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시가 캐주얼 패션 브랜드 커버낫(COVERNAT)과 서울마이소울 협업상품 4종을 선보인다.
서울시는 MZ세대로부터 인기가 많은 캐주얼 패션 브랜드 커버낫(COVERNAT)과 손을 잡고 후드집업, 모자, 에코백, 키링 등 패션 굿즈 4종을 25일부터 한정판으로 발매한다.
커버낫은 대한민국 캐주얼 패션 브랜드이자 독창적인 시각으로 도심 속에 사는 사람들의 다양한 스타일을 선보여 젊은 세대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브랜드이다.
이번 서울마이소울 x 커버낫 협업상품은 남산타워, 한강, 서울달 등 서울의 매력적인 명소들을 일러스트로 표현하는 등 디자인적 요소를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후드집업은 서울 랜드마크 그래픽을 활용한 와펜과 프린팅으로 서울의 매력적인 모습을 나타냈으며, 모자는 서울 브랜드 ‘서울마이소울’을 자수 기법과 원색 포인트로 적절히 매치해 상품을 개발했다.
서울마이소울 x 커버낫 협업상품은 남산타워, 한강, 서울달 등 서울의 매력적인 명소들을 일러스트로 표현했다.
협업상품은 25일부터 명동과 홍대에 위치한 ‘커버낫 플래그십 스토어’와 서울시의 ‘DDP디자인스토어’, ‘서울마이소울샵 종로’(서울관광플라자 1층)를 비롯해 5개의 오프라인 매장과 커버낫 및 무신사 온라인몰 채널 등에서 만날 수 있다. 오프라인은 매장 오픈 시간부터, 온라인몰은 오전 11시부터 판매를 시작할 예정이다.
또한, ‘커버낫’과 ‘무신사’ 온라인몰에서는 1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된다.
그동안 서울시는 서울 브랜드 확산을 위해 다양한 협업제품을 선보였다. 무신사와 함께 협업해 개발한 티셔츠, 스트링백 등 패션굿즈 18종을 발매하여 인기리에 판매중에 있으며, 먹거리 협업상품인 ‘서울라면’(풀무원 협업)과 ‘서울 아몬드’(바프 협업) 또한 시민 및 관광객의 반응이 뜨겁다.
그밖에도 서울시는 가을철을 맞아 서울시 공식 캐릭터 해치&소울프렌즈를 활용하여 후드집업 2종을 발매했으며, 다가오는 크리스마스와 연말연시를 맞아 서울 브랜드를 활용하여 다양하고 매력적인 굿즈를 선보일 예정이다.
문의 : 다산콜센터 02-120
서울마이소울샵
○ 서울관광플라자: 서울시 종로구 청계천로85 삼일빌딩 1층
- 운영시간: 09:00~18:00(설, 추석연휴 당일 휴관)
○ 명동관광정보센터: 서울시 중구 을지로 66 하나금융그룹 명동사옥 별관 1층
- 운영시간: 09:00~18:00(설, 추석연휴 당일, 매주 일요일 휴관)
○ DDP 디자인스토어: 서울시 중구 을지로 281 어울림 광장 디자인랩지하 2층
- 운영시간: 10:00~20:00(설, 추석연휴 당일 휴관)
○ DDP 디자인스토어 온라인몰
커버낫 플래그십 매장
○ 커버낫 명동 플래그십: 서울 중구 명동8길 10 1~3F
- 운영시간: 11:00~22:00
○ 커버낫 홍대 플래그십: 서울시 마포구 잔다리로 24 1F
- 운영시간: 12:00~21:00
○ 커버낫 공식 온라인몰
○ 무신사 공식 온라인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