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경안고 61년 숙원사업 해결 - 급식실 및 기숙사 기공식 -
경안고등학교(교장 류세기)는 11월18일(수) 급식실 및 기숙사 신축을 위한 기공식을 가졌다.
기숙사는 총사업비 30억원을 들여 180석의 1층 급식실과 약 80명을 수용할 수 있는 3층(연면적 1,581.64㎡)의 최신식 건물로 신축된다. 기숙사 내부는 침실과 휴게실, 학습실, 세탁실 등을 갖추고 있으며 2층에는 침실 6실과 다용도실, 3층에는 12실의 침실로 4인 1실 기준으로 지어져 학생들에게 최적의 학습여건을 조성할 수 있게 구성된다.
이번 기공식에는 경상북도의회의 장대진 의장, 안동교육지원청 박창한 교육장, 경상북도의회 교육분과위원회 이영식 위원장, 학교법인 경안학원 김태진 이사장 등 많은 내빈이 참석하여 기공식을 축하해 주었다.
김태진 경안학원 이사장은 “아름답고 쾌적한 건물이 만들어져 학생들이 좋은 환경에서 교육 받을 수 있게 됐다.”고 말했다.
장대진 경북도의회 의장 “신축 기숙사가 학생들에게 편안한 교육환경을 제공함으로써 꿈과 재능을 키우고 실력을 쌓아 지역사회는 물론 우리나라를 이끌어나갈 훌륭한 인재양성의 산실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61년 전통을 자랑하는 경안고등학교는 오랜 숙원사업이었던 급식실과 기숙사의 신축으로 학생들에게 더 좋은 학습여건을 조성함으로써 지역사회에서 우수인재 양성에 견인차적 역할을 하게 되었다. 경안고등학교 류세기 교장 인사 기숙사 기공식 시삽 행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