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포이즌 글로리 어스
모두가 대처하기 위해.
"자칼 × 시마노"크로스 오버 레볼루션은 더욱 성숙 무대에 섰다.
실전에서 얻은 예지는 세계에 자랑하는 기술과 융합하여 새로운 전술 카테고리로 심화.
허위 만의 하이 스펙은 필요 없다.
극한에서 싸우는 남자들 이기에 도출 '정답'이있다.
그것은 모든 앵글 러가 공유 할 수있는 재산이다.
※ 1611H +, 170M, 2610L-S : 2013 년 3 월 발매 예정
스파이럴 X
시마노 독자적인로드 기술을 심플한 형태로 발전시킨 새로운 블랭크 구조가 스파이럴 X]입니다. 스파이럴 X 구조는 기존 동일 방향이었다 내외 층의 카본 테이프 감는 방향을 각각 반대로 해 X 상태에 조밀하게 감아 올리는 것이 특징. 옆 치우침의 발생을 억제하기위한 나선 (스파이럴) 권의 카본 테이프에 비틀림을 억제 X 구조의 역할을 겸하고시키는 발상의 전환으로 무게를 증가시키지 않고 좌우의 비틀림 강성을 크게 향상시킬 수 에 성공했다. 로드 브 랭크 스의 가벼움과 파워의 완벽한 균형을 제공 한, 시마노의 최첨단 적층 구조 [스파이럴 X]. 장대가 비틀림되는 현상을 억제하는 효과가 있기 때문에 캐스트 치우침이 발생하기 어렵고, 물고기의 순간적인 움직임에도 확실히 추종. 파이트시의 전력 손실을 크게 억제하고 신속한 잡기에 공헌. 로드 성능을 더욱 향상시킵니다.
하이 파워 X
캐스트시나 파이트시에 발생하는 "비틀림"라는 현상을 억제하는 시마노 독자적인 구조. 이 구조에 의해 "비틀림"에 대한 강도가 향상, 블랭크가 가지는 본래의 성능이 발휘되어 캐스팅 정도 향상이나 비거리 업 더 파이트시에는 뛰어난 안정감을 제공합니다.
터프 텍
터프 텍 α에 선행 개발 된 "터프 텍"는 소재의 배합과 제법을 재검토하는 것으로, 지금까지없는 경이적인 힘을 주어진 카본 솔리드 수처입니다. 말려 들게 해 강도는 당사 종래 품에 비해 약 2.5 배. 터프 텍 α에 비해 탄력있는 고감도가 특징. 터프 텍과 터프 텍 α. 적재 적소에 구사하고 있습니다.
터프 텍 α
수처에 섬세함을 요구하려면, 솔리드의 지름을 가늘게하는 것이 기존의 일반적인 방법이었습니다. "터프 텍 α"는 경이의 말려 들게 해 강도를 자랑하는 터프 텍 처의 의욕을 억제하고, 유연성을 향상시킨 신개발의 솔리드 수처. 수처의 지름을 떨어 뜨리지 않고 강도도 유지하면서 부드럽고 섬세한 곡선을 실현합니다.
CI4
CI 4 는 탄소 섬유 강화한 시마노 독자적인 신소재. 당사 종래 수지와 비교해 20 % 이상 가볍고, 약 1.6 배의 비강을 갖추고있는 것이 특징이다. 라드의 감도와 조작성을 비약적으로 높여 경량화에도 크게 기여하고 있습니다.
K 가이드 채용
각 소재의 라인에 대응하는 "KT / KL / KW 가이드" 종래의 가이드와 비교해 캐스트시의 실 엉킴을 방지하는 성능이 비약적으로 향상. KT 가이드는 종래의 경사 가이드보다 가볍고로드 균형을 높이는 효과도 있습니다.
