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월 3째주 토요일!!! 삼동회 정기산행이 있는 날이다.
9월은 3째주 토요일이 추석연휴와 연계되어 많은 인원이 참석할 수 없게되어 각 회원들의 의견을 종합하여 4째주 토요일로 연기하여 실행하기로 결정하였다.
대전 인근산은 가보지 않은 산이 별로 없다. 그러나 계룡시에서 논산가는방향의 우측은 계룡산을 이은 국사봉으로 연결되어 수시로 다녀본 산이지만 좌측의 개태사 뒤의 천호산은 우리 삼동회 전원이 가본적이 내 기억에는 없다.
그래서 그 지역을 잘 알고 있는 회원중 바람님에게 산행 안내를 하도록 하고 천호산을 돌아 국사봉으로 회귀하는 코스를 공지하니 많은 회원님들이 10시간에 해당하는 산행은 무리하다고 하여 천호산 정상에서 국사봉을 우회하는 코스로 수정하여 산행하기로 하고 계룡시 입구의 양정파출소에서 09:00에 출발하기로 하였다.
양정파출소에서 09:00 출발. 에잉...채동욱 야기구먼.... 교수님의 강의좀 듣고.... 혼외자식...정리좀 되었나??? 바로 서봐요...인증샷 한장 찍어야지... 바톤 교체하고... 아직도 갈길은 멀고... 오르막이 힘들구먼... 그래도 올라가야지... 가다가 지치면 또쉬고...아이쿠 다리야... 물도 한모금 마시고... 각자 몸풀기를 하는데... 이분은 지금 뭐하는 거지...이것도 몸풀기는 마찬가지지.... 몸 다 풀었어요. 그럼 또다시 출발!!! 태산이 높다하되, 오르고 또오르면... 못 오르리 없건만... 야호!!!계룡시가 한눈에... 저기가 어디야??? 하늘아래 뫼, 내 발아래 아파트.... 저기가 거기지... 다 봤으면 또 출발!!! 한참을 내려가다 보니... 화려하게 단장해논 묘들이... 전주 이씨.... 뼈대있는 가문은 다르곤...처가가 전주이씬데.... 또 쉬어??? 만년동자님...뭐여??? 도토리???
밤나무 밑에서 도토리 찾기.... 도토리 줍고...도토리나무 거름주기.... 뭐여?...뭐여?..동영상???
호기심 많을 때여... 여기서 개태사로 내려가야하는데....천호봉으로 올라가면 다시 이곳으로 내려와야 허는디... 안되지...우린 산정상을 정복해야혀... 여기가... 천호산 정상이로구나. 다...모여... 정상에 왔으니... 기념촬영하고... 점심식사고 하고... 반찬 다 꺼내봐!!!
산에 올라와... 모드 함께 점심식사를 하면....꿀맛...
중식도 해결했으니...발걸음도 가볍게... 산에서 내려오다가 알밤을 거의 한말씩 주워가지고 내려왔다. 정말 밤이 많았다.
개태사 오층석탑
보기드물게 대웅전에 석불입상이 있다고... 이곳 대웅전 안에 석불입상이 모셔저 있다. 고려 태조 왕건이 개국사찰로 이곳에 절을 새우고... 수 많은 중생들에게 배고품을 면하게해준 밥솥이다.
밥하는 밥솥인줄 알았는데....개태사 전성시대 된장국을 끓이던 국솥이란다. 개태사를 뒤로하고... 큰길을 건너... 철로를 걷게 되었는데... 철도 관리원이 우릴보고 개인당 천만원씩 벌금을 내란다. 앗!!!뜨거.... 쇼파공장이 이곳에 있다. 철길을 건너 국사봉 방향으로.... 산길이 아니고 아스팔트를 걸으니 발의 피로가 배가된다. 가을 경치도 좋고... 쉬엄쉬엄 걷다보니 어느덧 계룡시의 웰빙 25시 목욕탕에 도착하게 되었다. 오늘 수고들 했어... 우리 모두 건강을 위하여... 귀빈돌솥 쌈밥으로 저녁식사를 하고보니... 오늘도 하루일정이 마무리되게 된다. |
출처: kingrast 원문보기 글쓴이: 킹라스트
첫댓글 회징님 사진 구경 잘했고 선배님들 건강 하십시요
언제 사진을 그렇게 많이 찍었나요 ?
산행에 수고들 하셨습니다.
지리산 한번 갑시다...
지리산 갈려면 구체적인 안을 발표하시지
글세 사진찍는것 별로 못봤는데 많이 찍었네요. 감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