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FPG 15/18 카운터발란스형 전동지게차 ◆
※ 제 원
구 분 |
단위 |
EPG 15 |
EPG 18 |
차량제원 |
적재능력 |
kg |
1500 |
1800 |
하중중심 |
mm |
500 |
사용연료 |
- |
Electric 48V |
작동형식 |
- |
좌승식 |
타이어형식 |
- |
공기압(솔드식) |
휠(x=구동) |
- |
2x/2 |
일반 제원 |
최대인상높이 |
mm |
3088 |
자유인상높이 |
mm |
110 |
포크(두께x폭x길이) |
mm |
40x100x1070 |
틸드각도(전방/후방) |
deg |
6/10 |
전장 |
mm |
1990 |
2025 |
전폭 |
mm |
1025 |
1065 |
전고(마스트) |
mm |
2105 |
전고(헤드가드) |
mm |
4308 |
전륜중심 ~ 포크전면 |
mm |
2145 |
최소선회반경 |
mm |
1770 |
1805 |
전방오버행 |
mm |
357 |
357 |
직각적재통로폭(화물길이+여유폭제외) |
mm |
2130 |
2165 |
성 능 |
주행속도 |
부하시/무부하시 |
km/h |
13.0/14.0 |
13.0/14.0 |
등판력 |
부하시/무부하시 |
% |
35/19 |
29/17 |
상승속도(부하시/무부하시) |
2단 마스트 |
mm/s |
410/600 |
390/600 |
3단 마스트 |
mm/s |
400/580 |
380/580 |
하강속도 |
2단 마스트 |
mm/s |
480/420 |
480/430 |
3단 마스트 |
mm/s |
430/420 |
430/390 |
차체제원 |
타이어 |
전륜 |
|
18x7x8-16PR |
후륜 |
|
18x9x8-16PR |
축간거리 |
mm |
1250 |
윤간거리(전륜/후륜) |
mm |
986/904 |
최저지상고 |
최저점 |
mm |
88 |
차량중심 |
mm |
115 |
총중량 |
kg |
2960 |
3215 |
구동 |
배터리 |
용량 |
Ah |
48/500 |
48/580 |
중량 |
KG |
848 |
893 |
모터, 제어방식 |
주행모터 |
kw/rpm |
168 |
|
유압모터 |
183 |
|
주행모터제어방식 |
|
Transistor Infinite |
|
유압모터 제어방식 |
cc |
Transistor chopper |
|
속도제어방식 |
l/kg |
Solid State |
조향장치 |
형식 |
|
유압식 |
최대유압 |
|
kg/cm2 |
2800 |
카페 게시글
각종중장비사진
[삼성클라크] FPG 15/18 카운터발란스형 전동지게차 [삼성지게차,중고지게차,지게차제원]
구연앙녀
추천 0
조회 1,035
07.03.06 14:51
댓글 0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