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4컷이 있죠.. 자연그대로의 사진으로 엠블럼을 현상화 했습니다.
유명 브랜드는 엠블럼으로도 어필이 가능하다라고 말해주는 듯 합니다.
![car001[1].JPG](https://img1.daumcdn.net/relay/cafe/original/?fname=http%3A%2F%2Fblog.chosun.com%2Fweb_file%2Fblog%2F260%2F44260%2F1%2Fcar001%255B1%255D.JPG)
BMW광고 뿐만이 아니라, 모든 자동차 광고들이 자연과 함께 현상화한 것들이 많습니다.
계속 이어가면, 밑으로 자동차 주차장이 보입니다.
자세히 보시면 희긋희긋한 것들이 보이시죠? 바로 거미줄이랍니다.
이 광고에서 우리들에게 전달해 주고 싶은 것이 바로, BMW를 타고 다니면, 집보다 브라이브
에 푹빠져서 집에 들어올 생각이 없다는 그런 뜻이죠... 오랫동안 주차장을 비워 거미줄이 생
겼다라는..
왼쪽은 아우디 광고이고, 오른쪽은 르노자동차 클리오입니다.
아우디 광고 보고, 비슷한거 막 찾다가 르노 자동차 발견. 물론, 르노뿐만이 아니라 우리나라
역시 TV 보다 비슷한 광고들 보셨을거라 예상합니다.
![car004[1].JPG](https://img1.daumcdn.net/relay/cafe/original/?fname=http%3A%2F%2Fblog.chosun.com%2Fweb_file%2Fblog%2F260%2F44260%2F1%2Fcar004%255B1%255D.JPG)
두개의 이미지에서 전달은. 타고싶어하는 욕망이겠죠.
자신의 반사되는 모습에는 그 차의 주인인듯, 흐뭇해 합니다.
아우디는 세단에도 모두 콰트로라는 이름이 있다고 합니다. 네바퀴 모두 굴린다는 이야기입니
다.
4WD라고들 하지만 아우디는 콰트로라고 하네요.. 다른 자동차 회사는 포모션이라고도 합니
다.
네바퀴 모두 구르기 때문에 미끄러운 길에서도 균형을 잘 잡는다는 광고.
![car003[1].JPG](https://img1.daumcdn.net/relay/cafe/original/?fname=http%3A%2F%2Fblog.chosun.com%2Fweb_file%2Fblog%2F260%2F44260%2F1%2Fcar003%255B1%255D.JPG)
미끄러지지 않을려면 콰드로를 쓰라는...
대우 자동차 광고입니다.
보시면 사람몸의 실루엣과 자동차를 비교 하는 광고네요.
자세히 보면.. 사람의 엉덩이 부분과 라세티 해치백 이미지가 맞춤하게 표현된듯.. 합니다.
![car005[1].JPG](https://img1.daumcdn.net/relay/cafe/original/?fname=http%3A%2F%2Fblog.chosun.com%2Fweb_file%2Fblog%2F260%2F44260%2F1%2Fcar005%255B1%255D.JPG)
밑으로는 메르세데스 벤츠 광고입니다.
지금 벤츠가 주차되어 있습니다. 그런데 주차 바로 옆으로는 자동차 바퀴 자국이 보이시죠?
모든 자동차들이 주차되어 있는 메르세데스 벤츠를 보기위해 갑자기 속력을 줄여 바귀자국이
남은 모습이죠..
![car006[2].JPG](https://img1.daumcdn.net/relay/cafe/original/?fname=http%3A%2F%2Fblog.chosun.com%2Fweb_file%2Fblog%2F260%2F44260%2F1%2Fcar006%255B2%255D.JPG)
이 광고는 BMW가 패러디 할 정도로 유명한 광고라고 합니다.
(확실히 BMW가 패러디 해서 그런지 메르세데스의 비해 많이 떨어집니다.)
Tucson 현대 자동차 광고입니다. 유럽 홍보용 광고라고 하네요..
![car007[1].JPG](https://img1.daumcdn.net/relay/cafe/original/?fname=http%3A%2F%2Fblog.chosun.com%2Fweb_file%2Fblog%2F260%2F44260%2F1%2Fcar007%255B1%255D.JPG)
계속 GM대우 라세티 5도어(해치백) 신문광고 입니다.
![car008[1].JPG](https://img1.daumcdn.net/relay/cafe/original/?fname=http%3A%2F%2Fblog.chosun.com%2Fweb_file%2Fblog%2F260%2F44260%2F1%2Fcar008%255B1%255D.JPG)
이번에는 삼성자동차 입니다.
2004년 SM3 "반대합니다"편
![car010[1].JPG](https://img1.daumcdn.net/relay/cafe/original/?fname=http%3A%2F%2Fblog.chosun.com%2Fweb_file%2Fblog%2F260%2F44260%2F1%2Fcar010%255B1%255D.JPG)
2004년 SM3 "찬성합니다"편
![car012[1].JPG](https://img1.daumcdn.net/relay/cafe/original/?fname=http%3A%2F%2Fblog.chosun.com%2Fweb_file%2Fblog%2F260%2F44260%2F1%2Fcar012%255B1%255D.JPG)
반대합니다, 찬성합니다’ 캠페인은 보다 나은 차, 차별화 된 차 개발을 지향하는 르노삼성자동
차의 모토인 Better&Different’ 아래 진행되었다.
2004년 SM7 (빨대/집게/커피)편
![car013[1].JPG](https://img1.daumcdn.net/relay/cafe/original/?fname=http%3A%2F%2Fblog.chosun.com%2Fweb_file%2Fblog%2F260%2F44260%2F1%2Fcar013%255B1%255D.JPG)
다음은 랜드로버 자동차 광고입니다.
![car015[1].JPG](https://img1.daumcdn.net/relay/cafe/original/?fname=http%3A%2F%2Fblog.chosun.com%2Fweb_file%2Fblog%2F260%2F44260%2F1%2Fcar015%255B1%255D.JPG)
이 경찰관이 속도위반을한 랜드로버 자동차를 쫒아 가다가 이리 험한 꼴를 당하게 되었죠..
'The more powerful new Passat2.3'을 위한 광고입니다.

상황을 말하자면, 여자가 지금 바람을 피고 있는 상태입니다.
그런데 원래 남자친구가 차가 너무 빨리 와서 그만 들통이 나고만 상황을 보여주죠.
여자가 많이 당황해 하죠?
'Honey, I'm home'
빵이 식지 않을 정도로 빨리 왔기 때문에 아기가 빵을 만질려고 하자 엄마는
조심하라고 경고하고 있는 모습입니다.
'Careful, they're still hot'

회의가 있어 왔지만, 너무 일찍 달려와서 회의실에 앉아있는 모습이..
뻘줌해 하는 상황을 연출.!
'Sorry, I'm early'
아래광고는 푸조입니다.
![car002[1].jpg](https://img1.daumcdn.net/relay/cafe/original/?fname=http%3A%2F%2Fblog.chosun.com%2Fweb_file%2Fblog%2F260%2F44260%2F1%2Fcar002%255B1%255D.jpg)
NEW 607 V6 HDI. MORE FELINE THAN EVER
푸조 자동차 한대가 지나가자 주위의 있던 모든 자동차들이 기둥 뒤로 모두 숨어버리는 표현
이 정말로 압권입니다.
광고 이미지만으로도 모든걸 전달해주는 푸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