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초부터 저는 에르난데스 교체를 얘기했습니다이유는 시즌초임에도 불구하고80구가 넘어가면 악력이 떨어져서인지위로 날리는 공이 너무많았고 요즘은 80구는 커녕 경기초반부터 스트 볼편차가 너무심합니다.승이 있긴하지만 딱히 인상적이었던 경기가 없습니다.경기가 거듭될수록 더좋아질것 같진 않네요
팬덤랭킹 등 랭킹 보러가기
응원 횟수 0
첫댓글 강팀은 만족하지 않고 더 좋은 선수가 있다면 과감히 교체하는데 이만하면 됐지하고 만족하는 구단은 중하위권에 머무는거죠
그러게요 잘해야 10승에 방어율 4점초반일듯
80구 문제가 아니라 버리는 공이 너무 많습니다..
무조건 바꿔야죠. 매물만 있다면야.
와이스가 다시오는것도 괜찮겠네요
에르난데스를 보내고 쿠싱을 잡았어야 했는데요
교체했으면 좋겠습니다.. 외국인 투수가 국내 5선발만큼도 못하다니 많이 아쉽습니다.
외국인 선수 스카우트팀은 정신 바짝 차리고 능력을 보여주길 바랍니다.
그냥 그대로 가서 적당히 시즌 끝내고와이스 다시오던지 하고. 감독 바꾸고 새출발하는게 낫지 않을까요.투수 바꾸고 어중간하게 성적내고 감독 재계약하면 재앙이니까요.
동의합니다. 작년 시즌의 와이스라면 데리고 오고, 감독은 채인지 해야하고, 팀을 새롭게 우승후보 팀으로 만들어야죠. 엘지처럼.. 우리팀의 목적은 한국시리즈 우승입니다. 그렇게 되기 위해서는 팀을 엘지 처럼 만들어야 겠죠.
몸통과 허벅지가 두꺼운선수로 교체햤으면…화이트 와 에르난데스 모두 두껍지않아 파워가 딸려보이네요
첫댓글 강팀은 만족하지 않고 더 좋은 선수가 있다면 과감히 교체하는데 이만하면 됐지하고 만족하는 구단은 중하위권에 머무는거죠
그러게요 잘해야 10승에 방어율 4점초반일듯
80구 문제가 아니라 버리는 공이 너무 많습니다..
무조건 바꿔야죠. 매물만 있다면야.
와이스가 다시오는것도 괜찮겠네요
에르난데스를 보내고 쿠싱을 잡았어야 했는데요
교체했으면 좋겠습니다.. 외국인 투수가 국내 5선발만큼도 못하다니 많이 아쉽습니다.
외국인 선수 스카우트팀은 정신 바짝 차리고 능력을 보여주길 바랍니다.
그냥 그대로 가서 적당히 시즌 끝내고
와이스 다시오던지 하고. 감독 바꾸고
새출발하는게 낫지 않을까요.
투수 바꾸고 어중간하게 성적내고 감독 재계약하면 재앙이니까요.
동의합니다. 작년 시즌의 와이스라면 데리고 오고, 감독은 채인지 해야하고, 팀을 새롭게 우승후보 팀으로 만들어야죠. 엘지처럼.. 우리팀의 목적은 한국시리즈 우승입니다. 그렇게 되기 위해서는 팀을 엘지 처럼 만들어야 겠죠.
몸통과 허벅지가 두꺼운선수로 교체햤으면…
화이트 와 에르난데스 모두 두껍지않아 파워가 딸려보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