164L [BFS 64 MULTIROLE <베이트 피네스>
BFS의 기축이되는 더 피네스 바사 타일 ■ [BLOG] 프로 스탭 블로그는 이쪽
BFS의 핵심을 담당하는 피네스 바사 타이 르 모델. 1/8oz까지의 와키 리그, 스몰 러버지그 등을 정확하게 접근하는 캐스트 아큐라시, 앵글 러의 의도대로 전개 할 수있는 작업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스파이럴 X + 하이 파워 X를 탑재 해, 작은 구경 가이드 세팅에서 블랭크의 비틀림 강성을 높였습니다.
164ML [GREYHOUND <두루마리>
소형, 중형의 두루마리 계에 빠뜨릴 수없는 기술적 인 프랏 깅로드 ■ [BLOG] 프로 스탭 블로그는 이쪽
"기술적 인 프랏 깅 게임"을 컨셉으로하는 미들 길이 아이템. 샤프한 캐스트 성능, 경쾌한 쟈크 & 트잇을 연출하는 조작성을 갖추고, 끈기가 뛰어난 저 탄성 카본 소재가 루어의 움직임을 이끌어내는 동시에 식있어 포함의 좋은 점을 실현. 광범위하게 버스를 초대, 히트에 연결합니다.
166L [BFS 66 HARDBAIT FINESSE] <베이트 피네스>
소형 하드 베이트를 마음대로 조종 베이트 피네스 롯드
BFS (베이트 피네스 시스템) 시리즈의 소형 하드 베이트 대응 모델. 다소 무리한 자세에서도 3 ~ 5g의 경량 루어을 핀 포인트에 발사 할 아큐라시와 쇼트 바이트를 확실히 훅킹에 반입 타고의 장점을 추구. 뱅크 피싱 토너먼트까지 활용할 수 새로운 베이트 롯드 카테고리입니다.
JACKALL 'S COMMENT 166L
일단 전체 스피닝의 영역이었다 미니멈 급 하드 루어를 자유 자재로 컨트롤하는 "하드 베이트 피네스"가 드디어 등장. 워밍을 의식한 164L & 168L의 샤프한 액션 대해 166L에 주어진 것은 경량 플러그의 비중을 확실히 실어 캐스트 할 수있어 쇼트 바이트도 튀겨 없다 "실은 액션" 베이트 태클의 새로운 경지가이 한 책으로 열려고하고있다.
166ML [WOLFDEXTER <바사 타일>
처리의 편안한 라이트급 루어의 기축로드
톱 플러그와 쟈크 베이트, 바이브레이션, 라이트 텍사스 등 1/2oz 다음 미끼를 경쾌하게 취급 경 ~ 중량급 바사 타이 르 모델. 싱글 핸드에서도 진동 빠지는 누케의 좋은 점과 섬세한 조작으로 인한 소형 보트에서의 접근, 머리에 부시가 돌출 된 댐 호수 공략 등으로 활약합니다.
JACKALL 'S COMMENT 166ML
무언가 제약이 많은 일본의 버스 필드에서 버스 배에 몇개의로드를 싣고 돌아 다닐 장소 등 드물다. 그런 환경에서 "가장 사용도가 손잡이, 그리고 취급하기 쉬운로드"를 컨셉으로 개발 한 경량급 바사 타이 르 롯드가 "166ML 울프 덱스터" 토너먼트에서도 태클을 좁혀해야 장면은 종종있어, 높은 수준에서 전능 한로드 프로 있어서도 중요한 의미를 갖는다. 울프 덱스터는 즈 바리 "싸울로드 '다.
166M [WOLFGANG <바사 타일>
사용의 용이성에 감춰진 날카로운 송곳니! 일본 사양의 기본 모델 ■ [BLOG] 프로 스탭 블로그는 이쪽
베이트 모델의 핵심이되는 바사 타이 르 롯드. 일본의 필드의 주력 아이템을, 시마노의 기술로 재구성했습니다. 블랭크에는 하이 파워 X + 스파이럴 X 탑재. 구부릴 정도로 발휘되는 스파이럴 X의 장점은 "파워 = 경도 '라는 개념을 뒤엎고 블랭크의 포텐셜을 손실없이 꺼냅니다.
