~
블루래빗은 홈쇼핑에서도 연일 매진이잖아요.
이렇게 코베에 가서 직접보고 저렴한 가격에 Get한다면, 이게 바로 돈버는거!
돈버는거 어렵지 않아요... 코베에서 알뜰살뜰한 쇼핑을 하면 그게 바로~ 득이죠^^
앗... 국민 빨대컵~ 푸고도 이렇게 찾기 쉽게 큰 사진을 걸어두었네요.
뻬그뻬레고~ 좋은 유모차죠.... 정말 요샌 유모차 고르기가 너무 힘들어요.
그러니 더더 코베에 가서 따져보고 태워보고 끌어보고 밀어보고~ 경험하고 구매해야 후회가 없다니까요~
할인도 빠방하게 해주니 일석이조!
사진출처 : 코리아베이비페어홈페이지
=========================================================================================================
현장 사진에 줄을 서서 기다리는 가장 큰 이유는 매일 있는 선착순 이벤트가 아닌가 싶어요.
이렇게 매일매일 오픈시간(4월 18일~21일 오전 10시)에 입장하시는 분들중 선착순 250명 안에 드는 분들에게 육아/출산 용품으로 유용한
패키지 선물을 드리고 있어요. 그리고 251명부터~ 500명까지는 아차상으로 예쁜 도시락도 주네요.
아침부터 부지런 떨어서 얼른 가봐야겠어요^_^
아?! 그리고 출산을 앞둔 예비맘들에게 희소식!!!!
지금 코베 홈페이지에서는 출산준비물 세트를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어요.
홈페이지에서 박람회 개최전에 구매가 가능한 꼭 필요한 물품만 모은 출산준비물세트.
첫아이를 갖아서 모르는 것이 많은 예비맘들에게 정말 유용한 정보이고 이벤트네요.
|
이렇게 현장 사진을 보다보니 조금 아쉬운 점이 있더라구요.
일단은 선착순 이벤트 때문에 아침시간에 사람들이 많이 몰린다는점인데요.
이렇게 되다보니 정말 직장을 다니는 맘들의 경우 이벤트를 참여할 수 없어서 아쉬움이 클것 같아요.
물론 코베에 가면 업체에서 이것저것 사은품도 많이 챙겨주시지만, 그래도 기회는 공평하게 있었으면 하는 바램이 있네요.
오전에 개관하면 하는 선착순 이벤트 100명을 오전 오후 나워서 하면 어떨까 싶기도 해요.
오전에 50명 오후에 50명.... 시간을 정해서 하면 좋을텐데... 복잡할까요?
그리구 좋은 업체들이 참여해서 좋은 물건을 싸게 살 수 있는것도 좋지만, 경매 이벤트를 진행하는건 어떨까 싶어요.
현장 경매 이벤트를 진행해서 미혼모나 엄마가 없는 아이들을 위해 기부를 하는~
그럼 코베가 더더 기다려지고 경매가 재밌어지고~ 좋은일도 해서 기분도 좋고^^ ㅎㅎ
흠...그리고 매일 관람객중 몇번째 관람객에게 선물을 쏘는거!!! 이것도 정말 너무 좋을것 같아요.
큰 선물이 아니더라도 이벤트 당첨이라고 받으면 기분이 넘넘 좋을것 같은데. 다들 동감하시죠^^?
글구 마지막으루 바라는 점이 있다면, 입장권을 나눠줄때 부스 배치도를 나눠주는것도 좋을 것 같아요.
저 전에 베페 갔다가 꼭 가야지 했던 부스를 못찾아서 폰으로 찾고, 찾았는데도 못찾아서 한참 돌아댕겼던 기억이...ㅠㅠ
옆서만하게 한장 나눠주시고 필요하면 가져가게끔 하면 좋을것 같은데, 이것도 있는건데 저만 모르는건가요? @_@;
딸램이 돌이 지나니 장난감을 많이 사주지 않는 저도 장난감에 관심이 많이 가고 특히 관심이 가는것들이 몇가지 있는데,
플레이하우스랑 아이쇼파에요. 교육자료도 많으니 교구장이나 책장도 여러업체것을 볼 수 있으면 좋겠어요.
얼마전부터 간단한 플레이하우스에 눈독을 들이고 있는데, 전에 보니 인디언텐트를 파는 원목가구 업체는 본것 같은데
엄마들이 해외직구를 하거나 공구를 하는 플레이텐트들은 잘 보이지가 않더라구요.
정식 수입업체가 없어서 그런가; 아님 제가 못찾은건가 모르겠지만 전 이번에도 가서 플레이텐트를 두눈 부릅뜨고 찾아볼 생각이에요.
또하나 아이쇼파... 요건 tv를 너무 가까이서 보는 우리 딸램이에게 꼭 필요한데 맘에 드는 쇼파가 없더라구요.
개인적으로는 가가멜쇼파가 맘에 들었는데.... 가가멜은 수제라 그런가 할인도 적고 코베에서는 볼 수 없으니,
비슷한 쇼파라도 이렇게 깜찍하고 이쁜 쇼파를 볼 수 있었으면 좋겠어요.
스토리빔인가? 아이가 돌이 지나니 스토리빔도넘 궁금한데 홈쇼핑 외에는 접할 수가 없는점도 아쉬워요.
코베에서 만날 수 있으면 좋을텐데...그쵸? ^^
그러고 보니 임신,출산,유아교육전인데 제가 너무 인테리어쪽에 관심을 갖은건 아닌가 싶은데,
아이용품 한곳에서 볼 수 있다면, 이런것들도 같이 볼 수 있었음 좋겠다 싶네요^^;
사전등록 이벤트를 아직 하지 않으셨거나 하신 분들 꼭 봐주세요.
온라인 사전등록은 등록한 사람 1명만 입장이 가능하니 엄마,아빠 따로 신청해주셔야해요.
온라인 초대권이 휴대폰에 발송이 되는 방식으로 동반입장이 안되니 꼭 따로 신청해 주셔야 한다는것. 기억하세요.
온라인 신청이 아닌 우편 초대권을 신청하신 경우라면, 1장으로 2인 입장이 가능하니 엄마가 갖고 계시다면 아빠랑 둘이 오붓하게 입장 가능하시고,
만약 동생이나 언니가 한명 더~ 해서 셋이 가신다면 꼭 입장권이 2장 있으셔야 해요^^
그리고 부득이한 사정이 아니시라면 유모차 가져오시는거 잊지 않으셨죠?
아무래도 관람객 수에 비해 유모차대수는 200대로 한정이 되어있어서 자차로 오신다면 가져오시는게 아이도 편하고,
엄마 아빠도 편하고 좋을 듯해요.
|
일산 킨텍스에서 열리는 코리아베이비페어 임신출산박람회,유아교육전..
알찬 이벤트와 체험단으로 두배로 즐기세요^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