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의 백성들을 위한 헌금
1. 이제 성도를 위한 헌금에 관해서는 내가 갈라디아의 교회들에게 명한 것같이 여러분도 그렇게 하십시오.
2. 매주 첫날에 여러분 각자가 수입에 따라 저축해서 내가 갈 때 헌금하는 일이 없게 해 주십시오.
3. 그러면 내가 도착해서 여러분이 인정한 사람에게 내가 편지를 써 줘서 여러분의 선물을 예루살렘에 전하게 할 것입니다.
4. 만일 나도 가는 것이 합당하다면 그들이 나와 함께 갈 것입니다.
여행 계획
5. 내가 마케도니아를 지날 것인데 그곳을 지난 후에는 여러분에게 갈 것입니다.
6. 혹시 내가 여러분과 함께 머물며 겨울을 보내게 될 것도 같습니다. 그 다음에는 여러분이 내가 가고자 하는 곳으로 나를 보내 주기를 바랍니다.
7. 나는 지금 지나는 길에 잠깐 들러서 여러분을 보려고 하는 것이 아닙니다. 만일 주께서 허락하시면 얼마 동안 여러분과 함께 지내고 싶습니다.
8. 그러나 나는 오순절까지 이곳 에베소에 머무르려고 합니다.
9. 이는 내게 효과적으로 일할 수 있는 큰 문이 열렸기 때문입니다. 또한 나를 대적하는 사람들도 많습니다.
10. 디모데가 가면 두려움 없이 여러분과 함께 지낼 수 있도록 돌봐 주십시오. 그도 나처럼 주의 일을 행하는 사람입니다.
11. 그러므로 아무도 그를 업신여기지 말며 그를 평안히 보내 줘서 내게 올 수 있게 해 주십시오. 나는 형제들과 함께 그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12. 이제 형제 아볼로에 관해서는 내가 그에게 형제들과 함께 여러분에게 갈 것을 여러 번 권했습니다. 그가 지금은 갈 마음이 전혀 없으나 적절한 시기가 오면 가게 될 것입니다.
개인적인 부탁
13. 깨어 있으십시오. 믿음에 굳게 서십시오. 남자답게 용감하고 강건하십시오.
14. 모든 일을 사랑으로 행하십시오.
15. 형제들이여, 내가 여러분에게 권면합니다. 여러분이 알다시피 스데바나의 가정은 아가야의 첫 열매요, 성도들을 섬기는 데 헌신한 사람들입니다.
16. 그러므로 여러분은 이런 사람들과 또 함께 동역하며 수고하는 모든 사람에게 복종하십시오.
17. 나는 스데바나와 브드나도와 아가이고가 온 것을 기뻐합니다. 이는 그들이 여러분을 대신해 내 허전함을 채워 주었기 때문입니다.
18. 그들은 나와 여러분의 영을 시원하게 해 주었습니다. 그러므로 여러분은 이런 사람들을 인정해 주십시오.
마지막 인사
19. 아시아의 교회들이 여러분에게 안부를 전합니다. 아굴라와 브리스길라가 그들의 집에 모이는 교회와 함께 주 안에서 진심으로 여러분에게 따뜻한 안부를 전합니다.
20. 여기 있는 모든 형제들이 여러분에게 안부를 전합니다. 거룩한 입맞춤으로 서로 인사하십시오.
21. 나 바울은 친필로 안부를 전합니다.
22. 누구든지 주를 사랑하지 않으면 저주가 있을 것입니다. 주여, 오시옵소서.
23. 주 예수의 은혜가 여러분에게 있기를 빕니다.
24. 그리스도 예수 안에서 내 사랑을 여러분 모두에게 보냅니다.
첫댓글 아멘
아 멘~~~~~
아멘
아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