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17회 루마썬팅배 KPGA 시니어 선수권 대회 개최 조인식 가져 |
- 루마코리아 김우화 회장, KPGA 최윤수 시니어회 회장, J골프 정제원 본부장 (좌로부터) (주)씨피에프 루마코리아가 주최하며 챔피언스투어 주관방송사인 J Golf 에서 중계하는 ‘제17회 루마썬팅배 KPGA 시니어 선수권 대회’ 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해 3월 28일(목) 오후 3시, 일산의 킨텍스 제2전시관에서 조인식을 가졌다.
조인식에는 (주)씨피에프 루마코리아의 김우화 회장과 한국프로골프협회 최윤수 시니어지회장, J Golf 정제원 본부장이 참석하여 대회의 성공적 개최 기원과 협력을 다짐했다.
‘제17회 루마썬팅배 KPGA 시니어선수권대회’ 골프 대회는 총상금 1억3천만원으로 6월 26일부터 27일까지 양일에 걸쳐 무등산CC 에서 개최될 예정이다. 또한 J Golf 를 통해 본 대회 전 라운드를 생중계한다.
주최사인 (주)씨피에프 루마코리아의 김우화 회장은 “현재 대한민국 골프는 한국프로골프협회 시니어 회원들이 열심히 활동했기에 가능했다. 그런 시니어 선수들을 위한 챔피언스투어 중 가장 권위 있는 KPGA 시니어 선수권을 후원하게 되어 영광스럽게 생각한다. 챔피언스투어의 발전을 위해 물심양면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 이라고 전했다.
이어 한국프로골프협회 최윤수 시니어지회장은 “어려운 시기에 대회 개최를 결심한 (주)씨피에프 루마코리아의 김우화 회장님을 비롯한 관계자 분들께 KPGA 시니어 모든 선수를 대표하여 감사의 인사를 전하고 싶다. 성공적인 대회 개최를 위해 노력하겠다.” 고 밝혔다.
또한 J Golf의 정제원 본부장은 “주관 방송사로서 보다 역동적이고 생생한 장면을 시청자들에게 전달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 이라고 전했다.
한편 본 대회 주최사인 ㈜씨피에프 루마코리아는 윈도우필름을 비롯한 토탈 솔루션을 제공하는 기업으로 국내 동종업계에서 부동의 1위를 달리고 있다. 또한 이번 조인식은 서울모터쇼가 펼쳐지는 일산 킨텍스 현장에서 색다르게 진행돼 많은 이들의 관심과 호응을 불러 일으켰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