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천=차승현기자] 순천만생태문화교육원(원장 김도진)에서는 여름방학을 맞아 7월 31일부터 여름독서교실과 8월 5일부터 생태 책놀이, 도서관 코딩놀이터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도서관 생태 통신!’이라는 주제로 열리는 여름독서교실은 생태 환경도서 읽고 관련 글쓰기와 독서토론, 만들기 체험 등 다양한 독후활동을 선보인다.
생태 책놀이는 초 1~3학년 대상 생태 환경도서 읽고 북아트와 해룡천 플로깅 활동을 하며 도서관 코딩놀이터는 초 4~6학년 대상 나만의 이야기를 메타버스 속 코딩으로 표현하는 프로그램이다.
특히 이번 방학 프로그램은 공존과 상생의 생태환경교육으로 우리 아이들에게 생태적 삶에 대한 긍정적 메시지를 전하고 환경보전 의식 교류의 장을 마련할 예정이다.
도서관 관계자는 “방학기간을 활용한 다양한 독후 활동으로 창의적 사고력을 키우고 올바른 독서 습관 형성에 많은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생태인문도서관은 하반기에도 다양한 독서프로그램과 웹툰창작으로 생각하는 힘을 키우는 독서인문교육을 운영한다.
기사더보기:
http://www.miraenews.co.kr/news_gisa/gisa_view.htm?gisa_category=04010000&gisa_idx=107446
순천만생태문화교육원 여름독서교실·독서프로그램 운영
[순천=차승현기자] 순천만생태문화교육원(원장 김도진)에서는 여름방학을 맞아 7월 31일부터 여름독서교실과 8월 5일부터 생태 책놀이, 도서관 코딩놀이터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도서관 생태
www.miraenews.co.kr
#순천만생태문화교육원 #김도진원장 #독서교실 #여름방학 #생태환경교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