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에 사는 작은집 동생이 고3때 대학 다 떨어지고 자원입대해서 군대갔다와서
작년에 수능 치뤘거든..
가) 경북대 경제통상학부
나) 동국대(서울) 경영학부
다) 영남대 경영학부
이렇게 지원했고 경북대,동국대 최초합에선 떨어졌고 영남대만 붙었거든..
[수정한다. 내가 잘못들었다. 경북대 최초합 했고 동국대만 추합이다.!]
요번에 경북대, 동국대 둘다 추합으로 붙었대.. 용케 3승 했음 ㅋ
근데 이런경우는 당연히 경북대 아니냐? (물론 사는곳은 대구야..)
작은어머니도 작은아버지도 다 경북대 가라고 하시고 주변에서도 그러는데..
정작 얘는 서울가고 싶은지 동국대 가고싶다고 하더라고..
오늘인가 내일까지인가 등록인데.. 누가봐도 경북대 아니냐? 너네들 생각은 어떠함?
경통이면 상경계열이니까 가서 열심히 잘하면 취업에 큰 무리 없을것 같은데..
외대 시립대만 되었도 내가... 눈 딱감고.. 그래.. 서울로 올라 갈만할수도 있겠다 할수 있겠는데..
동국대를 경북대 버리고 올만큼 가치 있나?;;;
첫댓글 큰물에서 놀아보는것도 좋지 ㅇㅇ 경상도살꺼면 걍 경북 ㄱㄱ
대구라면 경북대가좋을듯
삭제된 댓글 입니다.
밑에 보니깐 가톨릭대 쓴 애도 경대 붙엇다고 그러더만
수정했음.. 그래서 횽 생각은 어떰? 경북대야 동국대야
집이 대전권만 되엇어도 동국대 추천인데 대구면 당연히 경대지. 경대가면 대구경북에서 효자 소리 들을 수 있고 과외도 잘 구해진다.
글구 외대,시립대만 해도 그래 올라갈 수도 있겟다가 아니라 당연히 상경해야 하는거다. 인서울 11개 대학까지는 무조건 올라오는게 맞고 그 이하부터 조건 고려 하는거지.
11개? SKY 서성한 중경외시 + 이화? 건국?
설마 건대겟나 ㅋㅋ
당연히 이화지
진심으로 다들 경북대임? 난 내가 아는애가 11수능에서 444 (사탐은 몰라)맞고 추합되서 경북대가는거보고 진짜 개씹망대학으로 느끼는데.. 아웃풋 아웃풋하능것도 다 과거시대의 영광인것같고 요즘애들 아웃풋 나올때되면 평가가 바뀌려나? 공기업 지방할당 이딴거 쳐도 동국대가 나보이는데..
잡과 아님? 국공립은 인설보다 훨씬 분포가 넓음 ㅇㅇ... 지방할당 감안하면 경대 압승이지;
경북대가라. 동국대가면 4년후에 피눈물 흘릴거다.
부모들은 20~30년전 생각하고, 경북대가라는데. 다~옛날얘기다. 지방대 맛간지가 오래되었어. 수험생 얘기듣는게 대게맞다. 부모들은 세상바뀐거 모르거든.... 동국경영추천.
삭제된 댓글 입니다.
미친새끼 구미새끼맞냐? 경대 상캠이나 부산대 밀양캠성적이잖아. 경대부대 본캠 니가 지낀 성적으로 못간다.
닥 경북
★ 그냥 동국대 포기 했대.. 경북대가 걸어서 10분거리라서 -_-;; 여담이지만 미친척 나군에다 서강대 경영 넣었으면 추합으로 문닫고 갈수 있었을라나?
거기까진 안 된다...암만 빵구지만...
집앞 10분거리면 경북대지 ㅋㅋㅋㅋ
닥치고 동경
경북대 가도 나쁘진않을것 같지만 이거 하난 알고 보내라. 이과는 그나마 덜하지만 문과에서 부산대>>경북대다. 요즘 두 대학간 점수 차이 엄청 많이 나고..경영의 경우 취업률 부산대는 60%인 반면에 경북대는 30%대다. 그만큼 경북대 문과가 대구경제처럼 죽어버렸다.
요즘 인풋으로 보나 아웃풋으로 보나 동궈대가낫지않냐
동대가라
지가 서울가고싶다는데 굳이 경북대 보낼필요가 없는듯
닥전;;..... 문과 부산대>>>경북대 동감;.. 내친구 경북대 정치외교 붙었는데 부산대는 철학과 겨우붙음;...
