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해 시추 비용이 하루에 $500,000에 육박
https://gcaptain.com/offshore-drilling-rates-approaching-500000-per-day-mark/
선도적인 에너지 연구 및 컨설팅 회사인 Wood Mackenzie의 최근 보고서 에 따르면 전 세계 해양 시추 시장은 현재 팬데믹 이전 수준으로 돌아가는 굴착 장치 활용으로 상당한 반등을 계속 경험하고 있으며 지난 1년 동안 시추율이 40% 증가했습니다. 단단한. 보고서는 또한 2024년에서 2025년 사이에 수요가 20% 더 급증할 것으로 예측했습니다.
이러한 급증으로 초심해 부문에서 가장 발전된 굴착 장치의 일일 요율이 $500,000를 향해 치솟았습니다.
Wood Mackenzie의 보고서 "우리는 심해 굴착 장치 시장의 티핑 포인트에 있습니까?"라는 제목의 보고서는 최근 몇 년간 활성 플로터 활용이 반등하여 2018년 최저 65%에서 2023년 85% 이상으로 증가했음을 강조합니다. , 계약된 초심해(UDW) 양성 굴착 장치(즉, 가혹하지 않은 환경)의 수는 COVID 이전 수준으로 돌아갔고 최상위 부유물의 일 요금은 지난 2년 동안 두 배로 증가했습니다.
지난 1년 동안의 유가 상승 은 8년 동안 지속된 산업 침체 이후 해양 석유 및 가스 시장의 반등을 위한 촉매제 역할을 했습니다 .
Wood Mackenzie의 수석 애널리스트인 Leslie Cook은 “유가 상승, 에너지 안보에 대한 관심, 심해의 배출 이점은 심해 개발을 지원했고 어느 정도 탐사를 촉진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활성 공급은 이제 수요와 더 일치하고 리그 현금 흐름은 긍정적입니다. 수요가 지속적으로 증가할 것으로 예상합니다.”
Wood Mackenzie의 예측에 따르면 이러한 예상 수요 증가의 상당 부분이 라틴 아메리카, 북미, 아프리카 및 지중해 일부로 구성된 소위 "골든 트라이앵글" 지역에서 발생할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이 지역은 2027년까지 전 세계 플로팅 리그 수요의 75%를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최근의 활동 급증으로 인해 이미 작년에 요율이 40% 증가했으며 Wood Mackenzie는 변동일 요율이 추가로 18% 상승할 것으로 예상합니다. 이 보고서는 수요가 많은 초심해 굴착 장치가 연말 이전에 하루에 $500,000 이상의 가격에 도달할 수 있다고 제안합니다. Benign ultra-deepwater rigs는 2023년 상반기에 평균 일일 요금 $420,000를 유지했으며 활용률은 인상적인 90%에 도달했습니다.
Cook은 "수요와 요금이 증가함에 따라 우리는 새로운 건물과 재활성화를 위한 티핑 포인트에 접근하고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아직 도달하지는 못했지만 새로운 빌드의 경우 문제가 아니라 시기입니다. 탈탄소화, 기술 발전, 효율성 향상 및 궁극적으로 차량 교체에 대한 필요성이 새로운 주기를 이끌 것입니다. 리그 경제가 여전히 견고하고 리그 회사가 계약상의 위험이 감소하는 것을 본다면 이는 조만간 가능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