166MH [HYPER WOLF <바사 타일>
WOLFGANG을 다듬 파워 바사 타일
"166M WOLFGANG"을 기반으로 커버 & 보텀 게임에 대한 대응력을 높인 가운데 ~ 중량급 바사 타이 르 롯드. 1 / 4 ~ 3/8oz의 텍사스 리그 나 러버지그, 1 / 4 ~ 1/2oz의 스피 나 베이트 등과 일치합니다. 미묘한 바닥 변화를 감지하는 민감도 빅 버스를 마이너스 파워는 스파이럴 X & 하이 파워 X의 진면목.
JACKALL 'S COMMENT 166MH
아무리 튼튼한 골격도 유연한 관절이 있어야만 작동한다. 버스 태클도 마찬가지로 기축이되는 몇 개의 막대가있는 가운데, 그들을 부드럽게 연결로드가 있고, 처음 견고한 시스템이 완성하는 것이다. 그런 태클 "관절"에 해당하는 것이 배스의 핵심 "166 시리즈". 그리고 그 파워 섹션을 담당하는 것이 "166MH 하이퍼 울프"이다. 6 피트 반은 일반적인 길이지만, 누구나 가지고 있기 때문에 "기초 체력의 차이"를 비교해 주셨으면한다.
168L [BFS 68 LONG DISTANCE] <베이트 피네스>
롱 디스턴스 공략을 상정 한 베이트 피네스 ■ [BLOG] 프로 스탭 블로그는 이쪽
BFS 중 롱 디스턴스 공략을 상정 해 개발 된 상품. 경량 루어의 무게를 확실히 실어 따돌리 원투성, 라인스 락크의 조작성, 훅킹을 확실히 결정 커버에 물고기를 달아 난처하지 않기 때문에 뇌졸중 등 6'8 "의 길이가 낳는 장점은 헤아릴 없습니다.
169MH [VANQUISH] <지그 및 웜>
정밀 커버 게임을 연출하는 러버지그 & 텍사스로드 ■ [BLOG] 프로 스탭 블로그는 이쪽
의지 상황이 매우 많다 지그 & 텍사스로드. 블랭크는 스파이럴 X + 하이 파워 X를 탑재 파워 로스를 철저하게 배제. 흔들리는 일없이 노린 포인트를 정확하게 射抜く 캐스트 아큐라시, 걸고 나서는 빅 버스도 단번에 끌어 파워에서 정확한 커버 게임을 배포 할 수 있습니다.
1610ML [COVER DRIVE] <두루마리>
X 구조와 유리가 융합 한 패스트 무빙 스페셜 ■ [BLOG] 프로 스탭 블로그는 이쪽
샤로 크랭크의 능력을 발휘하기 위해 태어난 유리 복합로드. 스파이럴 X + 하이 파워 X가 유리 재질의 특성을 떠나고 글래스 특유의 무게와 다르을 배제. 캐스팅도, 섬세한 팁, 장애물 회피 능력 등 샤로 본격로드에 요구되는 기능을 고차원으로 채 웁니다.
1610M [MIGHTY STROKE] <바사 타일>
중량급 루어에 대응하는 쇼어 러 필수 한병 ■ [BLOG] 프로 스탭 블로그는 이쪽
중량급 두루마리 계 루어에서 지그 및 웜까지 하나로 사용 처치 아이템. 스파이럴 X & 하이 파워 X를 입은 브 랭크 스는, 팁의 비틀림에 의한 흔들림과 전력 손실을 줄일 수 있습니다. 중 ~ 장거리의 캐스팅 성능을 높여 여유의 파이트를 임할 성능을 구현합니다. 쇼어 앵글 러에게는 필수 한 책.
