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lie (줄리) 자매가 12/5일 받은 메시지 "그 날이 왔으며, 나의 그릇들은 준비되었다! 나의 사랑하는 자들아, 너희 신랑에 대한 기다림이 끝나가고 있다" 가 <Creation>님에 의해 번역되어 소개되었는데, 때의 힌트를 주고 있다고 보여져 분석해 보기를 원하오니 참조만 하십시요.
1) "너희, 나의 남은 자는 곧 출산하려는 여인 처럼 고통을 겪으면서 진통하고 산고를 겪었으며, 이 마지막 날들에 대해 내가 이야기했던 출산을 가져 올 것이다. 너희의 믿음의 외침들이 들려졌다" 라는 대목은 계시록 12장에 기록된 바, 남자 아이(Man Child), 즉 Remnant 로서, 첫열매 신부인 빛의 전사들이 곧 출산됨을 의미했다고 보여지며, 이들이 전 세계를 누비면서, 주님이 하셨던 일과 그보다 더 큰 일을 행하게 되는 것으로 판단됩니다.
2) "너희는 하누카, 빛의 축제들의 축하에 다가가고 있으며, 나의 눈이 온 땅을 가로질러 갔다" "나의 사랑하는 자들아, 너희 신랑에 대한 기다림이 끝나가고 있다. 내가 너희에게 말하지 않았더냐, 내가 셋째 날에 너희를 일으킬 것이라고?" 이 두 대목은 12/11일 부터 19일 까지 8일간 지켜지는 봉헌의 절기요, 빛의 절기인 수전절(Hanukkah)를 언급하고 있고, 또 오랜 기다림과 셋째 날에 일으킬 것을 언급하고 있습니다. 그렇다면 이는 2017년 9/23일 나타났던 계시록 12장의 그 유명한 징조로 부터의 기다림을 의미한 것으로 판단됩니다. 위의 1항에서 분석했듯이, 이 메시지는 Man Child 출산에 대해 언급하고 있다고 판단되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위의 첫번째 동영상에서와 같이, 당시의 계시록 12장의 징조는 많은 신부들이 휴거의 징조라고 확신하여 기다렸던 것입니다. 그러나 당시만해도 그릇들이 성결하게 예비되지 않았고, 그 수가 차지 않았음으로, 성전이 성결하게 예비되어 빛을 발하는 성전들이 하나님께 봉헌되는 수전절의 Hanukkah 까지 기다려 주신다고 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그 때로 부터 셋째날은 3년을 의미한다고 판단되는데, 2017년 계시록 12장의 징조가 나타났던 날은 서기력으로 9/23일이었고, 유대력으로는 Tishri월의 3일이었습니다. 그런데 그 때로 부터 3년은 이미 다 지나갔고, 그래서 아래의 경우들을 생각해 볼 수 있습니다.
a. 유대력으로 3년 3개월은 오는 데벳월의 3일로서, 12/18일이 됩니다. 그리고 유대력으로 3년 3개월 3일은 데벳월의 6일로서, 12/21-22일이 됩니다. 데벳월은 에스더가 왕비로 택함을 받은 달이고, 12/18일의 일몰 부터는 수전절이 끝나는 마지막 날이 됩니다.
b. 서기력으로 3년 3개월은 12/22일이 되며, 3년 3개월 3일은 12/25일로서, 크리스마스가 주님의 탄생일은 아니지만, 동방의 현자들이 베들레헴에 찾아와 아이 예수께 경배하고 예물을 드렸던 날로서, 천문학적으로도 입증이 되는 날인 것입니다.
물론 이상은 개인적인 분석이지만, 백신의 접종이 이미 시작되고 있고, 미 대선 결과도 앞두고 있는 상황이어서, 그야말로 숨 막히는 시점인 만큼, 참조만 하시고, 아무쪼록 잘 예비되어 계십시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