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만점 구로카와온천 마을 산책
큐슈에서도 손꼽히는 인기 온천마을, 구로카와온천.
구로카와온천은 옛날 그대로의 온천마을의 모습이 유지하고 있는 참 일본적인 곳이죠.
오늘은 구로카와온천마을을 산책하면서 구경할 수 있는 산책관광코스 입니다.
공동주차장이 있는 구로카와온천 료칸조합 (가제노야도) 출발!
벳친 언덕을 다 올라가면 사쿠라거리가 나오는데요, 여기서 사쿠라거리에 있는 맛집 하나 소개할게요
구마모토산 콩으로 만든 조금 덜 부드러운 두부와 곤약으로 만드는 두부요리 전문점입니다.
마음이 편안해지는 일본적인 레스토랑에서 다양한 두부요리를 드셔보세요.
두부와 밥은 리필이 가능합니다.
추천메뉴는 두부정식(とうふ定食)으로 우메 1,600엔, 타케 2,100엔, 마츠 3,000엔 3가지가 있습니다.
도부길소우 홈페이지 : http://www.tofu-kissyou.com/
구로카와온천 버스정류장에서 도보 7분거리에 위치. 매월 둘째, 넷째 목요일은 휴무일이고,
10시~17시까지 영업하고 있습니다.
"고토 사카텐"에서는 토종맥주나 소주, 과자 등 구로카와온천의 기념품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구마모토산의 포도를 아낌없이 사용한 오리지널 와인이 인기라고 하네요
언덕을 다 내려오면 이곳이 나옵니다.
이 장소는 구로카와온천이 소개될 때 자주 등장하는 장소이기도 하죠.
온천마을에서 유명한 디저트샵으로 가봅시다
오구니자지우유나 신선한 계란을 사용해서 만들어진 디저트를 맛볼 수 있는 디저트샵입니다.
인기가 많은 메밀가루슈크림(210엔)은 구로카와에서 하카타로 가는 버스 안에서 먹는 간식으로 좋습니다.
파티스리 로쿠홈페이지 : http://www.kurokawa-roku.jp/
구로카와온천 버스정류장에서 도보 7분거리에 위치. 매주 화요일 휴무, 9시~18시까지 영업하고 있습니다.
왼쪽으로 가면 구로카와온천에서 유명한 역사 깊은 료칸, 신메이칸.건물이 참 멋지네요
유료 족욕탕도 있습니다.
산책을 즐기면 휴식의 차원으로 일본적인 전통카페로 들어가볼까요
국산 100% 찹쌀로 만든 시라타마(경단) 디저트를 맛볼 수 있는 일본식 카페입니다.
주문이 들어오고 만드는 경단은 부드럽고 식감도 아주 좋은 구로카와을 대표하는 디저트입니다.
경단을 꺼내고 묻혀서 먹는 토핑은 미슷가루나 팥 등 6가지에서 선택할 수 있어 가장 인기가 많습니다.
이 외에도 경단프라페나 차가운 경단 등 경단메뉴가 다양하게 준비되고 있습니다.
구로카와온천 버스정류장에서 도보 5분거리에 위치. 9시30분~17시40분까지 영업하고 있습니다.
시라타맛코를 나오면 바로 앞에 다리가 보이는데요,
이곳이 구로카와온천 산책의 마무리를 짓는 명소입니다!
오랜 역사가 있는 후지야 료칸 건물과 강을 배경으로 다리 위에서 기념사진을 찍으세요,
이렇게 해서 구로카와온천 산책을 마무리합니다!!
료칸에서 체크아웃하고 후쿠오카로 올라가는 버스 시간까지 시간이 남죠?
그 2~3시간을 이용해서 느긋하게 전통적인 일본의 온천마을 산책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