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 마이데일리 | 네이버 TV연예
http://naver.me/F6FPB9Ku
(중략)
강기영의 작품 속 활약은 지난 2014년 드라마 '고교처세왕'으로 거슬러간다. 여전히 '고처왕' 앓이를 하고 있는 시청자들에게는 깡냉이 커플인 서인국·이하나와 '유본' 이수혁 외에도, 서인국과 절친으로 출연했던 강기영에 대한 이미지가 크다. 고등학교 2학년 덕환 역을 맡았던 강기영은 하키부 선수이지만 말빨이 더 강한 캐릭터로서 맛깔나는 웃음 담당 캐릭터를 보이며 시청자들에게 눈도장을 찍었다.
(이하생략)
[언급 기사-2]
오ㅇㅇ 대체 조한철, 과거 ‘고교처세왕’ 서인국-신혜선-강기영등 과 찍은 사진 화제…‘시선집중’
엔터2018.03.28 09:24
[이예지 기자] 조한철이 오ㅇㅇ를 대체하면서 화제가 됐다.
과거 조한철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고교처세왕 #서인국 #신혜선 #강기영 #조한철 #유제원 #이정은 송년회!! ㅎㅎ 좋다!!”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속 조한철은 ‘고교처세왕’배우들과 함께 사진을 찍은 모습이다.
특히, 행복해 보이는 그들의 모습에 시선이 집중됐다.
이에 네티즌들은 “보기 좋아요”, “앞으로 기대됩니다”등의 반응을 보였다.
조한철은 1998년 연극 ‘원룸’으로 데뷔했다.
#조한철#고교처세왕#서인국#신혜선#강기영#유제원#이정은
<저작권자 © 톱스타뉴스 >
송고 | reporter@topstarnews.co.kr
[언급기사-3]
2018.3 [엑's 인터뷰②] 이태환 "20대 초반부터 30대 역할…교복연기 무리일까요?"
출처 : 엑스포츠뉴스 | 네이버 TV연예
http://naver.me/FWCEXibZ
(중략)
이태환이 코믹 연기를 하고 싶어하는 이유는 또 있었다. 바로 '고교처세왕'에서 한 번 해봤기 때문이다. 당시의 좋은 추억을 바탕으로 이태환은 코믹연기에 대한 자신감을 표현했다.
"'고교처세왕'에서 서인국, 강기영 형이랑 함께 사고뭉치 3인방으로 나왔다. 대본을 바탕으로 우리끼리 애드리브를 치면서 연기를 했다. 아직까지 찾아 봐도 너무 웃기다. 뿌듯함도 느낀다. 하지만 오래 코믹 연기를 쉰 만큼 코믹 연기에 다시 도전하는게 무섭기도 하다. 그래도 꼭 한 번 해보고 싶다."
(이하생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