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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T는 미국이 이란산 석유를 해외로 운반하는 데 사용된 것으로 추정되는 유조선에서 원유를 하역하기 시작했다고 보도 했습니다 .
미국은 지난 4월 수에즈 라잔호를 압류했고 이란은 신속한 보복을 촉발했고, 이란은 셰브론으로 인도하기 위해 원유를 싣고 있던 중국 소유의 터키 운영 유조선을 압류했습니다.
이란은 유조선이 나포되기 몇 시간 전에 신원 미상의 이란 선박과 충돌했다고 주장했으며, 승무원 몇 명이 배 밖으로 떨어지고 다른 사람들은 부상당한 것으로 알려졌다. 유조선은 그 후 법원이 압류 명령을 내리기 전까지 8시간 동안 무전 호출을 무시하고 현장을 떠났습니다.
FT에 따르면 수에즈 라잔 호는 미 재무부로부터 이란산 원유를 미국으로 수입할 수 있는 허가를 받았다. 화물은 약 800,000 배럴의 원유이며 익명의 전 Biden 행정부 구성원에 따르면 텍사스에 도착한 것은 행정부와 선박 소유주 및 운영자 사이에 체결된 거래의 결과일 가능성이 높습니다.
러시아의 해상 원유 수출은 계속 증가
Suez Rajan의 화물은 지금 판매되거나 이미 판매되었으며 수익금은 국가 지원 테러의 미국 피해자를 위해 의회에서 만든 기금에 제공될 수 있습니다. 이번 사건은 테헤란에서 잘 풀리지 않을 것 같다. 특히 올해 미국이 유조선을 나포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 아니기 때문이다.
사실 지난 4월 이란이 셰브론으로 향하는 유조선을 나포하게 된 계기가 또 다른 선박 압류 때문일 수 있다는 사실이 최근 드러났습니다 . 해양 보안 회사인 Ambrey는 4월 말 이란이 Chevron의 원유를 압수한 동기가 불과 5일 전에 발생한 미국의 압수에 대한 보복이었다고 밝혔습니다.
"두 유조선 모두 수에즈맥스 크기였습니다. 이란은 이전에 이란 석유 화물을 압류한 후 맞대응했습니다"라고 예루살렘 포스트에 따르면 고객에게 보낸 메모에서 Ambrey가 말했습니다.
Oilprice.com의 Charles Kennedy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