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튼패밀리 한국예약센터 개설
- 월드호텔센터, 업무 대행사로 계약
- 베스트웨스턴GSA 이어 판매력 ‘자신’
월드호텔센터가 세계적인 호텔 그룹 ‘힐튼패밀리’의 한국예약센터 업무를 대행하게 됐다. 지난 2005년부터 베스트웨스턴그룹의 한국 총판매 대리점(GSA) 업무를 맡아온 데 이어 새 영역으로 확장하게 된 셈이다.
월드호텔센터는 힐튼호텔코퍼레이션과 계약을 통해 전세계 747개국 3000여개 네트워크를 자랑하는 힐튼패밀리호텔 한국예약센터 업무를 이달 17일부터 개시했다고 지난 24일 밝혔다. 이에 따라 홈페이지(www.hotelpasss.com) 내에 힐튼패밀리 전용 예약 페이지와 예약전담전화(02-2262-5071) 등을 마련했다. 힐튼패밀리호텔 브랜드로는 힐튼, 콘라드호텔스&리조트, 더블트리, 앰버시스위츠호텔스, 햄튼인, 힐튼가든인, 홈우드스위츠바이힐튼, 월도프=아스토리아콜렉션, 힐튼그랜드베케이션 등이 운영되고 있다.
월드호텔센터 김용철 이사는 “항공GSA업체들이 노하우를 인정 받아 전문대행업체가 되듯이 앞으로 호텔분야도 발전 가능성이 높다”며 “온라인사이트와 숙련된 예약 전담직원 등을 통해 편리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한편 월드호텔센터는 12월23일부터 1월23일까지 한 달 간 한국예약센터 오픈을 기념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페이지에서 9개의 힐튼 패밀리 로고로 퍼즐을 완성하면, 즉석당첨 방식으로 10만원상품권, 아웃백식사권, 마르쉐뷔페식사권, 영화예매권, 스타벅스커피, 던킨도넛츠 등의 선물을 제공한다. 이밖에도 해당 이벤트 기간 중에 힐튼호텔을 예약하는 고객 가운데 추첨을 통해 하와이안빌리지힐튼, 서울밀레니엄힐튼, 상하이힐튼 2박 숙박권을 각 1명씩 증정한다
출처 여행신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