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리클(클리앙)
2023-08-21 02:36:24 수정일 : 2023-08-21 02:42:22
사실 빡쳐서 적을게 많았으나, 워낙 득달같이 다 털어주고 계셔서 조금만 ㅋㅋ
○ 연습생 시절과 활동초기 힘들었던 부분.
이게 어트랙트라서 힘들었던 것인지, 아이돌 연습생과 생활이 원래 그런것인지 혼동하지 말아야합니다.
단적으로 이들이 하이브, JYP, YG에 들었더라면 그 어려움을 안겪었겠는지를 생각해보면 됩니다.
그럴리가 없죠. 더 했을 겁니다. 더 높은 퀄리티를 요구하니 더 힘들고 연습생 단계에서 아웃되었거나 사실 아예 뽑히지도 않았을 겁니다 (그러니 어트랙트 갔겠죠)
"반지하에서 춤췄다"면서 감정에 호소하는데, 1층이나 옥상에서 춤춘다고 안 힘든것도 아닙니다. 춤연습 자체가 힘든거겠고, 그건 다른 기획사도 마찬가지입니다. 다이어트 이 부분은 데뷔이후에도 어느 기획사라도 다 압박가하는 부분이고, 기획사가 안해도 팬들이나 시청자들이 쪼아대는 부분이구요
○ 많이 아팠다
4명이 그리 다 아프면 데뷔 안하면 되고, 연습생 안하면 됩니다. 근데 데뷔가 꿈인 애들이 데뷔 안한다고 할리가 만무하기때문에, 본인이 감수하고 선택한 것입니다. YG가면 안아프게 될리도 없고, YG에서 아파서 안하겠다하면 나가라고 했을거니, 취직하면 될일입니다.
자꾸 아팠던 부분을 부각하는데에서, 전대표님이 아픈애들을 돈벌이에 눈이 멀어서 부려먹었다는 인상을 간접적으로 받게 한다는 것입니다.
그런데 5월 2일에 담남염 수술하고 일반적으로 1~2주면 회복하는데, 추가로 또 2~3주를 줘서,,, 그 중요한 시기에 돈에 눈멀지 않고 쉬게 해줬다는 겁니다. 아픈 아란 뿐만이 아니고 형평성 생각해서 나머지 3명까지 그 중요한 시기에 푹쉬게 해줬어요. 일반적인 시기도 아니고, 엄청 중요한 시기였는데 이런 결정한 것은 그런 분이 아니라는걸 반증하는 겁니다. 이것을 그알은 빼먹었어요
그리고 이제 생각해보니 담낭염 수술로 회복 기간을 졸라 길게 잡은것도, 통수들과 안성일이 놓은 덫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너무 중요한 시기여서 어느 기획사 사장이라도 사실 무리를 해서 활동을 시킬법했거든요. 이때 안쉬게 했으면 이번 소송장에 이 부분 분명히 들어갔을 겁니다.
○ 진실되고 신뢰할수 있는 환경에서 음악하고 싶다.
한마디로 XXX하라고 말하고 싶습니다.
외부에 어트랙트 사장이라고 직함달고 다니고, 중앙대 작곡과였다가 중앙대 바이올린 전공이였다가, 지난 경력들 싹다 조작인거 들통난 안성일은 진실되고 신뢰할수 있는 모양이지요?
영어단어 3개 고치고 그대로 가져다가 복붙한 곡을 저작권 100%에 가깝게 해서 올리는것도 모자라서, 원작자의 사인까지 위조하는 인간은 신뢰가 가는 모양지요?
그리고 정산 부분 틀린게 있다면 서로 상의해서 고치고 협의하자고 그렇게 부탁해도, 닥치고 잠수타는 결벽증 양반들이 말입니다 (부모 포함해서요)
거의 10억단위로 들어왔을법한 광고 2건 명백히 거절놔버리고, 메일에 필터를 걸어서 광고관련 문의를 쓰레기통으로 직행하도록 만든 짓을 한 백진실이랑 안성일이 한테는 아무 감정이 안든다는게 말이 될까요? 그 광고비 다 받아서 찍으면 6개월안에 30억 직접 투자비 순삭에 바로 정산받을거 같은데 말입니다. 이거는 피프티 멤버와 부모입장에서도 졸라 빡쳐야하는 일인데, 아무 말이 없습니다.
전대표님한테 횡령배임 소송걸듯이, 안성일이 백진실이한테 내가 받을 수억 광고비 날아갔으니 책임지라고 배임과 손해배상 걸어보시죠? 왜 안걸죠?
그거는 니들이 한편이니깐, 위약벌 줄이기위해서는 안찍어야했고, 전대표님 총알이 두둑해지면 소송전에서 불리하니깐 (전대표님이 총알이 부족해서 소송비용으로 허덕허덕되야지 합의를 쉽게 해줄꺼니깐. 손승연 전소속사 사장님이 그 케이스)... 니들이 서로 광고거절에 대해서 소통이 없었다면 지금 반응은 설명이 안되지..
○ 자유롭게 소속사를 선택할수 있어야...
이건 그냥 욕밖에 안나오는 X소리라서..
아예 처음부터 부모랑 니들 돈으로 소속사 차려서, 집팔고 논팔고 대출내어서 셀프레슨받고 데뷔하세요.
남이 인생을 건 피같은 돈 써서 만들어놨더니, 자유운운하니..기가 차서. 계약을 X으로 알아요..
끝입니다. ^^
첫댓글 클리앙 댓글 중---
외국인노동자의현실님
피프티피프티 얘들한테는 그냥 1집 활동시는 왜??????
라는 질문하면 끝입니다...
즉...큐피드가 성공 못했다면...
전홍준 대표 바짓가랑이라도 붙잡아 가면서 은퇴 안당할라고 애걸복걸 했을 거라는 거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