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사님 사모님 성도님들께,
주님의 이름으로 문안드립니다.
실제적인 주님의 몸인 교회의 기도와 사랑의 손길에 큰 감사를 드립니다.
<선교사 가족 정착이야기>
몬트리올 도착 후 3개월째 접어든 저희가정의 소식을 나눕니다.
딸 수아는 2주간의 이곳 영어학교의 5학년 2학기 과정을 2주동안 다니고 지금은 Summer Camp에 다니고 있습니다. 호산나교회에서 만난 한 집사님 가족의 헌신으로 수아는 영어기초를 다지고 있습니다. 그리고 태권도장을 다니며 강인한 몸을 만들어 가고 있습니다. 이사온 아파트의 이웃 할머니의 소음과 욕설로 한달여 동안 상처가 생겨 아파트 트라우마가 생겼습니다.
아내도 이 일로 많이 힘들어 했습니다. 그래서 좀더 저렴하면서 방음이 잘되는 다른 아파트로 8월 3일자로 옮기기로 결정했고 Lease trasfer를 진행중입니다. 체력이 약해서 오른쪽 어깨의 담증상을 느끼고 통증을 호소하고 있습니다. 통과 의례같습니다.
저는 맥길대 집중언어과정 2번째 세션에 공부중입니다. 전체 8개 세션중에 두계단을 오르고 있습니다. 거의 쉴틈없이 과제가 있어 keep practicing하고 있습니다. 새벽기도 오고가며 뛰어다니고 팔굽혀펴기도하며 성령의 전인 체력관리에 조금씩 단련하고 있습니다.
<사역 이야기>
"복음을 착지시켜라!"는 주님의 말씀 후 영어로 광장설교문을 만들었고 매주 금요일 학교가 파한후 열심히 전도하고있습니다. 몬트리올 정 중앙에 가장 번화한 공원에서 여러부류의 사람들을 만나 복음을 전했습니다.(거지들,정신병자들,유학생들 등) 그러던 중 중국인 얄리(yali)가정에 초대되어 성령의 강권하심 속에 가족 모두에게 복음을 전했습니다. 그 때 이후 주님은 매일 만나는 관계전도대상자들의 가족까지 복음화하라는 마음을 주셔서 기도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중국어,러시아어,스페인어로 광장설교문을 번역중입니다.
방학을 앞두고 스페인계,중국인계,아랍계통의 친구들과 스타디 그룹을 형성할 생각입니다. 코이노니아가 이뤄지면서 복음이 흘러갈 것입니다. 매일 주님은 때로는 새벽2시,3시에 깨우셔서 3,4시간씩 기도를 시키고 계십니다. 그리고 학교에 일찍가서 그들의 책상을 붙잡고 기도도 하고 있습니다. 이후 저녁시간에 별도의 가족기도시간도 갖고 있습니다. 기도패턴은 예수님의 패턴을 따릅니다. 무슬림친구들이 라마단기간이라 이상한분위기를 만들고 있습니다. 그런데 이들의 제일 연장격인 자말이 저를 존중하고 있습니다. 동료들에게 책을 많이 읽은 자신들 보다 기도를 많이 하는 착하고 경건한 한국인 목사로 소개하며 이슬람에대해 어떻게 생각하는지 가끔 묻기도합니다. 이슬람 지체들은 커뮤니티가 강해서 아직 복음을 나누지는 않고 있습니다. 스페인지체들(오스카,제시카,엘리아나,마리오), 중국인(민즌),프랑스인(롤리)에게는 복음을 나눴고 이슬람지체들을 제외한 오스카 등에게는 복음적인 대화가 시작되었습니다. 그리고 목사인 것을 알고 있는 교수님들에게는 제 복음제시문의 최종교정을 부탁하며 자연스럽게 복음을 나누려고 하고있습니다.(이번주중) 기도, 공부와 영혼구원이 잘 맞물려 가고 있습니다.
더욱 기도를 부탁드립니다.
<하나님이 주시는 마음>
복음 즉, 예수님의 방문이 몬트리올 전역에 있기를 기도하고 있습니다. 아시아나 항공기의 착지 사고는 저에게 몇가지를 생각나게 했습니다. 찰스피니가 들어간 땅은 그곳에 주님의 임재가 가득했습니다. 그의 입에서 흘러나온 회개와 거룩의 메시지는 땅을 기경하여 활주로를 만들었습니다. 기장(선교사)의 실수가 없기를 기도해주세요. 양날개의 두가지 추진체(기도와 전도),각 동체에 달려있는 센서(영적분별력,친밀함), 동체의 초점(주님과 주님의 나라 곧,통치). 대학마다 거룩한 활주로가 놓이길 기도합니다. 불순종하기엔 너무 짧고 아까운 시간입니다. 정확하게 주님의 음성듣고 성령을 따라 온전히 순종하고 싶습니다. 성령님 완전히 장악하소서!!
<기도제목>
1. 아내의 건강과 딸이 언어적 체력적 잘 적응해서 평안을 찾기를 기도해주세요!
2. 8월과 9월중순까지 스타디그룹을 통해 아래관계전도 대상자들이 코이노니아가 깊어지고
예수 복음이 증거되게 하소서!
3. 영성,영어,영혼구원이 극대화되게 하소서!
<관계 전도대상자들 기도해주실 분들>
* 교수 Dina, Carmen,Hellemai,David
* 이슬람계 Dalal;Nasser;Jamal;Nourh;Hanadi;Adnan;Khalid;Arwa
* 스페인계 Jessica; Oscar; Eliana;Mario
* 중국인 Wanmei;Minzhen; Yali family (Wei zhe/ Grace)
* 한국인 Jung Hyuk lee
* 프랑스인 Lory
* 러시아인 Oleg
* 유대인 Oren(speaking partner)
* 파키스타인 Uzma(s.p)
* 이탈리안 Jordan; Natasha(s.p)
* 베트남계 Valelie(s.p)
* 사우디계 리키아
"기도를 계속하고 기도에 감사함으로 깨어 있으라 또한 우리를 위하여 기도하되 하나님이 전도할 문을 우리에게 열어 주사 그리스도의 비밀을 말하게 하시기를 구하라 내가 이 일때문에 매임을 당하였노라"(골4:2-3)
김상국,정현주,김수아선교사 드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