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유선이 황정민과 스릴러 영화에서 연기 호흡을 맞춘다.
유선은 일본 공포 소설을 영화화한 '검은 집'(감독 신태라ㆍ제작 CJ엔터테인먼트)에 출연하기로 결정, 이달 말부터 촬영에 들어간다. '검은 집'은 1997년 제 4회 일본 호러소설 대상을 수상한 작품으로 생명 보험을 둘러싼 연쇄 살인 사건을 담았다.
지난 99년 일본에서 영화화된 '검은 집'은 배우 황정민이 의문의 자살 사건을 조사하다 무서운 상황에 빠져드는 보험 사정인 역으로 캐스팅됐다. 유선은 이 영화에서 팜므파탈적인 매력을 풍기는 여인으로 출연한다.
지난 2005년 공포영화 '가발'에 출연했으며, 지난 11월 종영한 SBS 드라마 '독신천하'에 출연한 유선은 이 영화를 통해 그동안 선보였던 단아한 이미지에서 벗어나 새로운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제작사 CJ엔터테인먼트는 "'검은집'의 판권을 카도가와 헤럴드에서 구입한 터라 영화가 제작되면 일본으로 역수출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줄거리
쇼와생명 교토지사의 창구주임으로 근무하는 신지가 고객의 요청으로 방문하게 된 검은 집...
음침하고 악취가 들끊는 그 검은 집에는 고모다의 양아들, 가즈야가 목매달아 죽어 있다.
그들 명의로 되어 있는 보험은 모두 3건. 아들의 자살 앞에서도 유독 자신의 반응에만 신경을 쓰는 고모다를 보고 보험금을 노린 살인이라는 심증을 굳히게 된 신지...
(뒤를 말하면 스포 이기때문에 이정도만;;)
-----
유선위주로 나온 기사라서^^;
내가 제일 좋아하는 공포소설인데 황정민씨라니 ㄷㄷㄷㄷ
근데 팜므파탈요? 신지 애인을 말하는 거예요 아님 고모다 부인을 말하는 거예요? 흐억
유선!!!!!!!!!!!!!! 나 완전 좋아하는데;; 독신천하에서는 김유미랑 역할이 바뀌어야 했다고!!! 목소리도 좋고 보이쉬하면서 몸매두 좋구 넘 좋은데!!!! 작은아씨들때 완소했는데 ㅠㅠㅠㅠ 잘 됐으면 좋겠다!! 이제 너의 매력을 만천하에 보여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