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혈세를 탕진하는 권력과 주범들은 절대 용서해서는 안 된다.

대대적인 공공개혁을 추진하고 철도민영화를 추진했던 김대중 전대통령이 역대 대통령 취임1주년 지지율 1위를 차지하였다.

한반도까지 대륙철로를 연결하여 유라시아 단일경제공동체를 건설하는 일이 민족의 미래라고 제시했던 김대중 전대통령의 유라시아 대륙철로노선을 계승한 박근혜대통령의 지지율이 2위를 차지했다.
비정상화의 정상화는 국민이 대환영할 최고의 아젠다가 틀림없다. 문제는 추진과 실현가능성이다
확고한 의지와 추진력으로 반드시 실현하기를 바란다. 민영화를 추진하지 않으면서도 부채를 줄이고 공공서비스의 질을 높이는데 목표를 두고 남은 4년간 올인하기 바란다.
공기업 부채 500조는 칼만 안들었지 국민혈세를 착복하고 탕진하는 강도.도적 쥐새끼들로 가득찬 공기업들이 되었다는 반증이다.
확고한 의지로 추진해야 할 공공개혁은 1)공기업 노조들의 연봉을 평균연봉으로 인하동결하라 2)방만한 사업들은 중지해라 3)부채줄이는 부실경영구조 바꿔라 4)부실경영자들은 법적 처벌과 피해배상을 지게 하는 법적 장치를 마련해라 5) 240조에서 490조로 2배로 부채를 증가시킨 이명박집단에 법적 책임과 피해배상을 물어야 한다.이제 시작이다.

박근혜 대통령은 국민양심에 서서 국정을 펼쳐 주세요.
참모진과 장관들도 수동적인 자세보다는 적극적이고 자율적인 자세로 대통령의 국정운영을 도와 주세요.
대통령 눈치보지 말고 대통령의 국정철학과 방향성을 이해했다면 각 부처에서도 확고하게 추진해 주세요.
첫댓글 우주의 주인? 여기에서 동화 민들고있니? 개독은 개독이 왜 개독이라 하는지 아니? 개를키워보면 주인에게 아주 충성을 하며 꼬리처!그래서 개독이라 한단다.츠래서 충견으로서 사랑 한단다! 그런데 하나님은 살아있는 자기스스로를 하나님 이라하는데자네는하나님인 모든사람에게주뎅이를 함부로 여닫지 않도록 이주인님이타이르니 잘 실천 하도록 하라! 노예야!
사랑해님 떡국기계 언제생겨낫는지 아슈?보릿고개, 그리고 민족의 애환과 슬기가 담긴 내용덜은유,,,,,,, 예전에 일본놈덜 쌀 수탈하고 방아를 찧으면 왕겨와 쌀눈떨어진 쌀겨 그리고 바스런진 싸래기쌀이 있었지요 밥으로 하기도 민망하고(깨어진 쌀로 밥짓기를 아파했음) 그걸로 만들어내면 싸래기쌀인데도 빻아서 가래떡이 나오니 온전한 상품으로 되지요 조상에 대한 선조들의 슬기로 한톨버리지 않고 정성껏 밥을 못해도 제사상에 올릴 수 있었다라는 사실 기계나온지도 오래 안되었고요 선조들의 애환과 조상에대한 정성의 지혜가 합쳐진 슬기의 한면입니다 그리고 그렇게 만든 가래떡은 하얀쌀아닌 쌀눈많이 함유돼 누런색 애환과 정성의
떡국 맛있게 먹고 힘차게 말 달리자
떡국은 얻어먹고는 다니니?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