1611H + [WILD STINGER <지그 및 웜>
헤비 커버를 경쾌하고 치밀하게 쏜다 파워 라드
헤비 커버에 잠복 빅 버스를 잡기 파워 라드입니다. 소형 보트에서도 처리가 좋은 6'11 "길이. 캐스트 각도를 가리지 않고 높은 아큐라시를 자랑 오버행 안쪽에서도 정확하게 훅킹시키는 관통 성능과 입목 군이나 커버 주위에서 빅 버스를 끌어내는 파워를 아울러 가지고 있습니다.
170M [C7] <두루마리>
진동의 변화 루어의 움직임을 민감하게 포착 버스 포식 스위치를 켜면
"감아 잡는다"패스트 무빙 전용 글래스 복합로드. 팁 섹션에만 유리 재료를 이용하여 유리의 추종성과 카본의 파워를 융합했다. 중형 샤로 크랭크와 일치를 추구. 진동의 변화 루어의 움직임을 민감하게 포착하여 버스 포식을 켭니다.
170H-SB [SUPER VORTISM 70 (스임 베이트) <두루마리>
빅 루어를 섬세하게 조종하는 새로운 감각의 파워 베이트 롯드
빅 버스 목적의 필수 아이템이라고 할 수있다 빅 베이트 & 스임 베이트, 스피너 베이트, 스위밍 지그 등의 중량급 베이트 대응 모델. 김이 좋음을 중시하면서, 빅 루어를 편하게 캐스트 수 강인함, 커버 안쪽의 핀 포인트에 루어를 발사 아큐라 시성, 식 조생 사이를 만드는 조작성을 높였습니다.
JACKALL 'S COMMENT 170H-SB
빅 베이트라고하면 딱딱한로드를 이미지 쉽지만, 단지 딱딱한뿐만 캐스트 정확도에 영향 데다 비거리도 나오지 않는다. 빅 베이트 그러면서도 구조 주위에 꽉 전념 아큐라는 필수. 게다가 부시의 안쪽에서 십 버스를 끌어내는 파워와 당겨도 미끼를 연주하지 타기 좋은 것도 중요하다. 그런 이상이 현실이되었다. 스파이럴 X-& - 하이 파워 X로 무장 한 비틀림없는 브 랭크 스는 기존의 헤비급로드를 불입 한 사람 일수록 그 차이에 놀랄 것.
172H [RUSHBURN] <지그 및 웜>
높은 조작성을 겸비한 커버 게임 스페셜 ■ [BLOG] 프로 스탭 블로그는 이쪽
주위 일대에 우거진 수성 식물 군과 부시 등의 커버 게임을 상정 한 파워 게임 스페셜. 열악한 상황에수록 그 진가가 추궁당하는 헤비로드 대해 스파이럴 X + 하이 파워 X가 항상 브 랭크 스를 지원. 빅 버스의 강렬한 파이트를 손쉽게 돌려 보 & A 해 랜딩에 반입합니다.
173MH [BIWAKO VERSATILE X] <바사 타일>
빅 버스 공략에 초점을 맞춘 파워 바사 타일 ■ [BLOG] 프로 스탭 블로그는 이쪽
대상은 레코드 피쉬! 비와코의 70cm 오버를 공략하기위한 파워 바사 타이 르 롯드입니다. 스파이럴 X + 하이 파워 X를 탑재, 경량이면서도 강력한 파워와 강성을 자랑합니다. 뛰어난 원투 성능과 원거리에서의 훅킹 성능을 제공하면서 앵글 러에 부담을주지 않고, 집중력 업에도 공헌.
