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BHC 치킨
치킨집 중에 고객센터가 가장 부실한 곳으로 생각됨.
나도 배민으로 한번 시켜먹은 적이 있었는데 40~50분정도 뒤에 배달오고 그랬음.
매장으로 두 번인가 전화했는데 주문이 밀렸다고 하면 이해가 되는데
출발했다고만 하고 기다려달라고 만했음..
그뒤로 시켜먹질 않아서 변했는지 안변했는지는 모르겠지만..
인터넷 뉴스기사도 있는걸보면 크게 달라지지 않은 것 같음
출처 : http://www.sisacast.kr/news/articleView.html?idxno=8695
2. 쏘카
최근 들어서 이야기가 많이 나오는 곳.
고객센터에 글을 올리면 삭제당하기도하고
고객센터 전화도 걸면 대기시간도 길고
답변도 시원치 않다고 함.
위에 글은 쏘카 홈페이지에 올려진 글들.
사실 차 렌트 서비스는 점검이 우선이여야 하는데
쏘카나 그린카나 점검이 제대로 이루어지지 않아서
고객센터가 불이 난다고 함.
기존 렌트카 서비스랑 다르게 운영이 되다보니
그린카나 소카 사용할 때 감수해야 하는 부분이라고 생각함.
3. 갑 오브 갑, KT
KT 고객센터는 다른 곳 뺨칠 정도.
고객센터에 전화하면 30분 기다리는 건 기본.
전화로 하는 상담사가 기본적인 부분들도 잘 몰라서 답변도 못하기 일쑤.
전화 고객센터가 답답해서 플라자 같은 고객센터로 찾아가도
그 곳 상담사도 답답.. 본사 교육을 안하나봄;
SKT나 LGU이랑 비교했을 때
KT 고객센터 만족도는 바닥.. 좀 개선이 되었으면 함..
이 외에도 고객센터가 불만족스러운 곳들이 있긴 하지만,
전에 무도 나왔듯 상담사들에게 전화해서 짜증내면서 하기에는
그들도 여러명을 상대해야 하는 직업이니 전화하는 입장에서 이해해줘야할듯함..
ㅇ.ㅇ!! 진상고객은 되지 않는걸로..!
sk114도 최고던데bbb요금제설명잘해주고 문자로 자세히더설명해줌 ㅜㅜ약정기간남은것도확인해줌 개쩔었음 괜히기분좋았음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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헐ㅜㅜ 나도 케티.. ㅜㅜ 너무힘들다.. 통신계열이 역사가 깊진않지만 빠르게발전한만큼 상품도 많고프로모션도 많아서 모르는거들어오면당황스러운데ㅜㅜ 그리고 케티 전산이랑 운영시스템이 볍신이라서ㅜㅜ
상담사 케바케인듯 난 엘지 개별로 뭐물어봐서 제대로 알려쥬는게없음.
옛날에 밧데리너무빨리다는게 lte때문인거같아서 3g로만쓸수잇는법 물어봣더니 그냥 데이터를 끄라고 ㅋ 그럼 카톡을 어케하냐햇더니 하고싶을때만 키세여 이러더라 ㅋㅋㅋㅋ 그럼스마트폰왜쓰냐니까 어쩔수업져 이러는거보고 기겁 . 다른거 물어볼때도 상담사 5명 다 말다르고 동문서답하고 쓸데없는소리해서 상급자도 통화햇는데 결국엔 그 상급자도 잘못알려줘서 내가 인터넷보고 답찾음
KT랑 3개월간싸움
어후 지겨워 처음 상담했던 사람연결해달랬더니 그건 안된다 전화드리겠다 전화안옴
다시전화해서 그간내용다시하고 그상담사연결부탁드림 전화해준다함 또안옴ㅡㅡ
화남 이렇게4ㅡ5번해봐라 답답터진다 어후!!
그래도 갑은 역시 아이폰수리센터지
뭐냐 케이티 아웃소싱돌려서 운영함???그렇지않고서야 본사직원이 저렇게 대응을해??? 헐.....도랏멘....
케이티도 케바케인거같은게 나는 리모콘때문에 전화했더니 친절하게알려주더라
헐 케이티 나는 전화할때민다 짱친절했는데.....
lg하니까생각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내친구lg고센교육받으러갔는데 강사가 여기는 상담하는 직장이라고 생각하지말고 lg여고라고 생각하라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내친구그뒤로 그만둠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게무슨뜻이지??ㅠ
sk 레알 존좋ㅠㅠㅠㅠ시종일관 친절하시구 그래서 끊을때 친절하게 답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이러면 아니에요 저희가 더 감사하죠~ 이러구 나중에 문자로 좋은 답변 되셨냐구 감기 조심하라구 이렇게 문자옴 친절보스ㅠㅠㅠ
케이티몇년째쓰는데 되게잘해주던데ㅠ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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롯데카드 시발 존나불친절함 내가 점원이고 지가 진상고객인줄 지가 전화걸어놓고 싸가지 개없어
bhc 나는 기프티콘쓰려고 매장갔는데 자기네는 이런거안한다는거야 그래서 그런게어딨어요? 이랬더니 여깄어요 이러는거야ㅋㅋㅋ어이없어서 고객의소리?에 글남겼는데 피드백도없고 고객센터전화도 안받고ㅋㅋㅋ그지점은 엘베없는 빌라는 손님보고 내려오라그런다ㅋㅋㅋ배짱장사ㅡㅡ
@예슬 한 그거알아보고 되는매장이라서 친구가 보내준거거든ㅠ. ㅜ 그래서 따진건데 피드백이없어서 그다음부터 그동네비에이치씨 안먹는중이야...!
아이폰6출시되기전에 미리 예약받을때 대기타고있다가 거의 첫번째로 예약성공했고 그래서 1차 풀리면 받을수 있다고해서 기다렸는데 한국에 풀리고 3주가 넘도록 물량없다고 안줘서 케이티에 전화해서 처음에 했던말이랑 다르지않냐, (당시에 쓰던게 거의 박살난상태라) 핸드폰이 급한데 처음부터 그럼 말을 그렇게하면 안되는거 아니었냐라고 따졌더니 죄송하지만 어쩔수없다는 소리만 반복하고 나더러 그럼 고객님이 한국애플에 직접 전화하라는 소리까지 함ㅋㅋㅋ진짜 얼탱이없어. 지금 저더러 거기에 전화하란소리냐고 했더니 아 그럼 제가 한국애플에 연결을 해드리겠다고, 그쪽이랑 통화하라고 했음ㅋㅋㅋㅋㅋㅋ진짜 말귀를 못알아들어
케이티씨바 오늘 네번전화했는데 계속 기다리다안되소 네번째에 오분넘게 기다리고 상담원 연결됨 진짜 답답터지는줄 대기업맞나싶엇음
난 lg유플러스 요금제 바꿔달랬더니 왜바꾸시게요? 어차피 초과해서 쓰면 돈 더나와요~~ 그래서 내가 요금제에 맞춰서 쓰면되죠. 그랬더니 오히려 손해라면서 결국 안바꿔줌ㅡㅡ 항의글 올렸더니 그런 상담사 없다고 메일한통 보내고 끝ㅋㅋㅋ
헐난삼성 별로ㅠ... 나이어린데직장다녀서 카드만들일잇어서 만들려고전화햇는데 막물어보는거 다대답하다 나이말하고나서부터 거의반반말하듯하고 내가밖이라말이잘안들려셔 다시물어보면 한심하듯 말투진짜 띠껍고ㅠㅠ상처받음 ㅠㅜㅠㅜ
sk 상담원 핵친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