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정보 | |
| - HG-KN13B SERVO MOTOR WITH BRAKE(서보모터 브레이크타입) | | 서보모터 100W 정격 3,000r/min 미쓰비시 SERVO MOTOR | - 특 징 | | 정격 회전속도 3,000r/min에 대해서 최대 회전속도는 5,000r/min, 최대 토크는 정격토크의 300%로 대응하는 것과 동시에 고회전 영역에서의 고 토크화도 실현햇습니다
| | | HG-KN13B | | 내환경성 향상 : HG-KN시리즈는 IP65,(축 관통부제외) | | | 고분해능 엔코더 탑재 : 고분해능 엔코더 131,072p/rev(17bit)를 표준장착, 고정도의 위치결정 | | | 케이블 인출방향 : 모터에서 전원 케이블, 엔코더 케이블, 전자 브레이크 케이블의 인출 방향은 케이블의 선택에 따라 부하측 또는 반부하측 부착이 가능합니다. | | | • 최대 회전속도는 5,000r/min, 최대 토크는 정격토크의 300%(주1)에 대응 • 전자기 설계의 최적화로 전장이 업계 최소클래스를 실현 • 고분해능인 인크리멘털 공용 17비트 엔코더를 표준 탑재(131,072p/rev). • 보호등급 IP65(주2)를 채용 • 서보모터로부터의 전원 케이블, 엔코더 케이블 및 전자 브레이크 케이블의 케이블 인출 방향은 케이블의 선택에 따라 부하측 또는 반부하측 부착이 가능. • 전원 케이블, 엔코더 케이블, 전자 브레이크 케이블, 플랜지 형상 및 플랜지 치수는 종래 기종 HF시리즈와 같아 HF시리즈의 업그레이드가 간단.
주) 1. HG-KN 시리즈만 대응하고 있습니다. 2. 축 관통부를 제외합니다. 상세한 내용은 카다로그를 참조해 주십시요. | | 서보앰프 메뉴얼(MR-JE-A) | 카다로그(MR-JE) | 서보모터 외형도(HG-KN13B) | 한글(KOR) | 위치결정모드 | MODBUS편 | 트러블슈팅편 | 한글(KOR) | DWG | DXF | 3D(IGES) | 3D(STEP) | PDF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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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MR-JE-A 시리즈 서보앰프 매뉴얼 간략설명 | 신호와배선 표준접속 |
| 전원단자 설명 |
| 파라메터 설명 |
| 신호의 설명 |
| 표시부 상태표시 |
| 알람,경고일람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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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성능,특성 |
대응 서보앰프형명 | 서보모터 시리즈 HG-KN | HG-KN13B | MR-JE-시리즈
| | 전원 설비 용량 *1 [kVA] | 0.3 | 연속 특성 | 정격 출력 [W] | 100 | 정격 토크(주3) [N.m] | 0.32 | 최대 토크 [N.m] | 0.96 | 정격 회전속도 [r/min] | 3,000 | 최대 회전속도 [r/min] | 5,000 | 순시허용 회전속도 [r/min] | 5,750 | 연속정격토크시의 파워레이트 | 표준 [kW/s] | 12.9 | 전자브레이크 부착 [kW/s] | 12.0 | 정격 전류 [A] | 0.8 | 최대 전류 [A] | 2.4 | 회생 브레이크 빈도 *2 | MR-JE- [회/분] | (주4) | | | 관성 모멘트 J | 표준 [X10-4kg.m2] | 0.0783 | 전자브레이크부착 [X10-4kg.m2] | 0.0843 | 권장 부하 관성 모멘트비(주1) | 15배 이하 | 속도.위치 검출기 | MR-JE-B와의 조합 | 절대 위치·인크리멘털 공용 17비트 엔코더 (서보모터 1회전당 분해능 : 131,072 pulses/rev) | MR-JE-A와의 조합 | 인크리멘털 17비트 엔코더 (서보모터 1회전당 분해능 : 131,072 pulses/rev) | 오일실 | 없음. J타입은 부착 | 내열 클래스 | 130(B) | 구조 | 전폐 자연냉각(보호등급 : IP65) (주2) | 환경 조건 *3 | 주위 온도 | 0~40℃(동결이 없을것), 보존: -15~70℃(동결이 없을것) | 주위 습도 | 80%RH이하(결로가 없을것), 보존: 90%RH이하(결로가 없을것) | 사용 환경 | 실내(직사광선이 닿지 안을것), 부식성 가스.인화성가스.오일미스트.먼지가 없는곳 | 표고 | 해발 1000m이하 | 진동 *4 | X:49m/s2 Y:49m/s2 | 진동 계급 | V10 *7 | 해외 준거규격 | 본 카탈로그 p.19의「해외 규격·법령에 대응」을 참조해 주십시오 | 축의 허용하중 *5 | L [mm] | 25 | 래디얼 [N] | 88 | 트러스트 [N] | 59 | 질량 | 표준 [kg] | 0.6 | 전자 브레이크 부착 [kg] | 0.8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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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 1. 서보모터의 관성 모멘트에 대한 부하 관성 모멘트의 비율입니다. 부하 관성 모멘트비가 기재값을 초과하는 경우는 당사에 문의해 주십시오. 2. 축 관통부는 제외합니다. 축 관통부의 상세한 내용에 대해서는 본 카탈로그 P.2-6의「서보모터 사양의 주석에 대해」의 ※8을 참조해 주십시오. 3. 승강축과 같이 언밸런스 토크가 발생하는 기계에서는 언밸런스 토크가 정격 토크의 70% 이하로 해 주십시오. 4. 정격 회전속도로부터 감속 정지하는 경우, 회생 빈도에 제약은 없습니다. 최대 회전속도로부터 감속 정지하는 경우, 11배 이하의 부하관성 모멘트비이면 회생 빈도에 제약은 없습니다. 5. 정격 회전 속도로부터 감속 정지하는 경우, 9배 이하의 부하관성 모멘트비이면 회생 빈도에 제약은 없습니다. 최대 회전속도로부터 감속 정지하는 경우, 3배 이하의 부하관성 모멘트비이면 회생 빈도에 제약은 없습니다. ※1~※7에 대해서는 본 카탈로그 P.2-6의「서보모터 사양의 주석에 대해」를 참조해 주십시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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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서보모터 외형도 |
● HG-KN13, HG-KN13B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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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 1. 공차없는 치수에 대해서는 일반 공차가 됩니다. 2. 전자 브레이크 단자에는 극성은 없습니다. 3. 전자 브레이크 부착의 경우입니다. 4. ( )내의 값은 전자 브레이크 부착의 경우입니다. 5. 부하와의 연결에는 마찰계수를 사용해 주십시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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