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메라리가 3Rn 토요일 경기 간략 프리뷰입니다^^
FC 바로셀로나는 마드리드로 가서 AT 마드리드와 경기를
레알 마드리드는 바로셀로나로 가서 에스파뇰과 경기를 하게 되네요.
제목은 한글이었다 댓글을 쓰면 줄이 밀리는 바람에 원문으로 고쳤습니다^^
제가 프리메라리가는 잘 몰라서...혹시 기록 상에 잘못된 점 있으면 댓글로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Athletico Madrid vs FC Barcelona
스페인의 수도 마드리드 원정을 떠나는 바르셀로나 선수들은 원정 경기임에도 자신감에 차 있습니다. 호나우딩요가 부상에서 돌아와 그의 동료들과 함께 할 것이기 때문입니다. 그는 셀틱과의 주중 챔피언스 리그에서 좋은 활약을 보여준 데코 지울리 에투 등과 함께 핏치에 나서게 될 것입니다. 바르샤는 그간 호나우딩요 없이도 잘 해왔습니다. 지난 주 세비야에 거든 2:0 승리를 포함해서 말이죠.
아틀레티코의 시작도 좋은 편입니다. 알베세테와의 지난 주 원정경기에서 거둔 2:0 승리를 포함해서 그들은 현재 바르샤 등과 함께 리그 선수권에 올라 있습니다. 여타 다른 팀의 계속적인 구애를 받고 있는 페르난도 토레스는 리그 개막 이후 계속해서 좋은 폼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그는 앞선 두 경기에서 모두 골을 기록했으며, 그들의 골키퍼 레오 파란카는 두 경기 연속 무실점 행진 중입니다.
Espanyol vs Real Madrid
카마초가 세 경기를 치른 현재 그에 대한 의문을 지울 수 없는 것이 사실입니다. 주중에는 챔피언스 리그에서 레버쿠젠에 3:0 으로 대패하며 체면을 구겼습니다. 또한 그들은 리그 두 경기에서 1:0 승리만을 거두는데 그쳤으며, 두 팀 중 한 팀은 이번에 프리메라리가에 합류한 누만시아입니다. 부진한 그들의 캡틴 라울을 대신해서 오웬이 선발출장하지 않겠냐는 의견이 조심스럽게 나오고 있습니다. 오웬은 올해 모두 8골을 기록하고 있습니다. (프리메라리가만 말하는 건 아닙니다^^ 당연하게도...) 또한 레알은 불행하게도 부상으로 빠진 지단 피구 우드게이트 없이 경기를 치뤄야 합니다. 솔라리 구티 파본이 그 자리를 다신할 것으로 보입니다.
에스파뇰은 좋은 스타트를 보이고 있습니다. 지금 현재 그들은 4위에 랭크되어 있으며, 지난 주에는 레알 베티스에 4:1 기분 좋은 승리를 거두었습니다. 그들이 레알을 상대로 좋은 경기를 펼칠 경우 리그 최상위권에 오를 절호의 기회를 잡게 됩니다. 하지만 그들은 지난 시즌 2:4 패배를 포함하여 레알에 좋지 못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에스파뇰은 분위기가 좋은 현재 포인트를 차곡차곡 쌓아 작년처럼 도그파이트에 걸리는 일은 없기를 바라고 있습니다.
Valencia vs Real Sociadad
발렌시아는 지난 주 빌바오와의 경기에서 2:2 로 비겼지만 주중 안더레흐트와의 경기에서 2:0 완승을 거두면서 다시 상승 무드를 타고 있습니다. 발렌시아는 올시즌 비교적 괜찮은 시작을 보이고 있습니다. 2경기에서 승점 4점을 챙기면서 현재 8위에 올라 있습니다. (8위가 중요한 게 아니라 1승 1무가 중요한 거겠죠^^)
전 레인져스 소속의 미드필더 아르테타는 인터뷰를 통해 자신의 스페인 축구의 경험에 대해서 불평을 터뜨렸습니다. "난 경기에 제대로 참여할 수 없었어요." 그는 자신의 위치에서 플레이하고 있다는 느낌을 받을 수 없었다고 말합니다. 그의 팀 레알 소시에다드는 지난 주 비아레알과 득점없이 비겼으면 이것은 소시에다드의 시즌 2번째 무승부 입니다.
Athletico Bilbao vs Deportivo La Coruna
홈에서 오사수나에게 충격적인 1:3 패배를 당했던 데포르티보는 현재 승점 1점으로 15위로 쳐져 있습니다. 실바 Duscher(한글로 어찌 읽어야..--) 발데즈 등이 부상이며, 이들이 빠진 상태에서 빌바오와의 대결은 부담스럽기만 합니다. 데포르티보든 최근 울프스버그의 아르헨티나 미드필더 디 알레산드로와 연결된 바 있습니다.
빌바오는 지난 리그 두 경기에서 모두 비겼습니다. 하지만 주중에는 터키 원정에서 트라브존스포르에 3:2 로 패배를 당했죠. 그들은 3:0 으로 지다 3:2 까지 따라가는 기염을 토합니다. 그들은 데포르를 상대로 시즌 첫 승을 거두기를 원합니다.
Seville vs Levante
지난 주 라싱 산탄데르에 기분 좋은 3:1 승리를 거둔 라리가의 뉴 보이즈 레반테는 2경기에서 승점 4점을 챙기며 2개의 마드리드 팀과 2개의 바르샤 팀에 이어 좋은 출발을 보이고 있습니다.
세비야는 회복의 기미를 보이고 있습니다. 비록 리그에서 바르샤에 2:0 패배를 당하긴 했지만, 주중에 있었던 웨파컵에서 나시오날에 2:0 승리를 거두면서 상승세를 타고 있습니다. 그들은 레반테를 상대로 리그에서도 그 기분을 이어가고 싶어합니다.
첫댓글 옷, 한지민>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