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최근 경찰.복지 특성화학교 서울현대전문학교(www.skhc.ac.kr)는 (사)한국킥복싱협회(KBA)와 산학협정을 체결했다.
이번 협정식에는 (사)한국킥복싱협회 중앙위원장 최성호, 중앙부위원장 김종민, 중앙위원 박종태, 전남협회장 선종오, 경기도 부회장 김남석, 임만배, 경기도 연수원장 김창완, 경기도 기술전문위원 권혁부 위원 등 관련인사들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협정식은 서울현대전문학교 경찰경호학부 유영일 교수(한국킥복싱협회 부회장)과 학교 측, 협회 간의 지속적인 노력을 통해 이뤄졌다.
이에 따라 서울현대전문학교 학생들은 킥복싱 단증 및 지도자 자격, 심판 자격 등 다양한 종류의 자격증 취득이 용이해지며 짖접 협회의 지원도 받을 수 있게 됐다.
2년제 전문대학과정을 운영하고 있는 서울현대전문학교는 꾸준하게 유망학과로 손꼽히는 경찰행정학과를 포함해 경찰경호학과, 경찰교정학과, 항공보안학과, 부사관학과가 포함된 경찰경호학부가 개설되 있다는 사실만으로 지원자들의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교육기관이다.
경찰공무원이 되고자 하는 학생들을 위해 경찰직 공무원시험에 대비한 교수연구와 함께 경비, 치암, 보안, 경호, 범죄예방, 범죄심리, 과학수사 등의 이론교육과 비주이 강화된 실습교육으로 이뤄진 커리큘럼을 제공한다.
또 졸업 시 일반 전문대학과 동일한 전문학사 학위를 취득해 올해부터 경찰행정학과 특채응시도 가능해져 앞으로 지원율이 더욱 높아질 전망이다.
현재 서을현대전문학교에서는 경찰경호학부와 공뮤원행정학부, 복지유아학부, 경영금융학부, 사회체육학부를 대상으로 2012학년도 수시모집 1-2차를 진행 중이다.
서울현대전문학교 관계자는 "특별히 내신등급이나 수능시험 성적 대신 면접 100%로 합격심사를 진행하고 있어 성적에 구애받지 않고 자신의 꿈에 대한 열정을 가지고 합격에 도전할 수 있으니 평소 개설된 학과에 관심이 있었다면 지원을 고려해 보는 것도 좋을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