176M [DEEP SALVAGE <두루마리>
생각했던대로의 초대를 넣을 수! 기술 본격로드 ■ [BLOG] 프로 스탭 블로그는 이쪽
감기, 중지, 초대, 그리고 걸! 기술에 루어를 조작, 딥 잠복 버스를 찾았다을 거는 딥 크 랭킹 라드. 스파이럴 X + 하이 파워 X를 탑재 한 브 랭크 스는 막강한 반발력으로 느긋 미끼를 날려, 테크니컬에 조작하는 것이 가능. 진일보 한 크 랭킹을 맛볼 수 있습니다.
1710XH [BEAST MASTER] <지그 및 웜>
롱 길이의 장점이 빛나는 몬스터 대응 플립 모델 ■ [BLOG] 프로 스탭 블로그는 이쪽
빅 버스를 사용하는 플립로드. 스파이럴 X + 하이 파워 X을 블랭크에 입고 로쿠마루 클래스를 순식간에 끌어 권력과 힘을 갖추면서 경쾌한 조작성을 자랑합니다. 적당한 소프트 팁을 가진 7'10 "의 브 랭크 스는, 장비 조작과 식있어 포함 성능이 뛰어나며, 확실히 훅킹으로 반입합니다.
263L [VITALBEAT <튜 뷸러 스피닝>
기본 성능의 높이를 체감 할 수있는, 진짜 바사 타이 르 스피닝
1 / 16 ~ 3/16oz 지그 헤드, 고양이 리그, 지그 헤드 와키 외에 노 싱커 리그, 소형 하드 베이트까지 폭 넓고 높은 차원에서 취급 바사 타이 르 스피닝. 레귤러 퍼스트가는 초의 브 랭크 스 하이 파워 X과 스파이럴 X를 실시, 스트레스없는 캐스트 성능과 꾸준한 버트 파워를 갖춘 있습니다.
264SUL-S [SOLID MASTER 64S α Spec] <솔리드 스피닝>
터치의 입질을 훅킹에 반입 슈퍼 피네스 스핀
터프 컨디션에서도 결과를내는 식 조생의 솔리드 딥 모델. 팁은 유연 & 고강도 카본 솔리드 "TAFTECα"를 탑재. 밀리 단위로 장비를 조종 조작성과 감지하기 어려운 쇼트 바이트를 훅킹에 반입 식있어 포함 성능을 실현했습니다. 토너먼트 스펙의 슈퍼 피네스 스핀입니다.
JACKALL 'S COMMENT 264SUL-SL
루어를 약간 피우지 토해내 스레바스가 만연한 요즘, 수중에 ATARI가 나오기 전에 미끼를 해방 해 버리는 경우도 많이 볼 수있다. 모든 저항을 싫어하는 버스에 대해서는 선을 이완 기미하고 미끼를 더한 버스가 팁의 탄력을 느끼기 전에 걸어 버리고 싶다. 그런 생트집에 부응 꿈의로드가 유연하고 고강도의 TAFTECα 의해 실현되었다. 지금까지 라인의 파문에 희미한 변화를 남기기 만 미끼를 놓고 있던 버스도 유연한 팁이喰い백지시켜 버린다. 바로 마술이다.
264UL [PRIMALSPIN <튜 뷸러 스피닝>
섬세함과 파워를 겸비, 피네스 스핀의 대명사 ■ [BLOG] 프로 스탭 블로그는 이쪽
소프트 팁과 하드 박쥐, 상반되는 요소를 상부에 융합시킨 초 퍼스트 테이퍼 워밍로드. 적당한 의욕을 남긴 팁은 라이트 리그 전반에 걸쳐 뛰어난 조작성과 감도를 제공, 피네스 롯드에 불균형 파워 박쥐는 높은 훅킹 성능과 라이트 라인의 한계를 느끼면서 물고기의 컨트롤이 가능합니다.
