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얼마전 어떤분에게서 교보생명 보험과 아파트대출해주는일 해볼생각 없냐는 제안을 받았읍니다..
한달간 교육받고 시험보고 붙으면 수당30만원과 정착비용 100~1000만원 해준다고 말하더라구요..
그리고 여기는 다른 보험사랑 틀리게 아파트 담보대출도 해주고 해서 더 좋다고 하더라구요...
보통 일하기시작하면 첫달에 300정도는 가져 간다는군요..
다른곳에서 대출 안돼는거 여기서는 연금보험 들면 담보대출이 가능하다면서 말하더라구요
대출은행은 1금융권이구요...
만약 담보대출1억과 보험을 같이 가입시키면 수당이 200 이상 떨어진다는군요..
한달에 3~4건하면 700~1000만원가져간다고 ...
그리고 일할사람 소개로 데려오면 150만원 수당 준다고 하더라구요...
나가봐야 할지 말아야할지 몰르겠네요..
아시는분 정보부탁드립니다...정말로 저정도의 수입이 생기는지요..
첫댓글 사람소개하면 150만원이라면....그냥 없던일로하시는게어떨런지요..
소개료 150 준다면 그런 자리는 없습니다. 다단계 비슷한 느낌이구요 설사 정말 있더라도 몇개월 안갑니다. 왜냐하면 그 정도 조건에 벌이면 모든일을 제쳐두고 뛰어들 사람들이 몇십에서 몇백만은 될것이기때문입니다.
음 어렵네요.. 겉으로 보기엔 좋은 내용이나 속에 어떤 함정이 숨어있을지는... 담보대출을 해주는 조건으로 연금가입을 해야한다는거 보니.... 2금융 추가대출 한도까지 다 긁어 모은사람들을 상대로 영업을 하신다는건가요? 아니면 담보대출 받을줄 모르는분에게 영업을 하는건지.. 글만으로 봤을때 영업공략대상이 어떤사람들인지 확인이 않돼 이렇다 라고 결론내리기가 쉽지 않네요.. 상상되는건 많으나 음냐...
보험회사.. 겉으로 보기에 감언이설로 혹하게 하지만 속을 들여다 보면 다단계업체나 마찬가지 입니다.. 신중하게 잘선택하셨으면 합니다..
대출이 성사되어야 대출 금액서..1% 정도 수익을 얻읍니다...현 회사에 얼마 뛰어주어야되구요.....전단지를 우편함에 넣고 (엽서 처럼 생긴 전단지) 경쟁이 엄청 심하고요 엄청 걸어야됩니다 불명한것은 경비아저씨들이 무서워요 한참 전단지를 우편함에 넣고 있는데 옆에서 귀신눈 으로 처다보고 있읍니다....대출금융회사는 2금융 회사입니다...아파트 살면서 대출 안받은집 없을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