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산행은 머피의 법칙으로 시작해서 셀리의 법칙으로 마무리 하게 된 평생잊을수 없는 특별한 산행이 되었습니다. 이번 산행을 앞두고 일주일 전부터 산행일을 기점으로 많은 비가 올 것으로 예보가되었지요 기상청 슈퍼컴퓨터의 데이터를 분석한 예보이기는 하지만 예보가 빗나가기를 간절하게 원하면서 일기예보에 촉각을 곤두세우며 산행일을 맞이하게 되었답니다.
결과론적으로 간절하게 원하면 이루어진다고 하였듯이 산행하는 동안 날씨는 햇빛도 나고 더위를 느낄 정도로 날씨 컨디션이 최상이었지요.
출발전 머피의 법칙이 생각날 정도로 예기치 않은 여러가지 에피소드로 인하여 멘탈이 붕괴될 정도의 당황스러운 일들이 연이어 발생하는 기 현상이 있었지요. 우여곡절 끝에 대둔산을 향하여 출발하게 되었고 이미 벌어진 상황을 긍정의 마음으로 받아들이며 할수있고 해야하고 잘 될거야를 되새기며 밝은 마음으로 긴 여정을 시작하게 되었답니다.
긍정의 힘 덕분인지 계속되었던 머피법칙은 어느 순간 셀리법칙으로 변화되기 시작하였답니다. 이번산행은 극히 드물게 집행부 임원분들이 사정상 많이 참석하지 못하는 초유의 상황속에서도 참석한 임원분들과 회원분들이 한마음으로 결집하여 최상의 위기관리 능력을 발휘하는 저력도 보여주었습니다. 이번 산행에서 지난 20여년 동안 산행을 하면서 한번도 경험하지 못했던 당황스런 상황이 한꺼번에 불거지는 상황이 있었지만 우리 일행은 똘똘뭉쳐서 아주 성공적인 산행으로 마무리하는 결과를 만들어 내었습니다. 이번 산행에서 느낀 점은 극도의 부정적인 상황이 연속되어도 모두가 긍정의 마음으로 하나가 되었을 때 최상의 결과를 만들어 낼 수 있다는 믿음이 생겼답니다. 머피의 법칙을 깨고 셀리의 법칙으로 결과를 만들어 내는 한가족의 위대함을 재 발견하였던 소중한 산행이었습니다. 뒷풀이에서 [우리는] 한마음 하나로 한^가^족^ 이라는 건배구호가 만들어지는 배경이 되었습니다. 대둔산 산행에 함께 하여준 회원님 한분 한분을 잊지않겠습니다. 헌신하여준 모든 분들께 감사한 마음을 전합니다. 앞으로도 한가족과 함께 건강하게 오랫동안 전국의 명산을 함께 산행하면서 우리들 만의 추억을 만들어가기를 바라고 원합니다.
첫댓글 대둔에 다녀오고 여운이 아직도 남아있지요.
제 피셜로는 낙조대가 훨 정상 같아요.
고생하셨지요?
1인 다역에 안산, 즐산을 모두 잡았지요. 감사
그러게요
낙조대 못갔음
많이 후회될뻔 ㅋ
가보고픈 산이었는데 많이아쉽네요.ㅠㅠ
함께 했으면
여러모로 좋았을텐데
마니 아쉬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