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발 2시간 전] 김해국제공항 집결 후 미팅 [★★상단의 항공시간 확인요망] 김해국제공항 출발 [BX182] [★★약 2시간30분~3시간 비행탑승 후] 신치토세국제공항 도착 및 입국수속
일본 입국 수속 후 오타루로 이동
영화 '러브레터'촬영지오타루로 이동
▶오타루 운하 20세기 초에 무역항으로 크게 발전했었던 오타루에 화물이 하선 작업을 쉽게하기 위한 운하로써 지금은 유리 공예품 상점이나 레스토랑으로 개조되어 운치를 더 하고 있다.. 총 길이 1,140m. 폭 20~40m. 운하는 걸어서 30분이면 모두 둘러 볼 수 있을 정도이다. 이곳은 가족과 연인들을 위한 오타루의 낭만을 상징하는 최고의 스팟이다.
▶ 기타이찌유리마을&오르골당 일본 최대의 오르골당과 함께 3천여종의 오르골이 전시되어 있어 은은한 로맨틱을 느낄 수 있다. 1층 매장에는 전세계 오르골 5,000여점을 전시 및 판해하고 있으며, 곡을 자유롭게 선택해 오리지널 오르골을 제작할 수도 있다. 또한 기타이치 가라스 관공방거리에는 수많은 크리스탈 작품들이 많이있어 수집가들이 많이 오기도 한다.
1일차 석식은 자유식입니다.
호텔로 이동 및 휴식 레솔 나카지마코엔 삿포로 호텔[011-562-9269] 또는 미정. 출발3일전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알려드리겠습니다.
※ 비에이 여행은 현지상황에 따라 패치워크로드 차창관광으로 대체 및 순서 변경이 될 수 있습니다. ※ ※ 현지 사정에 따라 사진과 상이 할 수 있습니다. ※ (비에이/후라노의 개화 절정 시기는 6~8월입니다.)
▶ 호쿠사이노오카 전망 공원[패치워크로드] 비에이 북서쪽 시내에 있는 전망 공원으로써 피라미드 모양의 전망대가 인상적이다. 전망대 2층으로 올라서게 되면 비에이 지역의 멋진 풍경과 웅장한 산들을 맞이할 수 있다. ▶ 세븐 스타 나무[패치워크로드] 언덕에 서있는 떡갈나무로 1976년 관광담배 세븐스타의 패키지로 사용이 되면서 비에이를 대표하는 나무 중 한그루가 되었다. 겨울에는 외로이 보이는 떡갈나무가 여름에는 주변의 하얀 감자꽃과 어우러지는 초록색 떡갈나무를 만날 수 있다. ▶ 켄과 메리의 나무(차창관광)[패치워크로드] 1972년 닛산차의 사랑의 스카이라인 '켄과 메리의 CF'에 등장한 이후로 비에이를 대표하는 명소가 되었다. 길가에 서있는 포플러나무는 CF에 소개가 된 이후로 '켄과 메리의 나무'로 불리우게 되었다.
▶ 아오이케[청의호수] 청푸른빛의 신비로운 호수로써 흰 수염폭포에서 알루미늄을 포함한 물이 흘러드러 비에이강과 섞이면서 푸른빛으로 보이게 되었다고 한다. 여름에는 푸른 나무들과 어우러진 모습이 겨울에는 하얀 세상 속에서 푸른 호수가 아름답게 보인다.
▶ 시로카네[흰수염폭포] 일반 폭포와는 달리 여러개의 물줄기가 수염처럼 흐트러지며 떨어지는 모습때문에 '흰수염폭포'라는 별명이 생기게 되었다. 봄,여름에는 푸른 빛. 가을에는 붉은 빛, 겨울에는 하얀 빛이 주변에 퍼지며서 더욱 아름다움으로 인기가 많은 관광지이다.
▶ 닝구르 테라스 홋카이도 후라노 지역에 요정이 사는 마을로 잘 알려진 곳이다. 닝구르 테라스는 '북쪽의 나라에서' 작가(구라모토 사토)가 만든 숲속에 있는 통나무 마을로써 '닝구르'는 '숲의 지혜자'. 즉 홋카이도 숲에 살고있는 요정을 뜻하고 있다. 이곳에서는 요정과 산책하는 기분은 물론 아기자기한 가게와 까페가 있어 더욱 운치를 더한다.
훗카이도의 최대 번화가 삿포로 이동
▶ 오오도리공원 삿포로 시가지를 동서로 가르는 경계선이며, 홋카이도 최대의 시민 공원이다. 시의 중심에 위치하면서 많은 오브제와 분수, 라일락과 아카시아 나무, 아름다운 화단이 설치된 현대적인 도시 삿포로를 보여주는 공원이며 겨울이 되면 일루미네이션축제와 눈축제가 열리는 장소이다.
2일차 석식은 자유식입니다.
호텔로 이동 및 휴식
레솔 나카지마코엔 삿포로 호텔[011-562-9269] 또는 미정. 출발3일전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알려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