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주=박소연기자] 나주교육지원청(교육장 변정빈)은 나주학부모회연합회와 함께 지난 24일 나주경찰서에서 상생과 협력을 위한 간담회를 실시했다.
이번 간담회는 나주경찰서장과 아동청소년계 계장 등 나주경찰서 관계자 5명과 나주교육지원청교육장 및 학부모회연합회 임원 등 12명이 참석해 나주교육의 발전을 위한 협력 방안을 모색하기 위한 자리로 마련했다.
특히 두 기관은 최근 업무협약을 맺고 ▲교통안전 캠페인 ▲학교폭력예방교육 ▲녹색어머니회 등 학생 안전과 관련한 다양한 교육활동을 전개하고 지속적인 협력체제를 구축해 왔다.
나주경찰서 장진영 서장은 “경찰서는 교통안전, 범죄 예방 등 학생 안전을 위한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다. 오늘 간담회가 학생 안전을 위한 협력과 소통의 중요한 마중물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변정빈 교육장은 “나주교육지원청은 최근 나주경찰서와 업무협약을 맺으며 지역사회와 상생하고 협력할 수 있는 분위기를 조성했다. 학생들을 대상으로 경찰서와 교육지원청의 역할이 확대되는 만큼 앞으로 협력적 지원체제를 공고히 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기사더보기:
http://www.miraenews.co.kr/news_gisa/gisa_view.htm?gisa_category=04010000&gisa_idx=107236
나주교육지원청 나주경찰서-나주학부모회연합회와 간담회 실시
[나주=박소연기자] 나주교육지원청(교육장 변정빈)은 나주학부모회연합회와 함께 지난 24일 나주경찰서에서 상생과 협력을 위한 간담회를 실시했다. 이번 간담회는 나주경찰서장과 아동청소년
www.miraenews.co.kr
#나주교육청 #변정빈교육장 #나주경찰서 #나주학부모회연합회 #학생안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