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자나무

★따끈한 산행후기 주왕지맥2구간(백적산-잠두산-백석산)
六德 추천 0 조회 58 11.09.23 07:15 댓글 3

• 11.09.23 08:53

첫댓글 헬기장이 있는 안부 내려올때 골짜기 방향 표기시가
    제가 갔을때는 없었는데
    그곳으로 내려올때 제가 같을때도 흔적이 없었는데 비가 오니 더 흔적을 찾기가 힘들지요
    제가 보았을때는 그 산행악회가 그쪽으로 탈출했을 모르겠네요
    대단 합십니다 그 긴 코스를 다 타시고
    너덜지대에서의 조망은 정말 환상적인데~~~

• 작성자 11.09.23 09:34

알바쪽에 그 유명한 맨발님의 표시기가 걸려있어 정말 헷갈렸었습니다.
    분명 160도 방향으로 진행해야 하는데 앞은 아무것도 보이질 않고
    알바쪽에 길은 뚜렷하면서 알바지역 내림길의 중간에 맨발님의 표시기는 걸려있고
    왔다갔다 두번하면서 진 다빼먹고 풀죽은 모습으로 잡목 뚫어가며 올려치니
    헬기장이 나오더라구요.
    암튼 선답하신 산도깨비님의 기를 이어받아 무탈하게 진행하고 온것 같습니다.

• 11.09.24 20:36

육덕님 수고하셨습니다
    저역시 알바지역에서 약100m정도 진행했다가 다시 되돌아와
    마루금을 진행했었습니다
    신리3리 방향의 갈림길에서
    덩치커다란 멧돼지도 만났구요
    백적산의 독사는 그 바위아래가 보금자리인듯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