265UL-S [SOLID MASTER 65S] <솔리드 스피닝>
조작성과 식 조생 성능을 다한 쇼트 솔리드 팁 모델 ■ [BLOG] 프로 스탭 블로그는 이쪽
개념을 섬세한 조작성과 식 조생 성능에 둔 TAFTEC 솔리드 팁의 신기축 아이템. 쫄 같은 쇼트 바이트도 위화감없이 추종하고 식 조생, 태워 버린다 쇼트 솔리드 팁 탑재. 버스의 활성이 낮은 경우 높은 압력 상황에서 처리 한 마리를 끌어 싶을 때 활약합니다.
265L + [AIRCALIBUR <튜 뷸러 스피닝>
라이트 액션에 플러스 α의 버트 파워를 갖춘 유격수
배스 수있는 "VITALBEAT"를베이스로, 박쥐에 플러스 α의 파워와 길이를주었습니다. 경량 미노 나 상드는 물론, 1 / 16 ~ 3/16oz의 지그 헤드 나 고양이 리그, 고밀도 소프트 베이트 노 싱커까지 대응. 위드 에리아와 입목 군, 바위 등의 커버 영역에서도 빅 버스 渡り合え 있습니다.
JACKALL 'S COMMENT 265L +
경량 루어를 섬세하게 사용하려고하지만 버스의 평균 크기가 큰 경우, 또는 우이도에리아을 노리고 싶은 때 등, 라이트 액션의로드에 플러스 α의 버트 파워와 길이가 원하는 장면이있다. 그런 "조금 강하게"를 구현 한 것이 "265L + 에어 구경 '이다. 소프트 루어의 라이트 리그에서 하드 루어까지 폭넓게 대응하고 잃었을 때의 비장의 카드로서 특화 성능을 높인로드의 사이를 묻는 슈퍼 서브로, 또한 육지에서 주력으로도 높은 수준의 기능을 보여주는 바사 타일 인 한 책이다.
266L [FLICK SHAKY <튜 뷸러 스피닝>
자신의 조작성과 파워를 자랑하는, 지그 헤드 와키 전용 설계 ■ [BLOG] 프로 스탭 블로그는 이쪽
지그 헤드 와키에 특화 한 스페셜 아이템. 루어 액션 중시 때문에 굳이 글래스 복합 블랭크를 레귤러가는 초 설계. 샤프 뿐이 베리 지점에 しなる "의도적 인 나른함"을 연출하고 매혹적인 액션을 낳습니다. 전용 설계 특유의 매우 개성적인로드입니다.
266ML-S [KISS BITE KILLER] <솔리드 스피닝>
훅킹 어려운 키스바이토을 파악 매직 스핀
"267ML HARDBAIT SPIN"을 발전시킨 소형 하드 베이트 용 솔리드 딥 모델. 저수온과 급격한 상황 변화 등에 의한 터프 컨디션에서 다발하는 키스바이토을 카본 솔리드 "TAFTECα"이 단박에 사로 미끼를 小突く 만의 어택에도 연주하지 않고 유연하게 태워 버립니다.
JACKALL 'S COMMENT 266ML-S
수온이 저하하는 등 버스의 활성이 현저하게 떨어지는 소프트 베이트를 차분히 보여 전혀 반응 해주지 않을 수있다. 이럴 때는 작은 하드 루어를 버스 앞에 통하여 리액션으로 버스가 씹어 한 순간에 태워 버려야한다. 프랏 깅로드라고하면 타고 좋은 모데라토 기색 작업이 일반적이지만, 266ML-S는 순간의 키스바이토을 솔리드 팁의 유연한 스트로크 식원 다투는 역 발상 피네스 스핀이다. 순간 키스에 마음이 흔들렸다 버스에는 유감이 아닐 수 없다.
267ML [HARDBAIT SPIN] <튜 뷸러 스피닝>
이차원의 비거리와 감도를내는 소형 하드 베이트 대응 모델 ■ [BLOG] 프로 스탭 블로그는 이쪽
소형 하드 베이트 용 스피닝 아이템. 6'7 "의 길이와 스파이럴 X + 하이 파워 X의 시너지 효과가 뛰어난 원투 성능과 흔들림없는 스윙을 가져 왔습니다. 생명감 넘치는 하드 베이트의 파동에서 버스를 끌어 들여 위화감없이 바이트로 반입하는데 필요한 생산적인 영역을 확실히 확보합니다.