ㅈㄹ도 정도껏 경대문과,공대 모두 11 가/나 분할첫해부터 부산대 개처발라서 경대>>>>>>>>>>>>>>>>>>>>>>>>>>>>>>>>>>>>>>>>>>>>>>>>>>>>>>>>>>>>>>>>>>>>>>>>>>>>>>>>>>>>>>>>>>>>>>>>>>>>>>>>>>>넘사벽 부산대다. 대구경제는 첨단의료산업,뇌연구원 대구확정으로 살아나고 있지만, 산동네 부산은 망한지 오래야.
뭐라냐 얘는 ㅡㅡ; 부산이 산동네면 대구는 달동네다 멍청아 ㅋㅋㅋㅋㅋㅋ 제2의 도시 부산을 고담시티따위가 무시하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첨단의료산업 뇌연구원 대구확정?? 그런건 걍 지방 할당 하는거지 그거가지고 무슨 ㅋㅋㅋ 부산을 무시하냐 올해 내 친구 입시를 봤다고 멍청아 올해 입시는 부산대>>경북대다 경대>>>>.넘사벽 은 무슨 개뿔이 넘사벽이다 미친
경대가 어묵대 개처바른다 가군하나로 신입생 뽑아온 경대가 94년~2010년 17년간 경대>=부산대였다가, 가/나분할 첫해인 11년부터 경대>>>>>>>>>>>>>>>>>>>>>>>>>>>>>>>>>>>>>>>>>>>>>>>>>>>>>>>>>>>>>>>>>부산대로 되버린지 오래다 사대,법대,경영,공대전화기는 더욱더 그렇다. 더구나 어묵대사대는 경상대한테도 처발린지 오래다.
12입결보면 어묵대사대는 경상대한테 잡하먹혀버려서 흔적도 없지.
삭제된 댓글 입니다.
인서울 하려고 발악하는 판에 무슨 반반이야 솔까말 경대에 스테이 하는 애들은 성적이 안되서 인설 못하는거다. 가정이 어러워서 경대 가는 애들은 진짜 드물어. 뭘 알고나 말해라
너 tk출신이야?경북대에 지인 있냐?난 tk출신이고 울 형이 경대 수의대 졸업했을 뿐만 아니라 저 쪽에 친구들도 빠글빠글한데 얘들이 얼마나 대구경북을 벗어나고 싶어하는 지 넌 모를거다. 물론 경북대가 선배빨은 있지. 현 사회 주축들인 40대 50대들이 대학생일 때는경법부상이라며 잘나갔으니깐. 그런데 그게 계속 지속될 거 같냐?지방할당제만으로 다시 예전 위상 찾을 수 있을 거 같냐고. 정부,기업에서 대구경제를 활성화 시켜주면서 경북대를 지원해줘야 그게 가능할 걸?네 눈에는 가톨릭대 명지대 경수대랑 중복 합격한 글들이 보이지 않니?
그리고 고시 아웃풋을 들먹이는데 경북대 총학생수가 몇 명이나 되는지 알고나 말하는거냐?말그대로 개떼다 개떼. 근데 그나마도 사시에서만 중경외시 비슷하게 합격하고 있다는게 뭔가 이상하다고 생각되지 않니?행시 입시에서는 지방할당제 버프 받고도 빌빌거리고 최근 3개년간 회계사 합격자는 중경외시에 더블 스코어로 후달리지-_-그 많은 정원은 다 어디로 간거냐
도대체 어느학교 하위과가 광명상가랑 입결이 겹치는데?광명상가랑 입결이 겹치는 건 경북대지. 아래에 명지대 가털릭대 경수대랑 중복 합격 했다는 글 안보이냐?
그리고 경북대 행시가 언제부터 그렇게 잘나갔냐? 동국대한테도 밀리는게 경북대 행시.
대학꼴리건이나 이넘들은 입시를 해봤나 안해봤나 입시를 해봤으면 중경외시랑 경북대랑 얼마나 차이나는지 느낄텐데 ㅉㅉㅉ 경북대 갈 성적으로 중경외시 철학과라도 갈수있는줄아냐? 중경외시무시하네 경북대 가 ㅋㅋㅋㅋ
집안이 절대적인 3대 독자 기독교 집안 아니고서는 동국대
효도
동대 경영이죠
동대의 굴욕
서울놈이면 동국대 가고 대구놈이면 경북대 가라... 솔까 동국이나 경북이나 또이또이
동국
아나 지방대자나 ㅡㅡ;
지거국도 지방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