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이번 수능에 언어 96점을 맞아 1등급을 받았지만
3월달 저의 언어점수는 70점대였습니다.
고3 나이였기 때문에 그럴 수도 있다고 생각할수 있었지만
그당시에는 굉장히 충격을 받아서 언어를 어떻게 해야 할까 고민하던차에
강대 친구들과 실력좋은 형들의 권유로 이규환 선생님의 고전시가 단과강의를 듣게 되었습니다.
맨 앞에 앉아서 이규환 선생님의 강의를 들으면서 언어를 알게 되었습니다.
더불어 이규환 선생님께서도 특별히 신경을 써주셔서 30등분법을 하게 되었고
질문도 잘 받아주시고 알기쉽게 답해 주셔서 언어에 흥미를 붙이기 시작했습니다.
이규환 선생님의 고전 30등분 책은 제가 아직도 가지고 있으면서 동생들에게 권해줍니다.
이규환 선생님의 30등분법은 정말 적극 추천합니다.
그리고 이규환 선생님께서 수업시간에 시간이 없어 다 못해주신 부분은
그 부분에 대한 인강을 들으면서 복습했습니다.
현대시 인강, 현대소설 인강, 비문학 인강 등등.. 강의하시면서 인강 듣는 사람들도 배려를
해주시기 때문에 인강을 들어도 잘 따라갈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이규환 선생님의 강의는 정말 지루하지 않고 알기 쉽게 강의하시기 때문에 언어가
진짜 잘 안올라서 고민하시는 분들은 고민하지 마시고
이규환 선생님께 딱 달라붙으시면 그후론 언어점수가 점점오르는걸
피부로 느끼실꺼에요..
이규환 선생님 덕택에 언어 점수가 수직 상승을 하여 96점을 받게 되었습니다.
또 고려대 의대에 합격하게 되었습니다..
이규환 샘 정말 감사드리고요.. 여러분도 이규환 선생님 강의들으시고 언어 만점 받으세요.
첫댓글 (언어는 공부한 만큼 점수 나옵니다. 과정 중의 과목, 끝까지 최선을 다하는 학생이 마지막에 웃을 수 있습니다.) kimts11님! 고3 나이임에도 강대에서 열공, 늘 이과생답게 꾸준한 노력~ 항상 긍정적 모습~으로 즐공!했지요. 빛나는 고려대의예과 합격 및 입학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자신감! 공부하는 학생으로서의 겸손!과, 실력향상 병행!! 인격성숙까지!!! 긍정적 마인드!!!!"가 당신의 인생을 대성으로 이끄실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