2610L-S [SOLID MASTER 610S Long Shooting] <솔리드 스피닝>
스레바스을 手玉 가지고가는 롱 디스턴스 슈터
라이트 리그의 롱 디스턴스 공략을 컨셉으로하는 솔리드 모델입니다. 솔리드의 특징 인 타고의 장점을 살리면서, 리니어 인 조작성과 비거리를 양립. 경량 벌레 계 루어를 비롯해 고양이 리그 나 지그 헤드, 드롭 샷과 롱 리더 캐롤라이나 리그, 심지어 상드 플러그까지 폭넓게 대응합니다.
버튼을 클릭하면 설명이 표시됩니다.
번호 | 길이 (m) |
계수 (책) |
끝 치수 (cm) |
자중 (g) |
선경 / 원경 (mm) |
적합 루어 웨이트 (oz) |
적합 라인 나일론 (lb) |
적합 라인 PE (호) |
그립 길이 (mm) | 카본 함유율 (%) |
본체 가격 (엔) |
상품 코드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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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64L | 1.93 | 1 | - | 120 | 1.6/12.0 | 1 / 8 ~ 3 / 8 | 6 ~ 12 | - | 204 | 98.5 | 47,000 | 34034 4 | * |
164ML | 1.93 | 1 | - | 135 | 1.9/12.0 | 3 / 16 ~ 1 / 2 | 8 ~ 16 | - | 212 | 99.2 | 48,000 | 34035 1 | * |
166L | 1.98 | 1 | - | 115 | 1.6/12.0 | 3 / 32 ~ 3 / 8 | 6 ~ 12 | - | 210 | 98.6 | 48,000 | 34298 0 | * |
166ML | 1.98 | 1 | - | 120 | 1.7/12.0 | 3 / 16 ~ 1 / 2 | 8 ~ 14 | - | 215 | 98.6 | 48,000 | 34299 7 | * |
166M | 1.98 | 1 | - | 130 | 1.7/12.0 | 3 / 16 ~ 3 / 4 | 8 ~ 16 | - | 215 | 99.2 | 48,000 | 34036 8 | * |
166MH | 1.98 | 1 | - | 132 | 1.9/12.0 | 1 / 4 ~ 1 | 10 ~ 20 | - | 222 | 99.1 | 49,000 | 34300 0 | * |
168L | 2.03 | 1 | - | 122 | 1.6/12.0 | 1 / 8 ~ 3 / 8 | 6 ~ 12 | - | 225 | 98.9 | 48,000 | 34037 5 | * |
169MH | 2.06 | 1 | - | 145 | 1.9/14.0 | 1 / 4 ~ 1 | 10 ~ 20 | - | 237 | 99.3 | 49,000 | 34038 2 | * |
1610ML | 2.08 | 1 | - | 142 | 1.9/14.0 | 3 / 16 ~ 3 / 4 | 8 ~ 16 | - | 247 | 52.6 | 49,000 | 34039 9 | * |
1610M | 2.08 | 1 | - | 147 | 1.8/13.0 | 1 / 4 ~ 3 / 4 | 8 ~ 16 | - | 242 | 99.6 | 49,000 | 34040 5 | * |
1611H + |
2.11 | 2 | 180.8 | (145) | 1.9/15.0 | 3 / 8 ~ 1.1 / 2 | 12 ~ 25 | MAX5 호 | 256 | 99.1 | 53,000 | 34829 6 | * |
170M |
2.13 | 2 | 182.3 | (125) | 2.1/15.0 | 1 / 4 ~ 3 / 4 | 10 ~ 20 | - | 256 | 88.1 | 53,000 | 34764 0 | * |
