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 29일 시행하는 제55회 실용영어 고사장이 기존 김해중학교에서 경운중학교로 변경되었습니다.
고사장이 변경되는 배경은 아래와 같습니다.
김해중학교장과 2002년 6월 시험부터 2002년도 잔여시험일정을 김해중학교에서 시행키로 확약하였으나(교실사용승낙서에 교장이 직접 교장직인 및 싸인을 했음),9월 8일 초등영어 시험날 응시생들이 많다는 이유와 학교가 지저분해 진다는 이유로 우리 평가원측의 입장은 전혀 고려 하지 않고 교장 자의적으로 취소통보를 해 왔습니다.
기존에 수많은 응시자들이 김해지역 고사장을 김해중학교로 알고 있고,응시원서에도 고사장명을 표기하여 수천장이 배부된 상태입니다.
더구나 제55회 실용영어 시험일이 겨우 19일 남겨둔 상태이고,현재는 원서접수 마무리 단계이며,인터넷 접수는 9월 3일 종료된 시점입니다.
학교내에서 외부의 행사가 많아서 잔여 고사장 임대는 불가하다는 것은 형평성에 어끗난 것이라고 말하지 않을수가 없습니다.
11월 있는 다른 기관의 시험도 동일하게 취소를 하지 않은 이상 편파적이라는 비난을 면치 못하리라 생각합니다.
이러한 현실을 전혀 파악하지 못하고 안하무인 처럼 '그것은 당신들 사정이지'라고 무책임하게 말을 하는 사람이 일개 학교의 교장인지 참으로 의심하지 않을수 없습니다.
이에 본 평가원은 9월 29일 시험부터 고사장을 김해중학교로 잘못 알고 시험을 치루지 못하는 응시생에겐 응시료와 교통비를 1차적으로 본 평가원에서 환불조치를 할것이며,이러한 손실과 평가원의 신뢰도 추락에 대한 책임을 김해중학교장에게 손해 배상 청구를 할것입니다.
이상 고사장 변경에 따른 경과를 말씀드렸습니다.
경운중학교 고사장 약도는 카페 메뉴 "2002년 시험일정"▶▶13번글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