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의 때에 하나님의 방법으로 이루신 하나님께서 감사와 찬양과 영광을 돌립니다.
workingus에서 많은 도움이 받았기에 그곳에 제 승인 소식을 올렸습니다. 그것을 그대로 copy해 왔습니다. 참고가 되시면 좋겠습니다. 그리고 물처럼 목사님, 야베스님, 다른 모든 종교이민자 여러분들도 어서 승인되시기를 기도합니다. 하나님께서는 이루십니다. 할렐루야~
-----------------------------------------------------------------------------------
하나님께 감사와 영광을, 모든 분들께 감사를 드립니다.
저희는 유학생비자로 들어와서 공부를 마치고 취업비자(H-1B)로 전환한 후, 페티션부터는 종교이민으로 전환한 케이스입니다.
저희 가족의 히스토리 올려봅니다.
* 8/30/05 - 학교졸업과 동시에 F-1 에서 H-1B로 변경
* 2. 2004 - 2. 2006 : 2년동안의 사역
* 2/27/06 - I-360 신청
* 3/13/06 - I-360 페티션 승인 (13일만의 쾌거)
* 4/20/06 - I-485 신청 (텍사스 서비스 센터)
** LUD 변화 - 4/22, 5/16
* 6/6/06 - 바이오 코드 3 실시 (남편과 본인)
** LUD 변화 - 6/6, 6/7
** 몇 개월 후 LUD 변화 - 9/28. 10/1, 10/5, 10/6
* 11. 2006 - 인포패스 방문 (모든 check이 clear되었다고 들음)
** LUD 변화 - 11/30
* 12. 2006 - 변호사 inquiry (답변 : additional seurity check pending)
* 1. 2007 - 이민국 전화로 문의 (2월 중에 inquiry에 대한 답변 받음 - 종교이민자들에 대한 delay에 대한 내용)
* 1. 2007 - 하원위원 방문 (케이스 정보 부탁 - 아직 아무 연락 없음)
* 2/23/07 - 이민국 직원 교회 방문
** LUD 변화 - 3/9
* 3/12/07 - 아들 바이오 코드 2 함.
********* 3/12/07 - approval notice sent (가족 모두) - 이민국 직원이 교회를 방문한 후 2주 정도 만에 승인이 되었습니다.
-------------------------------------
Current Status: Approval notice sent.
On March 12, 2007, we mailed you a notice that we have approved this I485 APPLICATION TO REGISTER PERMANENT RESIDENCE OR TO ADJUST STATUS. Please follow any instructions on the notice. If you move before you receive the notice, call customer service.
-------------------------------------
다시 한 번 모든 분들께 감사를 드립니다.
기다리시는 모든 분들께도 어서 속히 좋은 소식을 있기를 기도합니다.
"우리가 환난 중에도 즐거워하나니 이는 환난은 인내를, 인내는 연단을, 연단은 소망을 이루는 줄 앎이로다. (롬5:3,4)
감사합니다. 평안하십시오.
-----------------------------------------------------------------------------------
모두 주 안에서 승리하세요~~~
첫댓글 드디어 승인 이군요. 축하드리며 앞으로의 하나님 일하시면서 아름다운 일들만 가득하시길....
정말 축하드립니다..
정말 축하드립니다... 계속해서 카페에 좋은 글과 정보주시길 부탁드립니다...
축하드립니다.
축하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를 드립니다. 하나님의 은혜가 늘 함께 하시기를 기도드립니다.
축하합니다. 다른 종교이민보다 무척 운이 좋으신거 같아요. 특히 패티션 문제는... 하나님께서 특별히 사명을 주시려나 봅니다. 계속 되어지는 모든 분들의 승인 소식이 기대되네요. 다시한번 축하드립니다.
그동안 workingus로 부터 지금까지 함께 하신 분의 승인이라 더욱 축하드립니다. 제친구는 영주권 받고 딱 하루 좋았다고 하던데...(요것은 가진 자의 허세?) 이번주를 하나님의 허락하신 은혜 속에서 맘껏 즐기시고 누리시길 바랍니다. 가족과 함께 좋은 시간도 가지시고요... 가끔은 먼 후일에 혹시 무엇가 간절히 기다리고 기대속에 살던 때가 그리울 수도 있겠다는 하는 생각을 합니다. 행복과 은혜가 넘치는 이민생활 되세요.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뜻가운데에서 정말 은혜와 평강이 늘 넘치시기를 기도합니다. 그래 얼마나 좋으세요~~~ ^&^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그런데, 2.23일 이민국직원이 교회에 방문하여서 확인한 사항이 무엇인지를 말씀하여 주시겠습니까? 감사합니다.
모두 본인의 일처럼 기뻐해주시고 축하해주시니 정말 감사를 드립니다. 하나님께서 저희 가정을 통해 이루시고자 하시는 일을 최선을 다해 충성하며 신실하게 이루어드려야지요. 아직도 잘 믿겨지지 않을 만큼 좋습니다. 그만큼 감사하고, 더욱 하나님의 섭리에 놀라며 감격했습니다. 여기 들어오시는 모든 분들에게 이런 기쁨이 곧 있으시기를 기도하겠습니다. dave님, 이민국직원 방문에 대해서는 이 싸이트의 "나의 종교비자 & 이민수기"에도 있고, workingus에 제목 "드디어 이민국직원이 방문을 했습니다."를 검색하시면 보실 수 있습니다. workingus에서 보시면 답글까지 더 자세하게 보실 수 있으실 것입니다.
긍정의 힘님! 힘내세요. 좋은 날이 올것입니다. 오늘 영주권 카드를 받았습니다. 멋지네요. 영주권을 주신 이유와 목적이 있음을 알고 더 충성하려 합니다.
축하드립니다...요즘은 많이 힘들다고 하던데 빨리 받으셨네요.... 저는 1년은 더기다려야 I-360들어갑니다. 점점 힘들어진다고 하던데 걱정이 태산입니다...
축하드립니다... 하나님의 선하심이 느껴집니다. 모든 분들에게 큰 소망과 위로가 되었으리라 생각합니다. 저도 올 연말에 시작하려고 합니다. 하나님께서 도우시길 기도합니다...^^
하나님께서 일하십니다. 모두 홧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