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오송화장품뷰티산업엑스포,“온라인에서 만나요”
디데이(D-day) 50일 성공기원 행사 열어
〈충북 괴산타임즈 최정복 기자〉= 충북도는 31일, ‘2020 오송화장품뷰티산업 엑스포’ 온라인 개최 디데이 50일을 기념하며 성공 기원 퍼포먼스를 펼쳤다.
화장품천연물과 직원들은 올해 8회째를 맞이하는 오송화장품뷰티산업 엑스포가 처음으로 시도하는 온라인 엑스포로서 오프라인 행사의 명성을 이어갈 수 있는 성공적인 행사가 되길 기원하는 마음을 담아 힘찬 구호를 외치며 각오를 다졌다.
당초 ‘K-Beauty, 오송에서 빛나다’를 슬로건으로 충북 오송역에서 열릴 예정이었으나 계속되는 코로나 19로 지난 6월말 B2B(기업간 거래)중심 온라인으로 개최 방식을 변경한 후 온라인에 맞는 전시관 및 화상 비즈니스 미팅 등 시스템 구축에 온 열정을 기울이고 있다.
온라인 엑스포는 ‘온라인 기업관 및 제품 홍보관’, ‘K-뷰티관’, ‘화상 비즈니스 상담장’, ‘e-컨퍼런스’등 다양한 콘텐츠를 담아낸 홈페이지를 구축해 B2B전문 온라인 엑스포로서 바이어와 기업에게는 구매력 향상을 도모하고 방문객에게는 풍부한 볼거리를 제공할 계획이다.
사전에 매칭된 국내ㆍ외 바이어에게는 제품 샘플을 미리 제공하여 현장감을 살리는 한편, 뷰티리뷰단을 운영해 참가기업과 기업의 제품 홍보에 내실을 기하고 수출 상담의 질적인 면을 더욱 강화한다.
행사는 www.osongbeautyexpo.kr에서
또한 개최기간에는 홈페이지를 방문한 관람객에게 유익한 뷰티 정보는 물론 각종 뷰티상품 등을 제공하는 이벤트 행사를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