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4ways 선물(Gift) 61.4 Inspiration 영감
필사 시작했습니다.
"현대 사회에서 대부분 잊혀지고 방치된 것은 "창의성의 치유력"이라는 아름다움과 경이로움입니다."
아티스트웨이 할 때 치유되고, 동시성 빈도가 높아진 것이 생각났어요. 최근 피아노를 장만해서 피아노도 치고 있거든요.
"저는 제 마음이 혼란스럽거나 동요될 때, 예술 작품을 창조하는데 그 순간 생각은 사라지고 마음이 비워지고 잠시 후 모든 찌꺼기가 나오고 꼭 필요한 것만 남습니다.
최근 <시와 미술을 통한 내면아이 치유> 오프라인 강의를 하고 있는데 반응이 좋고, 감동적이고 눈물 흘리시는 분들도 많고... 최근 이런 예술을 통한 치유, 회복탄력성 경험이 이런 치유력이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61.4 Gift 영감, 64 ways 선물을 읽는데 정말 주옥같은 말들이라 감동적이었어요. 제가 늘 주된 관심사였던 것들이 펼쳐져 있네요!
만일 우리가 우울하고, 불안하고, 생각이 우리를 쫓고 있다면 기타, 모종삽, 연필 등으로 그 느낌을 표현하고, 영혼이 그리움을 표현하도록 하세요. 삶에서 이것을 기억하려고 노력하세요.
61번이 있다면 당신은 항상 죽음과 깊게 연결되어 있습니다. 당신의 삶은 죽음에 대한 묵상입니다. 답은 올것입니다. 저 너머의 기억은 제시간에 돌아올겁니다. 육체로 태어난다는 것은 상처입은 채로 태어나는 것입니다. 영감은 이 상처를 치료하는 방법입니다. 우리 자신 안에서 치유하는 법을 배울 때, 다른 사람들 안에서도 치유할 것입니다.
출산 후 인생에서 가장 큰 우울증을 앓았는데, 아티스트 웨이를 1년 이상 꾸준히 하니 치유되는 것을 느꼈고, 피아노 사고 싶은 소망이 오랫동안 있었는데 지난달에 피아노를 갖게 되었어요.
5살 딸아이는 늘 노래하고 그림 그리고, 항상 예술 안에서 창조하며 신이 되는 체험을 하는구나... 이런 생각이 들었어요.
늘 죽음 이후를 생각하고, 전생 내생 이런거 관심 엄청 많은데, 지금은 궁금함이 많이 없어지고 알것 같고... 제 안에서 치유하는 법을 배우니 타인도 치유할 수 있게 되어서 그게 가장 큰 기쁨이었는데... 저의 평소 생각, 소망, 바람을 선물이 잘 표현해주고 있어서 힐링되는 소중한 시간이었습니다♡
문구 하나하나 너무 가슴에 와닿아서 모두 버릴 수가 없네요. 61번 선물은 정신병 상태에서 벗어난 영감이 있는 창조성, inner truth 내면의 진실인 상태입니다.
영감을 받은 후에 당신은 영원히 변화됩니다.
짧은 순간일지라도 진정한 영감은 당신의 인식이 작동하는 방식을 바꿀것입니다. 당신 안에서 부당하게 희생당하고 있는 상태에서 벗어나게 해줍니다. 영감은 예측불가하고 강요될순 없지만 때가 되면 오고, 머물만큼 머뭅니다.
일에 치여서 살다가 갑자기 그만두고 여유가 생기는 것도 "영감"의 힘인것 같아요. 아이와 함께 있는 시간의 소중함을 일깨워주고 견디게 해주는 것 같아요. 생각은 역시 답이 아님을 다시 확인했습니다.
♡영성주역 가이드 과정, 함께 주역 원서 읽고 필사하면서 나누고 있습니다. 읽기만 해도 힐링되는 프로그램, 함께 하고 싶은 분은 댓글을 남겨주셔요. 각자 개개인에 해당되는 주역 괘를 묵상하다보면 그림자 수준에서 선물 수준으로 주파수가 올라가고 후성유전학에 근거해 좋은 유전자 스위치가 켜지고 나쁜유전자 스위치는 꺼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