170H-SB | 2.13 | 2 | 182.2 | 147 | 2.0/15.0 | 3 / 8 ~ 1.3 / 4 | 12 ~ 25 | MAX4 호 | 266 | 96.2 | 53,000 | 34303 1 | * |
172H | 2.18 | 2 | 188.4 | 150 | 1.9/15.0 | 3 / 8 ~ 1.1 / 2 | 12 ~ 25 | MAX 5 호 | 254 | 99.5 | 53,000 | 34041 2 | * |
173MH | 2.21 | 2 | 189.1 | 150 | 2.0/15.0 | 1 / 4 ~ 1 | 12 ~ 20 | - | 273 | 99.3 | 54,000 | 34042 9 | * |
176M | 2.29 | 2 | 196.4 | 150 | 2.0/15.0 | 1 / 4 ~ 3 / 4 | 10 ~ 20 | - | 276 | 87.5 | 54,000 | 34044 3 | * |
1710XH | 2.39 | 2 | 206.3 | 192 | 2.0/15.0 | 1 / 2 ~ 1.1 / 2 | 14 ~ 30 | MAX 6 호 | 287 | 99.7 | 56,000 | 34045 0 | * |
※ 자중의 () 안은 예정 자중입니다.
※ 그립 길이는 간고로부터 릴 시트까지의 길이입니다.
번호 | 길이 (m) |
계수 (책) |
끝 치수 (cm) |
자중 (g) |
선경 / 원경 (mm) |
적합 루어 웨이트 (oz) |
적합 라인 나일론 (lb) |
적합 라인 PE (호) |
그립 길이 (mm) | 카본 함유율 (%) |
본체 가격 (엔) |
상품 코드 | |
---|---|---|---|---|---|---|---|---|---|---|---|---|---|
263L | 1.91 | 1 | - | 97 | 1.5/11.5 | 1 / 16 ~ 3 / 8 | 4-8 | - | 191 | 99.3 | 48,000 | 34048 1 | * |
264SUL-S | 1.93 | 1 | - | 92 | 0.8/11.5 | 1 / 64 ~ 1 / 8 | 2-4 | - | 176 | 99.2 | 50,000 | 34318 5 | * |
264UL | 1.93 | 1 | - | 105 | 1.5/11.5 | 1 / 32 ~ 1 / 4 | 3-6 | - | 191 | 99.3 | 48,000 | 34049 8 | * |
265UL-S | 1.96 | 1 | - | 97 | 0.9/11.5 | 1 / 32 ~ 3 / 16 | 2.5 ~ 5 | - | 191 | 99.3 | 50,000 | 34050 4 | * |
265L + | 1.96 | 1 | - | 100 | 1.5/11.5 | 1 / 16 ~ 3 / 8 | 4-8 | MAX1 호 | 196 | 99.9 | 49,000 | 34319 2 | * |
266L | 1.98 | 1 | - | 102 | 1.5/11.5 | 1 / 16 ~ 3 / 8 | 4-8 | - | 196 | 91.9 | 49,000 | 34051 1 | * |
266ML-S | 1.98 | 1 | - | 95 | 0.9/11.5 | 1 / 16 ~ 3 / 8 | 4 ~ 10 | MAX1.5 호 | 196 | 99.3 | 52,000 | 34320 8 | * |
267ML | 2.01 | 1 | - | 102 | 1.6/11.5 | 1 / 8 ~ 3 / 8 | 4 ~ 10 | MAX 1.5 호 | 201 | 99.4 | 50,000 | 34052 8 | * |
2610L-S |
2.08 | 2 | 182.8 | (95) | 0.9/11.5 | 1 / 32 ~ 1 / 4 | 3-6 | - | 212 | 99.0 | 54,000 | 34827 2 | * |
※ 자중의 () 안은 예정 자중입니다.
※ 그립 길이는 간고로부터 릴 시트까지의 길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