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카페 프로필 이미지
한화이글스 팬클럽 [이글이글]
카페 가입하기
 
 
 
카페 게시글
┏이글이글 야구게시판┓ 1~3, 5~7타순
영원한 독수리팬 추천 0 조회 405 26.04.05 12:01 댓글 3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6.04.05 12:32

    첫댓글 감독보다 노시환이 더 짜증나요.
    못칠수는 있는데, 벤치에서 환하게 웃고 있는거 보면 장난하나 싶은 생각이 들더군요.

  • 26.04.05 13:10

    그러게요. 응원하고 있는 제자신이 한심해지더라고요ㅋ. 쟤들은 그저 좋다고 저러고있는데...

  • 26.04.05 20:58

    노시환이 웃는 거까진 뭐라 하고 싶진 않은데 김경문 고집은 뭐....

    노시환만 타순 이동했어도 지금보다 20점은 더 얻었을 거 같아요.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