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문가의 감성 공간에서 시뮬레이션하는 '변형 에너지 디자인 " 겨이삭 띠 커브만으로는 표현할 수없는 낚시꾼이 감도와 조작성, 끈기와 표현 해왔다 영역을 분석하는 것을 가능하게했다 "변형 에너지 설계"를 도입하여 감도와 가벼움, 조작성을 고차원으로 실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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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눈 감도 · 손 감도 카와의 매매 신호를 놓치지 않고 포착 극세 "슈퍼 메탈 톱"
극히 희미한 부하를 아타리로 표현하려면 유연성이 필요합니다. 그렇다고 부드러운 뿐만이 실조시의 부하에 견딜 수 없을 가능성도있다. 실조에 견딜 수있는 강도로이 부드러움을 실현하는 것은 슈퍼 메탈 톱 뿐이라고해도 과언이 아니다. 다른 소재로는 이룰 수없는, 금속 특유의 섬세함과 높은 감도, 이것이 "극예"
슈퍼 메탈 톱의 자세한 설명은 이쪽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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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가볍고 강성이 뛰어난 감도를 향상시킬 다이와 독자적인 카본 프레임 가이드 'AGS'
가벼움에 의한 조작성의 향상과 카본 프레임의 딱딱함에 의한 감도의 향상을 실현. 특히 카와 낚시에서는 제로 텐션에서 중 추이나 집 기의 미묘한 무게를 느끼고 낚시 경우 AGS 가이드의 가벼움은 크게 영향을 준다. 두 드릴 때의 감촉이 그동안 '브룬 브룬'하면, 그것이 "기력"고 샤프로 변경 문득 한 ATARI를 느끼게 해 준다. 중 추를 느끼면서 발생에 초대 할 때의 밀리 단위로 원활하게 수처를 움직일 감각은 집중력, 수중의 이미지 힘을 얻고, 거기에 위화감을 느꼈을 때는 바로 AGS에서만 감지 할 수없는 아타리이다.
AGS의 자세한 설명은 이쪽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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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경량 · 고감도의 고탄성 카본 "SVF"
로드 성능을 가장 좌우하는 카본 시트에서 레진 (수지) 양을 줄여 탄소 섬유를 조밀 입력하여 경량화 파워 업 날씬한 화를 실현. 슈퍼 메탈 톱, AGS, X 토크와의 상승 효과로 전례없는 아타리 전달 성과가있다.
카본 테크놀로지의 자세한 설명은 이쪽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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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파워 조작성을 혁명 비틀림 방지의 최적 구조 "X-토크"
기존 구조 (간처에 0도, 90도)에 다이와 독자적인 바이어스 크로스 (± 45 °에 사행 한 탄소 섬유 등)를 감는 것으로, 비틀림을 방지하고 전력 · 조작성 · 감도를 비약적 으로 향상시켰다. 비틀림을 경감하여 공중 (오모리 부하 상태)에서 두드려 · 초대의 조작성을 향상시키고 응답 잘 아와 세가 효과 파워를 갖추고있다.
X 토크의 자세한 설명은 이쪽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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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해골 저중심 릴 시트
감도와 조작성을 높이기 위해 일체의 타협을 배제. 소재를 부품 세부에 이르기까지 철저하게 음미 해 경량화. 그러면서도 릴을 세트했을 때의 편안한 착용감을 해치지 않고, 팔의 연장처럼 태클을 취급 경쾌한 조작성을 실현.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