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카페 프로필 이미지
정유회 "57년생 꼬들의 합창"
카페 가입하기
 
 
 
 

회원 알림

 
  • 방문
    1. 박해옥
    2. 인숙이
    3. 최시영
    4. 가비(전주)
    5. 수성
  • 가입

회원 알림

다음
 
  • 방문
  • 가입
    1. 해피홍
    2. marmian
    3. yoohan
    4. yohan
    5. 구스리
    1. 에스디이앤지
    2. 만델라
    3. 시월애
    4. 방울e
    5. 와락
 
카페 게시글
◈ 위 로 ◈ 세노(성정화) 친구의 명복을 빕니다.
은희 추천 0 조회 952 07.11.09 11:50 댓글 86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07.11.05 12:40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 07.11.05 12:58

    무어라고 말해야 좋을지 모르겠습니다... 세노야~~꽤나 대쪽같은 성품의 여친이었는데, 마음이 너무 아픕니다. 부디 편안히 영면하길 바라면서...

  • 07.11.05 13:09

    [정유회]이름으로 근조바구니 보냈습니다.

  • 작성자 07.11.05 13:16

    고마워~

  • 07.11.05 14:17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 07.11.05 14:25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 07.11.08 23:06

    작년 가을모임에서 본거 같은데~!! 가슴이 미어지네~!! 친구야 부디하늘나라에서~~행복하거라~!! 명복을 빕니다.

  • 07.11.05 15:38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 07.11.05 17:15

    아....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 07.11.05 17:43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 07.11.05 18:02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비옵니다....

  • 07.11.05 18:17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 07.11.05 18:40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 07.11.05 18:49

    아~어이할거나~~친구여 잘가라~아픔과 슬픔이 없는 영원한 나라 천국으로_()_ 삼가고인의명복을

  • 07.11.05 18:50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 07.11.05 19:47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 07.11.05 20:00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 07.11.05 20:11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 07.11.05 20:44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 07.11.05 22:11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 07.11.05 22:21

    세노가 가다니......무상한 계절에도 바람은 소슬하기만 하구나.....

  • 07.11.05 23:33

    아프다는 것은 알았지만 ... 너무 허망하다 .. 부디 천상낙원에 들기를 기도한다 ...

  • 07.11.06 01:57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 07.11.06 07:06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 07.11.06 09:27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 07.11.06 10:08

    어제 동글 도롱이 송암 리메이져와 문상 다녀 왔습니다...삼가 고인의 명복을 빌며,,,,,,,,

  • 07.11.06 11:53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 07.11.06 13:53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_()_

  • 07.11.06 15:56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 07.11.06 17:33

    아픔없는 하늘나라에서 편이쉬세요.....

  • 07.11.07 10:21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 07.11.07 17:28

    늣게나마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컴 검색을 자주안해서 이런일이 갈때는 순서없는줄 알지만 짧은 삶을 살다가 행복한 나라로 가셨네요 담 세상에서 만날 기회가 있겠지요~

  • 07.11.08 00:03

    아픔은 알았지만 이렇게 쉽게가다니 너무 맘 아프다...고통없는 나라에서 편히쉬세요... 삼가 명복을 빕니다..

  • 07.11.09 10:10

    마음이 아프구나..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 07.11.10 08:50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늘 함께하던 은희가 많이 힘들겠구나~~

  • 07.11.10 23:08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