꿀벌들은 식물이 새싹과 새잎을 세균이나 바이러스로부터 보호하기 위하거나 나뭇가지의 껍질이 벗겨진 곳을 보호하기 위해 분비하는 식물의 수지를 모아들이는데, 이것을 바로 프로폴리스라고 합니다.
이 프로폴리스를 벌집으로 물어와 타액과 효소를 결합하여 벌집 입구와 외벽에 발라 벌집내부를 항상 무균상태로 유지합니다. 일반적으로 딱딱한 밤색덩어리 상태의 이 물질을 일반적으로 알코올로 추출하여 엑기스로 만들어 사용합니다. 기존에는 식물의 수지와 벌의 타액이 결합해야만 효능을 발휘하는 것으로 여겼는데, 어떤 실험결과에서는 벌의 타액은 별다른 작용을 하지 않는 것으로 추측되고 있습니다.
콤비타사의 프로폴리스 타블렛은 g당 15mg이상의 프로폴리스 후라보노이드 성분이 들어있습니다. 콤비타 프로폴리스는 복용하기 쉽게 디자인 된 다량의 프로폴리스 함유 제품입니다. 프로폴리스는 벌집을 감염으로부터 보호하기 위해 꿀벌이 만들어 내는 자연 면역 보조제입니다. 콤비타의 프로폴리스는 청정의 뉴질랜드의 재료 만을 사용하였으며 프로폴리스 후라보노이드를 15mg/g (PLF 15)을 함유한 제품입니다.
후라보노이드의 항산화 작용으로 면역 시스템을 더욱 강화합니다.
콤비타 프로폴리스는 엄격한 GMP 검열로 관리되는 표준 공정에 의해 최고의 품질을 생산하고 있습니다.
|프로폴리스 특징
- 질병면역시스템을 강화시키는 천연항산화제 작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