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영주(55회) 선배님의 주체로 역사상(제 경험상) 최대인원인 19명이 참석한 가운데 계산동소재 원조마포소금구이에서 성대한 모임이 있었습니다.
42회 김인규 선배님(김인규치과)의 30분 이른 참석은 병원 퇴근시간과 맞지 않아서 시간 허비할 곳이 없고, 병원에 계시면 간호사들 퇴근 못할까봐서 배려하는 마음으로 일찍 참석하셨습니다.
영원한 형님이신 44회 이병주 선배님, 51회 양진승 선배님과 꽃집 아줌마, 52회 박병숙 재인총동문회 수석부회장님, 서구 동양동으로 이비인후과 병원을 이전 개업하신 52회 강백 선배님, 53회 장영근 선배님, 54회 최용관 선배님, 주최자 55회 김영주 선배님, 뉴코아 아웃렛에서 케쥬얼브랜드점을 운영하시는 56회 김진민 선배님, 58회 안희완 선배님과 푸른항외과 정해성 선배님.
그리고 저 김명성(59회), 항상 최대 인원으로 모임의 주체 역할을 담당하는 60회 김동구, 최기성등 60회 5명, 61회 공철, 62회 선규 후배님등 총 19+1(꽃집아줌마)+1(주인아줌마)가 참석한 모임이었습니다.
1차를 다복하고 화기애한 분위기로 마치고, 2차로 주변 3층의 라이브 카페를 거쳐, 선배님 몇분을 모시고 노래방을...
노래방에서는 엄청 분위기 좋았고, 그 비용은 52회 박병숙 선배님이 지불해 주셨습니다.
각설하고, 많은 동문 분들이 참석해 주셔서 감사드리며, 다음 모임은 7월1일(금)에 있을 예정 입니다. 그 때는 목표 참석 인원이 +23인 입니다.
4월 4일은 부평역 대청마루에서 7시반에 운영위원회 모임이 있으며, 4월 17일은 우천으로 연기되었던 산악회 시산제가 계양산에서 있을 예정 입니다. 산악회 출발 모임 장소는 계산역 6번 출구 블랙야크 앞에서 오전 10시 입니다. 그리고 4월12일 연수동 연수프라자3층 KBS당구장에서 7시반 당구 모임도 있습니다.
모임 후기는 추가해 주실 분... 보충하여 주십시요.
첫댓글 고생하셨습니다... 명성형님이 계셔서 그런지 점점 인원이 많아져 보기 좋습니다..
사진을 올리려니까 잘 안되네여!! 폰맹인가, 어찌 이런일이,,, 끝까지 혀서 올릴께요
역시, 무림맹주 60회가 짱이고만~
풍성하구먼
많은 참석으로 자리를 빛네주신 선후배님에게 감사를 드립니다.빨리 사진이 올라와야 그열기를 느낄텐데.
어려워, 컴이 용량이 약헌가? 다시 해볼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