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런 불편이 있으셨군요. 우선 관련 부서에 요청은 해보겠습니다. 근본적으로 바래길만을 위해 기획된 버스가 아니기에 바래길 시종점인 이동면행정복지센터나 원천항도 경유하지 않고, 평산항도 외곽만 둘러갑니다. 독일마을도 코스 시종점과는 이격이 되어 있지요. 바래길 관련 외에도 몇가지 보완하면 좋겠다고 생각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런 시도가 있다는 것만으로도 작지만 발전적인 방향으로 움직이고 있는 신호라고 생각되어 고무적인 상황이라고 생각합니다. 이렇게 관심가져 주시니 점점 더 개선되어 갈 겁니다. ^^ 관심 가져주셔서 감사합니다~~^^ (남해바래길탐방안내센터 -기-)
첫댓글 지난번에 천하에서 뚜벅이 버스를 탈려하니 정류장이 아니라고 정차하지 않았습니다
정류장이 아닌곳에서는 정차하면 위반이라 정차할수가 없다고 합니다
천하마을은 바래길 3개 코스가 겹치는 시작또는 종점인데 뚜벅이 버스가 정차하지 않는것은 무슨 연유입니까?
정류장으로 지정해 주도록 요청할수는 없나요?
그런 불편이 있으셨군요. 우선 관련 부서에 요청은 해보겠습니다. 근본적으로 바래길만을 위해 기획된 버스가 아니기에 바래길 시종점인 이동면행정복지센터나 원천항도 경유하지 않고, 평산항도 외곽만 둘러갑니다. 독일마을도 코스 시종점과는 이격이 되어 있지요. 바래길 관련 외에도 몇가지 보완하면 좋겠다고 생각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런 시도가 있다는 것만으로도 작지만 발전적인 방향으로 움직이고 있는 신호라고 생각되어 고무적인 상황이라고 생각합니다. 이렇게 관심가져 주시니 점점 더 개선되어 갈 겁니다. ^^
관심 가져주셔서 감사합니다~~^^ (남해바래길탐방안내센터 -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