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비 신부 다이어트 팁
예식을 앞드로 다이어트로 고민이신 신부님들이 많으시텐데요
먹고는 싶은 것은 있지만 먹을 수 없고, 운동을 해야 하지만
하기는 귀찮으신 분들
습관 하나만 바꿔도 몸에 라인이 달라지는 방법
여러 운동 방법이 있지만 기본을 지키는 운동 방법이
가장 좋은 방법이라고 생각합니다.
1. 웨딩 다이어트는 결혼식 최소 2개월 전부터 시작할 것
결혼식에서 화사하고 아름다운 신부의 모습을 보이고 싶다면 단기간에 무리한 다이어트는 무조건 피해야 한다. 굶거나 식단을 무리하게 조절하면 체중감소의 효과는 보겠지만 피부에 윤기가 없고, 노화될 수 있기 때문, 결혼식 날을 정하고, 다이어트를 결심했다면 최소 개월 전부터 시작하는 것이 바람직하다. 또한 다이어트 중에도 고른 영양섭취가 중요하다.
2. 생활습관이 달라지면 내 뱃살의 사이즈가 달라진다.
무심코 해오던 사소한 생활 습관만 바로 잡아도 내 뱃살의 사이즈가 달라질 수 있다. 뱃살을 가린다는 명목으로 즐겨 입던 큰 사이즈의 옷 대신 타이트한 옷을 자주 입어보자, 처음엔 신경 쓰이고 불편한 느낌을 받을 수 있지만 계속 뱃살을 의식하게 되어 자신도 모르는 사이 식사량을 줄이게 된다. 또 곧은 자세 역시 다이어트에 효과적이다. 상체를 곧게 펴기 위해서는 배에 긴장감을 유지해야 하므로 배에 탄력이 생겨 탄탄한 복근을 만들어준다.
3. 규칙적인 유산소운동을 해라
뱃살을 빼기 위해서 흔히들 윗몸 일으키기오 같은 복근 운동을 해야 한다고 생각하지만 복근 운동은 배 주위에 있는 근육을 강화하는 운동이기 때문에 뱃살을 빼고 싶다면 걷기와 같은 유산소운동을 하는 것이 좋다. 몸에 무리가 되지 않는 수준으로 적절하게 하는 것이 좋은데 쉽게 시작할 수 있는 '빠르게 걷기'를 추천하다. 하루 30~1시간 정도 3~5회를 하면 효과를 볼 수 있다.
올웨딩과 함께 행복한 결혼준비 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